막장 엔딩 팬트 하우스 끌리는 이유 / 이지아 유진 목걸이 디디에두보 더쿠 덕후?

    반응형
    728x170

    막장 중의 막장이라고 생각하는 팬트 펜트 하우스 시즌 2가 마무리가 되면서 로건의 차량 폭파 죽음을 앤딩으로 시즌 3가 시작된다라는 것을 암시하면서 끝나기는 했는데요 팬트 하우스는 많은 ppl광고 상품이 노출이 된 드라마 이기도 하고 막장의 막장이라는 분들도 있던 것 같습니다. 다음 팬트 하우스는 언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팬트 하우스에 나온 브랜드와 상품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펜트하우스 시즌 4가 방영이 되고 있는데요 드라마 속에 나오는 PPL 광고 브랜드 등도 너무 인기 폭등을 할 듯하기도 합니다. 

     

     

     

    연관 검색어는 더펜트 하우스 청담, 더 라움 펜트 하우스, 나인 원 한남 펜트 하우스, 캘러리아 포레 펜트 하우스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펜트 하우스, 디디에두보 더 큐, 디디에 두보 이지아 나 애교, 디디에 두보 탄생석입니다. 

     

     

    팬트 하우스 시즌 4가 시작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PPL광고 브랜드가 나올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흥행도 흥행이지만 드라마 속에서 출현하는 여배우들의 화장품부터 신발, 의류제품까지 모두 관심의 대상이 되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펜트하우스 PPL 광고 브랜드 디디에 두보 주얼리 브랜드 더쿠 덕후?

     

    부산에는 세정 인디안이나 파크랜드 본사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디디에 두보라는 브랜드를 검색을 해서 확인을 해보니 인디안 웰메이드 브랜드와 같은 자사 브랜드인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임영웅을 모델로 하는 인디안 웰메이드가 대표적인 브랜드이고 이지아 씨가 PPL 광고를 했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인데요 모두 세정에서 만드는 브랜드였네요. 다음에는 트로트 황재 임영웅이 모델인 인디안 브랜드 상품 등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현재 같은 회사 의류 브랜드로 인디안, 브루노바피, 올리비아로렌, 트레몰로, 데일리스트, 헤리토리 골프, NII, 크리스 크리스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얼리 브랜드로 디디에 두보, 패션잡화 브랜드로 두아니 등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PPL 광고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상품과 가격, 디디에 두보 공식 온라인몰 바로가기

     

    디디에 두보 온라인 몰의 주소는 http://didierdubot.co.kr 입니다. 이외에도 신세계몰과 롯데 on, GS SHOP 등에서도 동일한 제품 등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디디데 두보 정식 온라인 몰에서 할인 이벤트와 월별 사은 행사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었습니다. 할인 팁으로는 회원가입 시 5% 할인 쿠폰이 증정이 되고 있고. 6월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스윗 니모 초콜릿을 증정을 하고 있습니다. 

     

    디디에 두보는 지난 2017년부터 아시아 모델 배우 '수지'와 글로벌 아트 디렉터 '줄리아 로이펠드'에 이어서 2019년도에는 센슈얼한 여성상을 선보일 새로운 뮤즈로 배우 이나영을 선정해서 화보를 촬영을 해오고 있는데요 모델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다라는 점도 무시는 못할 듯합니다. 

     

     

    첫 번째는 디디에 두보 수지 모델 컷인데요 분위기가 젊다는 브랜드 느낌을 주고 있어요.

     

    디디에두보-수지모델-화보

     

    두 번째 디디에 두보 주얼리 모델은 전지현인데요 이것은 약간 또 달라요. 나이는 있어 보이는데 왠지 조금 더 섹시하면서 멍한 느낌도 드는 주얼리 상품이라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저녁에 잠자리에 들어갈 때 왠지 차고 있어야 되는 그런 느낌도 주네요. 

     

    디디에두보-전지현-모델화보

     

    세 번째는 디디데 두보 모델 컷 사진을 비교한 경우는 배우 김나영인데요 수지와 전지현 모델 컷보다는 갑자기 상품이 가격대가 낮아진 듯 한 느낌도 들었어요! 흠... 촬영하는 사진 기사가 바뀐 듯한 느낌이 들어서 약간 고가라고 생각되는 디디에 두보 주얼리를 구매를 해야 되는지 고민이 되었어요. 

     

    디디에두보-김나영-모델화보

     

     

     

    펜트하우스 2와 펜트하우스 3에서 협찬이 된 목걸이 종류가 있는데요 팬트하우스 2에서는 이지아 나 애교 귀걸이는 디디에 두보 제품 중에서 컬렉션 제품이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몽파리스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몽파리 실버 귀걸이이고 가격은 238,000원입니다. 

     

     

    디디에두보-펜트하우스2-협찬상품-몽파리스 컬렉션 주얼리
    디디에 두보 펜트하우스 협찬 상품 몽파리스 컬렉션 

     

    아래는 팬트하우스 3에서 협찬이 된 디디에 두보 주얼리 정보를 모아 봤어요. 주로 반지와 귀걸이 상품들이네요. 아무래도 목걸이는 안에 착용을 하다 보니 노출이 좀 있는 드레스류 착장 경우는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아무래도 귀걸이가 노출이 되기에 좋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디디에두보-펜트하우스-ppl광고상품-주얼리상품
    팬트하우스3 디디에두보 협찬 귀걸이 반지

     

    위 사진에서 첫번째  나오는 귀걸이 상품이 이지아 나 애교 귀걸이 세트인데요 너무 예쁘기는 하네요~

     

    디디에두보-펜트하우스이지아-귀걸이-착장모습
    팬트하우스 3 이지아 착장 디디에두보 귀걸이 

     

    배우 이지아씨가 착장을 해서 그런 것도 영향을 있을 것인데요 가격은 218,000원입니다. 

     

     

     

    디디에 두보 목걸이 탄생석은 디디에 두보 온라인 몰에 들어가면 6월 탄생석 중 귀걸이는 57만 원대, 목걸이는 54만 원대, 그리고 반지는 29만 원대, 목걸이는 39만 원에서 54만 원대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디디에두보-탄생석-반지귀걸-상품종류

     

    디디에 두보 반지는 또한 할인 제품등도 꽤 많이 할인 카테고리 안에 있어서 구매하기가 편리했는데요 50% 가까이 할인하는 목걸이 등도 있었고 반지류도 큰 폭으로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디디에두보-할인상품종류
    디디에 두보 할인 귀걸이, 반지, 목걸이

     

     

    드디어 두보 매장은 총 60여 개가 전국 백화점 면세점 유명 몰에 입점을 하고 있었는데요, 주소와 연락처 정보 리스트를 정리를 해봤는데요 아래는 서울 경기권 디디에 두보 매장 주소 정보입니다.

     

     

    디디에두보-서울경기권-매장주소-연락처

     

     

    디디에 두보 매장은 대도시 주변으로 입 접을 해서 영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제주도는 제주도 국제공항에 입점이 되어 있었고, 현대, 롯데, 신세계 백화점 중심으로 입점을 하고 있었어요. 

     

    디디에두보-지방매장주소및연락처

     

     

     

     

    디데이 두보 귀걸이 추천 품목으로 신상품 모델 컷으로 한예슬 배우님이 착장한 컷들이 있는데요, 가격대는 158,000원대로 귀걸이, 팔찌는 118,000원 가격대 상품이 신상품으로 출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디디에두보-신상상품-베스트상품사진컷

     

     

    디디에 두보 목걸이, 디디에 두보 귀걸이, 디디에 두보 팔찌 등 6월에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은행사 등이 있었는데요 온라인몰 가입을 하면 할인쿠폰 5% 증정과 6월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스윗 니모 초콜릿 증정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요 여름 바캉스를 조심스럽게 해야 되겠지만 필요한 주얼리 상품들이 있다면 사은행사들을 확인해 보시면 좋을 합니다.

     

    디디에두보-스위니모-초콜릿-구매이벤트
    디디에 두보 스위 니모 초콜렛 증정행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