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LG 식기 세척기 12인용 구매 의사 결정 포인트 3가지

    반응형
    728x170

    식기 세척기를 가지고 고민만 하고 있는 주부들의 맘을 십분 이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몇 년째 엘지 LG 식기 세척기 12인용 상품과 삼성중에서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할지 결정장애를 아직도 해결을 하지 못하고 사진만 찍어 놓고 있기 때문입니다. 

     

     

    살 고 있던 집을 팔고 다시 다른 집으로 이사를 할 준비를 하고 있는데 사야 될까요? 사지 말아야 할까요? 누가 이 고민을 해결을 해야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LG 엘지 식기세척기와 삼성 식기 세척기의 수많은 유튜브 사용후기 동영상을 보고서도 아직 결정은 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LG 엘지 식기세척기 구매의사 결정 포인트

     

    첫 번째 LG 식기 세척기 12인용의 구매 의사 결정 포인트는 외관 디자인, 두 번째 가격, 세 번째는 성능을 보고 있습니다. 왜냐 하면 어차피 성능은 기술 차이가 없을 것 같고, 외관 디자인 와 가격이 우선으로 생각을 했습니다. 

     

    구매의사결정 포인트 - 엘지LG 식기세척기 12인용 + 전기레인지 외관 디자인 모습

     

     

    미아점 LG베스트샵에서 상담받은 엘지식기세척기 12kg/ 회색

     

    원래 LG 엘지 백색가전의 제품을 선호하는 편인데 실제로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세탁기와 건조기, 냉장고, 에어컨 제품은 모두 삼성제품이라는 것은 저희가 실제로는 귀가 너무 얄따란 것을 증명을 하고 있습니다. 무슨 말이냐면 LG 제품을 검색은 엄청 많이 하고 나서 귀가 얇아서 결국 삼성 제품을 구매하고 쓰고 있다는 것이 저희 성격이 어떤지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미아 현대 백화점에 있는 월곡 미아 베스트 샵에 들려서 엘지 식기 세척기 상담을 1차로 받고 왔습니다. 색상은 제가 본 것은 두 색상인데요 저는 회색 스타일을 저는 선호를 하고 있고 구매를 할 경우 이 색상 제품으로 구매를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가로 598 세로 815 높이 567CM라서 나중에 이사 후 설치 시 이 부분이 가격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기도 해서 메모를 해 놨습니다. 

     

     

    미아점 LG베스트샵에서 상담받은 엘지식기세척기 12kg/ 흰색

     

     

    구매의사결정 포인트 - 엘지 LG 식기세척기 12인용 + 전기레인지 가격 구성

     

    식기세척기 위에는 빌트인 형태로 전자레인지가 있었는데요 견물생심이라 전기레인지까지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12인용 엘지 식기 세척기 가격은 1,880,000원이었고, LG 엘지 디오스 전기레인지 가격은 1,9300,000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었습니다. 2월까지 구매 의사결정을 하면 특별 공급 가격으로 상담을 받고 명함을 받았는데 고민이 됩니다.

     

     

     

    LG디오스 식기 세척기 12인용과 전기레인기 가격 

     

     

    구매의사결정 포인트 - 엘지 LG 식기세척기 12인용 + 전기레인지 가격 성능

     

    스마트 선반 시트템을 어필을 하고 있어서 자세히 살펴봤어요.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맞춤형 식기꽂이, 다용도 선반은 모두 맘에 들고, 프라이팬 등 큰 주방 조리기구 세척이 가능해서 무엇보다 맘에 들었어요. 

     

    무엇보다 맘에 드는 것은 99.9도로 식품 유해 세균 제거를 하는 100도 살균 트루 시스템으로 화학 융합 시험연구원 KTR인증을 받아서 안심이 되는 부분을 설명을 들었는데요, 혹시라도 자녀들이 뜨거운 열기로 가까이 있지 않도록 안전 부분은 따로 어른들이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이어서 참고는 해야 했어요.

     

    LG디오스 식기 세척기 성능

     

    인테리어 설치 아이디어로 걸레받이 절단을 하지 않고 설치가 가능하도록 식기세척기의 구조를 설계를 한 부분인데 기존 키친의 인테리어가 손상이 가지 않도록 배려를 한 부분도 맘에 들었어요. 

     

     

    LG디오스 식기 세척기 인테리어 아이디어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3가지 성능 

     

    엘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이외에 전기레인지를 같이 살펴봤는데요 3가지 성능을 보고 혹시라도 이사할 때 교체를 하게 되면 필요해서 자세히 확인을 해 봤어요.

     

    첫째는 무엇보다 10년 보상이 제일 맘에 들었고, 두 번째로는 안전문제를 해결을 해서 구매를 할 경우 과열 최소화 분리벽 코일, 상판 의열을 차단하는 고성능 단열재, 부품의 열을 식혀주는 보호 설계 등으로 안전 문제가 핵심적으로 문제가 안되게 설계가 되어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LG디오스 전기레인지 3가지 주용 성능 표기

     

    LG디오스 전기레인지 모습과 10년 보상

     

    이사할 5월이 될 때 구매를 위해서 엘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12인용에 대해 성능을 잠깐 살펴봤는데요 구매의사결정의 또 다른 부분은 판매사 분들의 자세한 설명과 다를 혹하게 하는 판매 스킬도 한몫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