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15억뷰의 주인공 제니와 지드레곤 열애설 부럽다?

    반응형
    728x170

    블랙핑크 제니 지드래곤과 1년 열애 중?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제니가 이 유튜브 신기록 소식에 뜨거운 소식 하나를 더 했습니다. 바로 제니와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나왔는데요,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으로 개인적인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움을 양해를 구한다고 밝혔습니다. 

     

     

    제니와 지드레곤 

     

    제니의 열애설은 디스페치를 통해서 처음 보도가 되었는데요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였고 1년 정도의 열애 기간으로 보도를 했는데요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제니와 지디의 열애설 장소는 지디가 살고 있는 한남동 고급빌라였고 제니가 지디 빌라에 자신의 YG카니발 차량으로 자유롭게 전용 주차장으로 들어갔다고 전하면서 한층 그 열애설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디스페치는 2단계 인증을 거쳐야 하는 지디의 펜트 하우스에 쉽게 들어가지 못하는 부분을 여러 이유 중의 하나로 열애의 증거를 들고 있고 열애의 쿨란 인정을 기대한다고 열애설을 가름하고 있다. 

     

    제니는 지드래곤 솔로 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 수록곡에 '그XX"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인연이 시작이 되었고 지디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블랙"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서로를 알게 된 것으로 보고 있다. 제니는 96년생이고 지디는 88년생으로 8살 차이가 난다. 

     

     

    제니

     

    제니의 열애설이 많은 관심을 끄는 이유는 한경에서 이렇게 보도가 되면서 더 관심을 끌기도 했다. 

     

    더불어 두 사람의 측근의 말을 빌려 YG에서도 꽤 많은 사람들이 지드래곤, 제니의 관계를 눈치채고 있다며 "제니 어머니도 지디와 교제를 알고 있다"라고 설명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과거 지디와 열애설이 났던 리지의 경우는 내가 그 정도 수준이 되냐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속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리지의 반응은 탑스타랑 열애설 나서 기분 좋았다 였습니다. 

     

    지니

     

    이번 열애설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지켜봐야겠지만 연예인들의 열애설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있는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 K팝 뮤직 비디오 최초 유튜브 15억 뷰 신기록 

    제니가 속한 곳은 YG엔터테인먼트이다.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DDU-DU DDU-DU가 유튜브 동영상 뷰 기록을 경신하면서 블랙핑크가 또 하나의 기록을 경신해서 너무 좋은 소식을 전해 주고 있습니다.  

     

    2018년 6월경 공개된 DDU-DU DDU-DU 뚜두 뚜두를 발표한 지 3년이 못 되어 15억 뷰를 넘겼다고 공식으로 발표되면서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40억 뷰, 뚜루루뚜루∼ 핑크퐁 아기 상어 80억 뷰등 한국에서도 많은 유튜브 동영상 기록들도 다시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이는 K팝 뮤직 비디오 최초 기록이라고 합니다.

     

     

    블랙핑크 유튜브 

     

     

    연이어서 기록을 써가고 있는 블랙핑크 모든 첫 미니앨범의 스퀘어 업(square up)의 타이틀곡인 뚜두 뚜두

    와 멤버인 제니의 활약을 기대하면서 11억 뷰 이상 뮤직 비디오 3편을 포함해서 억대 뷰 영상 26편을 만든 신화의 주인공의 열애설을 그냥 예쁜 사람을 보면서 응원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