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빌라 에이스 누수 전문 관리

    반응형
    728x170

    보통 아파트나 빌라의 경우는 배관이 오래된 경우 누수 현상으로 아랫집 천정에 누수가 발생하거나 아시는 분이 하남 쪽에 사시는 분인데 에이수 누수 관린 업체 분들이 정말 누수를 정말 잘 찾고 처리를 잘해 주신 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인으로부터 사진을 받아 누수관리를 찾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보통 유관으로 누수가 발생하는 경우 바로 찾을 수 있으면 조치를 할 수 있지만 전문 인테리어를 해 보지 않은 일반인의 경우는 보통 생활방수나 누수관리 전문 업체를 불러서 해결하는 것이 마음에 편하실 것이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부분 일 것입니다.

     

     

    아파트 및 빌라 누수 관리 및 수리 실제 사례 보기

     

    아래 사진처럼 누수가 되면 반드시 위에 거주하는 분은 누수현상을 찾아서 해결을 해야 하는데요  누수 현상 찾는 실제 모습을 통해 한번 수리를 해 보겠습니다. 

     

    천정누수-사진모습
    아파트 천정 누수 현상

     

     

    며칠 전 부터 누수가 시작되어서 이렇게 많은 누수가 일어나는 경우는 분명히 위에서 누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천정에서 누수가 발생하면 대부분의 경우는 내 집이 아닌 다른 집에서 누수가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물론 내 집에서 발생해서 물이 넘치는 경우는 나의 집에서 발생을 하는 것이 많습니다.

     

    천정빌라-누수모습
    빌라 천정 누수 모습

     

    위 사진의 경우도 보면 천정에서 보면 누수가 되고 있는 빌라의 모습인데요, 아주 심해서 이런 경우는 오랜 경우이고 녹이 같이 슬어서 물이 벽지에 얼룩이 지는 경우입니다. 

     

     

    아파트누수-실제사례모습

     

    위 사진의 경우도 위에서 물이 어떻게 아래층으로 내려오는지를 확인을 하게 된 부분인데요 물이 고인 것은 위에 배수관 밸브 관에서 흘러 내려온 물이 고인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누수 탐지는 어떻게 할까요? 누수 탐지용 청음기를 사용합니다.

     

     

    일단 수도 계량기 부분을 확인을 하는데요.. 누수 현상이 보일 만한 조인트 부분이 있는 곳을 찾아가 보고, 누수가 일어날 곳 팅이나 주변을 탐지를 하게 됩니다.  온수관인지 냉수관에서 발생하는지를 점검을 하고 아랫집에 내려가서 누수가 되는 곳을 확인을 해야 하는데요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아파트누수-수도관검사
    수도 계량기 냉수 온수관 확인

     

     

    누수 탐지용 청음기를 가지고 검사를 위층에 올라와서 검사를 하게 됩니다. 작은 물 흐름 소리가 나는지 확인을 합니다. 

     

     

    누수탐지용-청음기
    누수 탐지 청음기 

     

    누수 발견 위치는 이음새 부분에서 많이 발생합니다. 

     

    아래 부분은 아랫집의 누수 위치를 발견한 위치를 기준으로 윗집에서 발견한 누수 되고 있는 관의 이음새의 사진입니다. 

     

    아파트누수-바닥실제모습

     

    물이 고여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제 이음새를 분리해서 다른 이음새등으로 수리를 하고 시멘트로 다시 막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곳에서 쇠 파이프관에서 누수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문 누수 업체에서는 누수 현상을 잘 발견도 하지만 처리하는 것도 기술이라서 

     

    아파트누수-수리전후-사진모습

     

    아래는 또한 이음새에서 물이 누수가 발생하지만 오래된 이음새 부분에서 녹이 슬어서 미세하게 발생을 하기 때문에 수리하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빌라누수찾기모습
    누수 현상실제 모습

     

    누수 탐지 실제 사례를 알아보았는데요 주변에 전문 업체를 통해 빠르게 처리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주변 지인들의 추천을 받아서 업체를 소개를 받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에이스-누수탐지업체-명함-연락처
    에이스 누수 탐지 업체

     

    서울 경기지역 누수관리 전문 업체 에이스 누수탐지 연락처로 연락을 하시면 안내를 충분히 받을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