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소득세 부가가치세 세금신고 앱 SSEM 어플 손택스 신고방법

    반응형
    728x170

    종합소득세는 5월 12월에 신고를 해야 하는데요 혹시 아직 못하시거나 놓치신 분들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세무지식이 없는 분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세금 신고 방법이기도 합니다. SSEM 앱을 이용한 부가가치세 신고 및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연관검색어로는 세금신고앱, 수학문제집 SSEM, 종합소득세 신고앱, SSEM, SSEM종합소득세,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5월 연말정산 등록 및 신고, 12월 연말정산 등록 및 신고, 개인사업자 소득신고 앱, 소득신고 앱, 알고리즘 세금신고 쏌 SSEM 입니다. 

     

     

    종합소득세, 부가가치세를 스마트폰으로 신고할 수 있는 앱 SSEM 

     

     

    5월 종합소득세 환금일, 12월 종합소득세 환금일,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1가구 2주택 종합소득세 등에 대해서 너무 궁금해 하실 텐데요 아 이런 것을 SSEM 이라는 어플을 사용하면 비용을 적게 들이고 종합소득세 신고를 할 수 있다라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종합소득세 SSEM으로 하는 방법과 비용단가등 장점을 정리를 했습니다.

     

    본인이 직접 하는 경우도 있지만 세무사를 통해 하는 경우가 많이 늘어났는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언택트로 진행을 해야 하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감염방지를 위해서 이런 부분이 더 조심스럽게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시고 있을 텐데 코로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연말정산을 놓쳐서 소득세 신고를 놓친적이 있어서 직접 홈텍스를 통해 진행을 해 봤는데요 홈텍스도 쉽지는 않습니다. 매번 하고 나면 다시 잊어버리기 때문인데요 할때마다 어려운 것을 왜 그럴까요? 할때마다 깔고 깔고 또 깔고 하라고 해서 그런다고 농담도 있던데요 SSEM을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SSEM 앱을 이용하면 제일 큰 장점은 비용과 쉽게 할 수 있다라는 점입니다. 세무사를 통해 종합소득세 신고 대행을 하면 쉬운 부분도 있지만 비용이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한번에 15만원이라서 말이죠.~~

     

    그런데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는 어플이 있는데 건당 3만3천원이라고 하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당연히 이 앱을 사용을 해서 하시면 비용도 절약이 되고 요즘은 어플로 하는 것들이 정말 간편하게 되어 있어서 어린아이도 다 할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준비물은 공동(공용)인증서를 준비를 하면 됩니다. 인증하고 나면 모든 자료들이 끌어오게 되서 간편하다라는 것이 장점입니다. 유튜브나 애드센스 블로그 하시는 분들도 금액만 넣으면 되므로 아주 간단히 세금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을 하시면 바로 매출 매입등 자동으로 처리가 되고 비용 처리등이 자동으로 불러와져서 확인만 하도록 앱이 설계가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등록이 됩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 원천징수, 애드포스등도 아주 간단히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세금 신고 앱 SSEM 어플 설치 및 종합소득세, 부가가치세 신고 방법

     

    부가가치세 신고 및 종합 소득세 신고 어플 SSEM 설치 방법 및 공인인증서 등록하는 순서 입니다. 사진을 보시고 PC와 스마트폰에 어플을 깔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세금신고앱-SSEM

     

     

    쌤(SSEM)을 설치하고 공인인증서 등록하는 순서 입니다.

     

    PC에 동일하게 SSEM을 검색을 해서 설치를 하고 스마트폰에서 설치를 합니다.

     

    pc 또는 노트북에서 공인인증서 내보내기를 하시고 스마트폰에 공인인증서 가져오기를 합니다.

     

    공인인증서 선택을 해서 등록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신고할 세금 신고서 목록이 자동으로 뜨게 됩니다.

     

     

     

    세금신고앱SSEM-설치-인증서등록방법
    세금신고 앱 쎔 설치 및 인증서등록

     

     

     

    위 화면에서 알람표기된 곳에 추후에 부가세 신고나 종합 소득세 신고를 하라는 메세지가 뜨고, 이전에 언제 세금 신고를 했는지도 화면에서 뜨께 되서 아주 편리합니다.

     

    세금신고를 하는 순서는 어플 안내에 따라 하면 아주 쉬보 편리해서 그냥 따라서 해 놓으면 향후 이력등이 남아서 더 간편하게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개인사업자 분들을 위해서 시간이 없거나 종합소득세 신고등이 어려우신 분들을 간편하게 저렴한 비용으로 세금 신고를 할 수 있는 쎔(쌤) SSEM 어플을 사용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