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트 냄비 후라이팬 압력솥최저가 뉴코아광명점 특가상품 온라인 구매 후기

    반응형
    728x170

    뉴코아 광명점에서 국내 최저가로 보이는 실리트 압력솥과 후라이팬등을 행사를 하고 있어서 구매를 해볼까 하고 매장에 방문을 했는데요 온라인보다 더 최저가는 아니겠지만 처음으로 하는 행사라고 해서 실리트 후라이팬과 냄비, 압력솥 등을 구경을 하고 저렴한 상품들을 비교하고 온라인 구매 후기를 준비를 했습니다. 구매를 결정하게 된 이유는 소재특징 및 오랫동안 사용알 수 있다라는 부분 때문이기도 하고 가격비교를 통해 최저가 구매 후기를 시작합니다. 

     

     

     

    먼저 실리트 실라간 Silargan 제품을 구매를 하게된 이유 몇가지를 정리를 해봤습니다.

     

    실리트 상품 검색시 실리트 실라간 코팅, 실리트 실가간 압력솥, 실리트 냄비 단점, 실리트 후라이팬, 실리트 프리모 냄비세트, 실라간 소재, 휘슬러 냄비, 실리트 온라인 최저가로 검색하시면 편리 합니다. 

     

    뉴코아 아울렛 광명점 위치 보기

     

     

    실리트 Silargan 냄비 후라이팬 압력솥 구매 결정이유 및 장점 단점

     

    실리트 실라간 Silargan의미 

    실리트의 실라간은 독일산 기능성 세라믹실라간이라고 하는데요 건강한 음식 조리에 최적화 된 소재를 만들기 위한 독일 장인들의 기술이 들어간 주방제품 소재입니다. 재료 원래 맛을 살려서 조리할 수 있는 조리도구이면서 에너지 손실 및 음식물이 부패되지 않도록 오랫동안 보관도 가능한 소재를 연구하여 만들어낸 제품으로 고가의 가격인 이유라고 합니다.

     

     

    실리트-실라간silargan-제조과정모습
    실리트 실라간 제조과정

     

     

     

    실리트 실라간 Silargan소재 세균 위생 연구 비교

    실리트 실라간 장점은 천연 미네랄로 만들어져서서 재료를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실제 세균번식 실험수치비교한 것으보니 pett코팅은 세균번식수가 50,000마리, 알루미늄은 35,000마리, 스테인레스는 20,000마리, 세라믹소재인 실라간은 650마리로 엄청나게 적은 세균 수로 위생 부분에서는 다른 소재와 비교가 안됩니다. 

     

     

    실리트-실라간silargan-세균번식연구검사
    실라간 실리트 소재 세균번식 연구실험

     

    실리트 실라간 Silargan 세라믹 소재 제조방법

    무쇠 몸체와 장석 석영이외 30가지 이상의 천연 미네랄 성분이 하나로 결합되어서 매우 단단하고 마모에 강한 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오랫동안 가보처럼 사용을 할 수 있으며 860도에 고온에서 열처리로 만들었기 때문에 일반 냄비의 코팅이 아닌 무쇠 몸체와 일체형으로 결합되어 있어서 코팅처럼 벗겨지지 않는 다라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기 때문에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실리트-실라간silargan-세라믹소재제조방법
    실라간 소재 제조과정

     

    추가적인 장점으로는 무쇠 중심부가 바닥의 열을 빠르게 전달하고 열을 오래 유지하는 기능으로 인해 요리는 못하는 저의 실력을 숨길 수가 있을 것으로 보였기 때문입니다. 무쇠의 경우는 열전도율이 좋아서 최적의 열 전달로 재료 영양 손실의 최소화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조리시 사용가능한 열원

    제일 중요한 장점을 빠트릴 뻔 했는데요 바로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라는 점이 구매를 하게된 이유입니다. 

     

     

    실리트-실라간silargan-사용가능-열원종류
    실리트 요리가능 열원 종류 4가지

     

     

    ✓실리트 냄비와 밥솥 후라이팬의 단점을 몇가지

    여러 소재를 결합해서 만들다보니 들어보면 무게는 무겁습니다. 손목등에 무리가 갈 수 있는 부분은 두손으로 들거나 해서 완화를 하면 되겠습니다. 또한 고가의 가격면에서는 오래 사용할 부분으로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실리트 제품에서도 고가 라인과 중가 라인등의 구성이 있으므로 여러 종류를 같이 비교해서 구매를 결정을 하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실리트 Silargan 냄비 후라이팬 압력솥 사이즈 및 종류

     

    ✓실리트 Silargan 냄비세트 크기 종류

    실리트 Silargan 냄비세트의 경우 총 4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지름을 기준으로 16, 20, 20, 24cm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중간에 20cm는 지름은 똑같고 높이가 8.4cm와 12.8cm 두가지가 있습니다.

     

    실리트-실라간silargan-4종냄비셋
    뉴코아 아울렛 실리트 상품 디스플레이 상품모습

     

     

    실리트-실라간silargan-냄비세트-크기별종류
    실리트 냄비세트 종류 및 사이즈 크기 

     

    ✓실리트 Silargan 행사 현장 모습 및 행사 일정

     

    뉴코아울렛 광명점에서 현재 행사장 주방 침구외 여러 저렴한 행사 품목들 현장 사진 모습인데요, 사은행사도 일부 진행중이어서 최초로 광명점에서 하는 행사이라서 혼자 알기에는 너무 아쉬운 주방 침장 가전 행사 품목들의 사진을 올려 봅니다. 행사기간은 7월 7일에 시작을 했는데요 13일 화요일까지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판매하시는 분에게 여쭤보니 3개월에 한번 정도 정기적으로 행사가 진행이 될 예정이라고 하는 정보도 얻었습니다. 

     

     

    실리트-뉴코아광명점-행사현장모습
    뉴코아 아울렛 광명점 행사 현장 모습

     

     

     

    실리트 냄비 후라이팬 압력솥 사용시 주의사항

     

    실리트 상품 처음 사용시 세척방법

    • 처음 사용하시는 분의 경우는 제조과정에서 불순물이 있을 수 있으므로 물을 약 1/3정도 채운뒤 식초를 5cc정도 넣고 한번 끓인후 주방용 중성세제로를 풀어 따뜻한 물로 스폰지나 천으로 깨끗이 닦은 뒤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실리트 상품 사용후 관리방법 및 주의 사항

    • 사용후에는 미진근한 물과 중성세제로 닦으면 좋습니다.
    • 무지개 빛깔이나 흰 얼룩이 보이는 경우는 음식물 성분이나 염분으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으로 비연마성 세제로 부드런 천으로 닦거나 식초나 레몬즙을 3~4방울 넣고 끓여 주면 해결이 됩니다.
    • 전기렌지 사용시는 제품 바닥에 물기가 있으면 수증기가 발생시 제품손상을 시킬 수 있으니 물기를 꼭 제거후 사용하시고 물이나 내용물이 없이 가열을 하면 이 또한 제품 손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음식물이 타서 눌어 붙었을 때 해결방법

    • 냄비 바닥에 베이킹 파우더를 뿌리고 물을 약간 넣은 후 중불로 끓여 불린뒤 냄비가 식었을 때 나무주걱으로 떼어내시면 되고 추후 관리를 위해 비연마성 세제를 바른 천으로 닦아 내시면 됩니다.

     

     

     

    실리트 냄비 세트 최저가 구매가능한 온라인몰 정보

     

     

    ✓실리트 냄비세트 온라인 최저가 사이트는 롯데온에서 최저가에 구매가 가능한 상품들을 비교가 가능했는데요 매장에서 디자인과 크기등을 비교를 하고 온라인으로 조회를 하는 방법이 최저가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 롯데 on을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하시면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실리트][곰솥증정] 실라간 후래쉬 프리미엄 양수냄비 4종세트+찜기 : 롯데ON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

    www.lotteon.com

     

    이상으로 뉴코아아울렛 광명점에서 진행중인 실리트 상품 특가 행사 품목과 실리트 상품의 소재, 가격, 장단점 및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몰에 대해서 정리를 해 봤는데요 살림에 보탬이 되는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