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워시타워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 W17WTA 구매추천 장단점

    반응형
    728x170

    주부들의 영원한 숙제 빨래 세탁 및 건조는 평생 같이해야 될 일중의 하나입니다. 세탁물중에서 제일 신경이 쓰이는 부분은 냄새라는 부분입니다. 향기에 민감한 우리의 코를  없애지 않는 한 매일 쓰는 수건과 속옷 등은 여름철 겨울철 건조 문제로 인해서 고민입니다. 또 보프라기가 생기면 이것 또한 여간 신경을 더 쓰게 됩니다. 이것을 해결해주는 것이 있다면 백만금을 주고라도 사고 싶은 것이 주부의 맘입니다. 특히 직장인 이라면 말입니다. 바로 LG트롬 워시타워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 w17wta는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건조기와 세탁기 일체형으로 먼지를 걸러내는 거름망이 있어서 일단 2번이나 먼지문제를 해결을 해줍니다.

     

     

     

     

    요즘 왠만한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건조기들도 성능이 너무 좋아져서 가격만 포기한다라면 왠만한 건조기 성능은 믿고 써봐도 다들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엘지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워시는 그 이상의 성능을 떠나서 주부관점에서 그냥 믿고 맡길 수 있다라고 보는데요 빨래를 예전에는 시골냇가에서 방망이 들고 두들겨 가며 했던 때가 옛날같은데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 엘지트롬 워시타워 W17WTA 장단점 정리 후기

     

    건조대가 필요없다 있다? 건조대는 필요합니다.

    어떤 분들은 그런 이야기를 해요. 건조기를 사면 건조대 필요없다라는 말을 합니다. 그건 거짓말이라고 생각합니다. 건조대는 그래도 주부입장에서는 필요합니다. 본인이 부지런 한 경우는 바로 건조기에서 빨래를 꺼내서 정리를 할 수 있다면 말입니다. 아니면 다이소에서 예쁜 통일된 3,000원~5,000원 바구니에 담아 놓았다가 한가할 때 정리를 하는 방법이 빨끔하게 집안 정리를 하는 방법중 하나의 팁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전기요금은 1등급이라 정말 전기요금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전기요금 또한 걱정을 하실텐데요 왜?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 나오는 거의 모든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은 1등급에 준하는 수준이라 그냥 전기요금은 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냄새까지 제거하는 트루 스팀건조 기능이 탑재 되어 있습니다. 

    유해 세균 살균 및 바이러스 집먼지 진드기 냄새까지 제거 기능이 탑재되어서 냄새를 잡는 기능이 있습니다.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엘지트롬 워시타워 W17WTA는 일체형이라 편리합니다.

    아래 세탁기를 놓고 위에 건조기를 올리는 형태 큐브형 냉장고는 편리함이 있겠지만 기계가 작동하고 연동되는 부분에서는 실제로 불편함이 있어서 엘지트롬 워시타워는 일체형인데 제품형태로 연결된 일체형입니다. 삼성의 경우는 연결을 하는 형태가 아니고 와이파이를 연동시켜서 하는 구조인데 나이가 들면 기계를 잘 모르면 정말 불편합니다.

     

    삼성도 와서 설치할 때 연동을 시켜 주지만 문제가 생기면 고민이 됩니다.  그리고 삼성은 조작부가 상단에 있어서 조작이 불편하다라는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lg트롬 건조기 세탁기 일체형 워시는 중앙에 패널이 있습니다. 한국인들 주부님들 체형인 키높이 구두처럼 니즈에 맞춰서 주부 평균 키높이에 맞게 설계가 되었다라는 점이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일체형이라 원바디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런 일체형의 경우 최초로 만들어낸 곳이 엘지 LG 인데요 혁신센터를 실제로 방문을 했던 적이 있는데요 예전에 일본기업들중 혁신을 대표하는 기업을 모델로 해서 혁신 조직을 만들었던 곳이 LG인데요 이런 최초 워시 원바디형 세탁기건조기를 탄생시킨 이유가 있었던 것 같은데 믿음이 갑니다. 

     

     

    일체형세탁기건조기-엘지트롬워시타워-W17WTA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엘지트롬 워시타워 W17WTA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엘지트롬 워시타워 W17WTA는 주부관점 키높이로 설계되어 편리합니다.

    다시 워시타워로 다시 돌아와서 건조기에 넣을 때 물이 있는 경우가 있어서 위에 있는 건조기에 빨래를 옮겨 넣을 떄 너무 길거나 높게 있으면 빨래감을 옮겨 넣는 것이 불편한데 '평균 키높이'라는 고객 키높이를 연구를 많이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체형세탁기건조기-엘지트롬워시타워-W17WTA-높이설계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엘지트롬 워시타워 W17WTA 높이 설계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엘지트롬 워시타워 W17WTA는 옷감 손상을 줄이는 인공지능 DD 탑재로 편리합니다. 

    다음은 옷감을 손상하지 않도록 옷감 손상을 줄여주는 기능을 개발해서 적용을 했는데요 맞춤형 세탁 인공지능인 DD는 세탁물의 무게와 의류 재질을 학습된 데이터 즉 AI 기능 데이터 기반으로 6모션중 세탁물에 맞는 모션과 세탁패턴으로 맞춤세탁을 통해 옷감 손상을 다른 제품들에 비해 10%이상 감소를 시켜 주니 이또한 엘지 워시타워 인 것 같습니다. 

     

     

    일체형세탁기건조기-엘지트롬워시타워-W17WTA-인공지능-dd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엘지트롬 워시타워 W17WTA 세탁기능

     

    마지막으로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엘지트롬 워시타워 W17WTA 장점입니다. 장점만 골라서 정리를 해 봤습니다. 

    • 한국형 체형에 맞춰 키 높이를 맞춰 설계가 되었습니다.
    • 거름망이 2단계라서 먼지를 두번 걸르고 먼지 털기 기능이 있어서 먼지 걱정 안해도 됩니다.
    • 일체형으로 중앙에 조작 패널이 있어 조작이 편리합니다.
    • 세탁시간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건조기가 자동으로 예열을 시작해서 시간절약이 됩니다.
    • 1시간안에 셔츠등 간단세탁 모드를 통해서 소형빨래인 출근복세탁이 가능합니다. 
    • 엘지 트롬 워시타워만 있으면 장마철 제습이 필요가 없습니다. 
    • 세균을 잡는 기능이 탑재가 되어있어 안심이 됩니다. 옷에 냄새가 나면 입고 있는 사람도 괴로운데요 세균 잡는 기능 탑재된 것은 정말 주부들 맘 이해하고 기능을 설계해서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 여름철 잘못하면 냄새가 날 수 있는데 호텔식 수건처럼 뽀송하게 세탁건조가 됩니다.
    • 세탁기에 털기 기능이 있어서 건조대에 널게 되면 먼지가 나올 수 있는데 엘지트롬워시 일체형은 먼지걱정안해되 됩니다.
    • 인공지능지공인 DD탑재로 옷감 손상이 덜 합니다.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엘지트롬 워시타워 건조 코스 및 클라우드 다운로드 코스 종류 정보입니다.

    • 건조코스는 표준, 이불, 울/섬세, 침구털기, 소량급속 기능이 있습니다.
    • 클라우드 다운로드 코스로 셔츠, 운동복, 기능성의류, 타월, 장마철, 촉촉건조, 강력건조, 다량건조, 구김완화건조, 패딩리프레쉬, 아웃도어리프레쉬 코스등이 있으며 물온도는 냉수, 30도 40도 60도 95도로 진행이 되며 탈수 선택은 최강, 강, 중, 약, 섬세 코스가 있습니다. 

     

    엘지트롬 워시타워 W17WTA 설치위한 사이즈 정보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엘지트롬 워시타워 W17WTA 설치할 때 필요한 가로세로 높이 폭 사이즈 정보입니다.

    설치나 천정높이 주방 넓이에 맞춰서 들어가야 되므로 꼭 사이즈 한번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 정면 가로 700mm 세로 1890mm, 측면 깊이는 830mm입니다.
    • 문이 열렸을때는 측면 길이가 1460mm가 됩니다. 
    • 문이 열리는 경우를 준비해서 사이즈 확인을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 세탁 24kg 건조 17kg 형 세탁기입니다. 색상은 릴리화이트 색상이고, 세탁방식에 ai DD 라는 자동 무게, 의류 제질 감지 기능이 있어서 세탁물 종류에 따라 손상이 되지 않도록 설계가 되어 있어서 주부맘들이 아동복 구매시 정말 고민하시는 것처럼 주부맘의 고객 소리를 듣고 설계를 했습니다.
    • 6가지 모션형태와 5가지 방향 터보샷으로 세탁을 진행합니다.

    일체형세탁기건조기-엘지트롬워시타워-W17WTA-사이즈
    엘지 트롬워시 사이즈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엘지트롬 워시타워 건조 방법이 트루 스팀 살균으로 설계되어 자녀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 건조는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인버터 모터를 사용했고, 트루스팀으로 스팀건조, 스팀리프레쉬, 스팀살균, 스팀 통살균 코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엘지트롬 워시타워 구입점 수도관의 위치관련 팁 정리 입니다.

    수도꼭지가 옆에 있는 경우와 수도꼭지가 뒤에 있는 경우에 따라 여유 공간에 대한 필요 정보 입니다. 

    • 수도꼭지가 옆면에 있는 경우 높이 200cm, 깊이 90cm가 필요하고 옆으로는 20cm 여유(왼쪽에 수도꼭지가 있는 경우 수도꼭지쪽에 15cm, 없는 쪽에 최소 5cm 여유가 필요합니다. 
    • 수도꼭찌가 뒷면에 있는 경우 높이 200cm, 깊이 100cm가 필요하고 문이 열렸을때 대비해서 전체 깊이는 160cm 공간이 필요합니다. 정면에서 봤을 때 필요한 좌우폭은 총105cm로 측면 벽으로부터 워시타워와 30cm여유공간이 필요하고 반대 측면은 5cm 공간이 있으면 됩니다. 
    • 후면에 수도꼭지가 있는 경우 수도꼭지 연결 하고 사람이 나오는 여유공간이 있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엘지 트롬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워시타워 W17WTA 최저가 구매 정보 바로가기 입니다.

     

     

    LG전자 트롬 워시타워 W17WTA 세탁기 24kg + 건조기 17kg 방문설치 릴리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엘지 트롬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워시타워에 비교되는 삼성 비스포크 구매 정보 바로가기 입니다.

     

     

    삼성전자 BESPOKE 그랑데AI 드럼세탁기 WF24A9500KW 24kg+건조기 DV17A9740CW 17kg+직렬설치 패키지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이상으로 엘지 트롬 세탁기건조기 일체형 워시타워 W17WTA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봤는데요 장마철 뿐만 아니라 평소 직장인 주부맘이라면 여러 고민이 되지 않도록 장단점 및 설치시 주의 사항, 설치공간에 필요한 사이즈 정보, 설치공간의 사이즈 정보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