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오뚜기 캐릭터 갤러리 인벤 직업랭킹 다운로드 이디야 모코코 콜라보 감사선물쿠폰 (맘스터치 CGV 오뚜기 콜라보 게임아이템)

    반응형
    728x170

    이디야커피 로스트 아크와 콜라보 모코코 기프트카드 출시를 했습니다. 콜라보 기프트 카드 사용방법, 혜택 그리고 제일 중요한 로스트 아크 모모코 캐릭터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캐릭터 본캐 top 6와 이디야 커피와 맘스터치, CGV, 오뚝이(9월 예정) 제휴 이벤트를 통해 로스트 아크 스페셜 아이템을 무료로 득템을 할 수 있는 구독자와 게임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는 스마일게이트 RPG사의 대표 MMORPG 게임 로스트 아크 본캐 캐릭터 및 로스트아크 갤러리, 로스트아크 인벤, 로스트아크 직업추천, 로스트아크 소서리스, 로라와시즌2, 로스트아크 쿠폰, 카카오 앱 카카 오페 이내 신한카드와 2천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로스트 아크 게임 아이템 및 캐릭터등에 대해 준비를 했습니다. 

     

     

    로스트 아크 이디야 콜라보 캐릭터 인벤 다운로드 소서리스 점핑권 로라와 시즌2 

     

     

    이디야커피와 로스트아크 콜라보, 맘스터치 로스트 아크 MMORPG는 무엇인가요?

     

    커피계의 대표 브래드 이디야와 게임대표 브랜드 스마일게이트의 로스트 아크 콜라보 제품은 의류나 여러 기업들이 상호의 브랜딩과 신규 제품 등을 홍보를 통해 특히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 상품(의식주 미휴 관련)으로 홍보하고 새로운 고객 창출과 브랜딩 업을 위해서 한정판 신규 상품 출시를 한정 판매 방식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말합니다.

     

    이디야 커피 샵에 가서 로스트의 마스코트 캐릭터와 콜라보된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여 사용을 하면 소비자는 기프트 카드 일정 금액 이상 사용을 하게 되는데요 사용 시 로스트 아크 게임 사용 시 가능한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로스트 아크 연합 제휴 이벤트는 이디야커피뿐만 아니라 맘스터치와도 진행 중에 있는데요 같이 정리를 추가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디야커피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 활용한 모코코 기프트카드 사용방법

     

    1) 모코코 기프트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단, 한정상품인 관계로 매장별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됩니다.

     

    2) 기프트카드의 경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기프트카드를 통해 올여름 인기 신제품 생과일 수박주스와 갤럭시 치노 등을 맛볼 수 있다. 

     

    3) 모코코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고객은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2만 원 이상의 기프트 카드를 구매 후 1회 이상 사용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아이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디야커피 로스트 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 스페셜 아이템 얻는 방법

     

    1) 로스트아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기프트카드 뒷면에 기재된 일련번호 16자리를 입력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전용 이벤트 상품 모코코 백은 오는 18일부터 네이버 스토어팜 이디야커피 본사 직영몰에서 구매를 또한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백이 성공을 거 둔 뒤로 이런 캐릭터를 이용한 여행용 케리어가 유행이 꽤 오래 지속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로스크 아크가 드리는 감사의 보답등이 있으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로스트아크-모코코-이디야커피-콜라보이벤트
    로스트아크 이디야 모모코백 이벤트

     

     

    3) 이디야커피 본사 직영몰에서는 이디야 비니스트, 커피믹스, 캡슐커피 등 홈카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MD 상품들도 만날 수 있다.

     

    4) 3만 개 한정인 모코코 백 세트는 스페셜 아이템 쿠폰은 물론 이디야 커피믹스, 이디야 퓨레어 등으로 세트형태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이디야커피의 제품을 함께 맛볼수가 있습니다.

     

    5) 모코코백 내 동봉되어 있는 아이템 쿠폰 역시 로스트 아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일련번호 입력 시 아이템이 지급된다.

     

    로스트아크-이디야-기프트카드-게임아이템
    로스트아크 이디야 게임아이템 

     

    6) 로스트 아크는 또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9월 22일 서버 정기점검 전까지 사용이 가능한 쿠폰을 등록을 하면 게임 내 상품함에서 아이템을 지급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7) 이디야커피와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인게임 콘텐츠 및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커피 퀘스트를 달성하는 로스트 아크 게이머 중 6,400명 추첨을 통해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1인 빙수, 콤부차 등 이디야커피의 인기 메뉴로 교환 가능한 이디야 멤버스 쿠폰을 제공을 합니다. 

     

     

    로스크 아크 추가 제휴 이벤트 (맘스터치+기아대책기구. 영화관 CGV, 오뚜기) 

    또한 로스크 아크 게임은 모코코 캐릭터를 이용해 이디야커피 기프트카드 이벤트뿐만 아니라 모코코와 팝콘이벤트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CGV와 온라인에서는 팝콘은 배민, 요기요, 쿠팡 이츠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디야 커피 모모코 제휴와 비슷하게 동일한 형태로 이벤트 중인 일정 상품의 맘스터치 세트 상품을 구매할 경우 로스트 아크의 스페셜 아이템을 무료로 얻을 수가 있습니다. 

     

    로스트아크-맘스터치-아이템받기
    로스트아크 맘스터치 아이템 

     

    로스트아크 맘스터치 스페셜 아이템 받기 바로가기 

     

    모코코 맘스 세트 출시기념 이벤트

    모코코 맘스 세트의 특별한 맛의 조합과 특별한 아이템 쿠폰을 획득하세요!

    lostark.game.onstove.com

     

    로스트 아크 아디야 커피 스페셜 아이템 받기 바로가기

     

     

    모코코 기프트카드 모코코백 출시 이벤트

    한정 기프트카드 모코코백을 구매하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까지 획득해보세요!

    lostark.game.onstove.com

     

     

    이디야커피 로스트아크 모모코 콜라보 이벤트

    Always Beside you. 이디야커피 공식홈페이지입니다.

    www.ediya.com

     

    이디야 커피 또 다른 연합 제휴 이벤트

     

    또한 이디야 커피는 카카오톡 및 신한카드사와 연합으로 카카 오페 이내 신한카드를 등록하고 카카오페이에서  신한카드로 이디야 신규 상품인 샤인 파인 갤럭시 치노와 오로라 갤럭시 치노를 구매할 경우 신한카드에 2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8월 한 달간 진행 중에 있는데요 카드사 연계 이벤트를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에서 진행하는 부분 등 다양한 제휴 이벤트 등이 많이 있습니다. 기간은 8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며 사용방법은 카카오톡 더보기 결제 신한카드 선택을 하면 되고 등록된 신한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2천 포인트가 지급이 됩니다.

     

    이디야커피-신한카드-카카오제휴이벤트
    이디야커피 신한카드 제유이벤트

     

    로스트 아크 직업 순위, 갤러리, 다운로드, 인벤, 아바타 공모전, 구글 자동 로그인 방법, 재료 수급처

    로스트 아크 다운로드, 로스트아크 갤러리, 로스트아크 인벤, 로스트아크 직업 순위, 로스트아크 아바타, 로스트아크 공모전

    로스트아크 이디야 콜라보 등에 대해서 관심이 많이 있는데요 간단히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1) 2021, 2022, 2023년 로스트아크 직업순위 정리 

    바드, 리퍼, 워로드, 인파이터, 건슬링어, 서머너, 버서커, 홀리 나이트, 스카우터, 블레이드, 디스트로이어, 창술사, 배틀마스터, 참 술사, 아라카나, 스타라이커, 블래스터, 기공사, 데모닉, 호크아이, 데빌 헌터 순입니다.

     

    이전 로스트 아크 순위동을 보면 자주 변동이 되므로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설정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이전 순위는 리퍼, 걸슬링어, 바드, 인파이터, 스타라이커, 워로드, 서머너, 블레이드, 홀리 나이트, 스카우터, 버서커, 창술사, 디스트로이어, 배틀마스터, 아르카나, 데모닉, 블래스터, 기공사, 호크아이, 데빌 헌터 순이었습니다. 

     

    2) 로스트 아크 재료 수급처 정보 

    돌 파석, 파괴석 및 수호석, 파편, 오레하 융하에 대해 설명을 드립니다. 재료 수급처는 카오스 던전, 가디언 토벌에서 대부분이 얻을 수가 있지만 필요하신 분들 위해서 아래 재료 수급처 가능한 곳을 추가로 정리를 해 놓았습니다.

    로스트아크-재료수집방법
    로스트아크 재료수집

    돌파석은 카오스 던전, 가디언 토벌, 도전 어비스 던전, 태양의 회랑, 에포나 의뢰 

    파괴석 및 수호석은 가디언 토벌, 유령선, 카오스 던전, 해적 주화 교환, 도전 어비스 던전, 심마엘 혈석 

    파편은 카오스 던전, 가디언 토벌, 에포나 의뢰, 어비스 던전, 해적 주화 교환

    오레하 융화는 낚시 수렵 고고학 통한 재료 수급 후 영지 제작 또는 거래소 구매가 편리함

     

    첫째 장비를 재련을 할 때 사용하는 돌 파석 재료 수급처로는 카오스 던전, 가디언 토벌, 에포나 일일 의뢰 3회 및 태양의 회랑, 도전 어비스 던전에서 수급을 할 수가 있습니다.

     

    둘째 무기를 강화할 때 사용하는 무기 파괴석과 방어구 수호석 수급처로는 카오스 던전, 대도시 항구 상인에게 해적 주화로 교환, 도전 어비스 던전, 심마엘 혈석, 가디언 토벌 등이 있습니다. 

     

    셋째 파편 수급처(생명의 파편, 명예의 파편)로는 카오던 던전, 항구 NPC에게 해적 주화 교환하기, 가디언 토벌과 일일 에포나 클리어, 어비스 던전 등이 있습니다. 

     

    넷째 오레하 융화재로 수급처로는 재료수급후 영지에서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수렵, 낚시, 고고학을 설명을 드립니다.

     

    -수렵은 오레하 두툼한 생고기, 질긴 가죽, 두툼한 생고기

    -낚시는 오레하 태양 인어, 자연산 진주, 생선

    -고고학은 오레하 유물, 희귀한 유물, 고대 유물

     

    위에 표시된 생활 재료 등을 얻은 뒤 영지에서 오레하 융화를 제작이 가능합니다.

    재료는 생활 콘텐츠 수렵과 낚시 고고학을 통해서 얻을 수 있으며 추천할 만한 생활 장소는 수렵하기 좋은 곳은 파푸 키나 (얇은 바닷길, 별 모레 해변), 베른 남부 (칸다리아 영지)이고 낚시하기 좋은 곳은 파프리카(별 모레 해변), 고고학 하기 좋은 곳은 욘(무쇠 망치 작업장)입니다. 

     

    3) 로스트 아크 갤러리

    로스트아크-갤러리-캐릭터
    로스트아크 캐릭터

     

    4) 로스트 아크 인벤 

    로스크 아크 게시판 중에서 가장 활성화가 된 곳으로 로스트 아크 스토리 분석과 팁, 경험담, 일상생활 등의 다양한 주제 글들이 올라왔던 곳입니다. 21년부터 로스트 아크 이주 대란이 일어나면서 많은 사람이 늘어난 곳입니다.

     

    첫 스타트가 메일플 스트로 메이플 스토리 조작 사건이 발생을 했고 2월 말경 넥슨의 후속 대처 및 배상 부분이 유저 관점에서 진행이 되지 않아 막장으로 가면서 대거 이탈했고 3월 중순경 넥슨 마비 노가 트럭시위 진행 이후 마비노 운영진의 대처 미흡으로 마비노기 출신 유저들이 로스트 아크로 넘어왔습니다. 

     

    또한 3월 중순 리니지 m에서도 문양 시스템 롤백 사건이 발생하면서 엔씨소프트 측의 대처가 미진하면서 로스트 아크로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로스트 아크 인벤의 성공비결은 위 내용이외에 유저들의 직설적인 비판에 대해 잘 조율해서 수용한 디렉터였다는 것이 지배적인 의견인데 요즘 과거 메이플의 경험을 반면교사를 다시 삼아야 할 정도 일들이 일어나는 듯 하기도 합니다. 

     

    로스트아크 인벤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인벤

    로아 인벤, 로스트아크, 뉴스, 팁, 소식, 질문과 답변, 스크린샷, 커뮤니티

    lostark.inven.co.kr

     

    4) 로스트아크 다운로드 사이트 

    로스트 아크 다운로는 다운로드 허브를 통해 다운로드를 하면 편리합니다. 

     

     

    로스트아크 다운로드 - LOSTARK | Download-HUB

    로스트아크는 스마일게이트에서 개발 및 배급하고 있는 워리어, 파이터, 헌터, 매지션, 어쌔신 등의 클래스를 가진 캐릭터를 육성하는 MMORPG 게임입니다.

    download-hub.com

     

    5) 로스크 아크 플레이 가능한 플레이어블 직업 클래스 소개 및 직업 순위

    로스크 아크 직업 클래스는 크게 전사, 무도가(남성 여성), 헌터 (남성 여성), 마법사, 암살자 5개로 크게 나누며 다시 세부 직업 클래스로 18개 캐릭터 클래스로 시작을 했으나 25개로 직업 클래스가 늘어났습니다. 

     

    로스트아크-클래스-직업랭킹순위
    로스크아크 직업순위

     

     

    전사의 경우 버서커, 디스트로이어, 워로드, 홀리 나이트가 있습니다. 

     

    무도가의 경우 남성 여성 캐릭터가 있고 무도가 여성은 베틀 마스트, 인파이터, 기공사, 창술사로 나누며 헌터의 경우는 남성 캐릭터인 데빌 헌터, 블래스터, 호크아이, 스카우터, 여성 캐릭터인 걸 슬링 어가 있습니다. 

     

    마법사의 경우 아르카나, 서 버너, 바드, 소서리스가 있습니다. 소서리스의 경우는 원래 스페셜리스트 원소술사였으나 마법사로 옮겨진 상태입니다.

     

    암살자의 경우 데모닉, 블레이드, 리퍼가 있습니다.

     

    6) 로라와 시즌2와 로스크 아크 직업 랭킹

     

    마리의 비밀상점 사이트 로라와 시즌 2의 상점 및 랭킹 정보를 정리를 한 사이트입니다. 

     

    로아와 시즌2 -로스트아크, 마리의 비밀상점, 캐릭터검색,직업랭킹,캘린터 정보

    로스트아크 정보,시즌2,마리의 비밀상점,캐릭터 검색,순위,숙제리스트,캘린더

    loawa.com

     

    7) 소서리스 마법사 세가지 소원 마법 및 특징 장단점

     

    소서리스는 세 가지 원소를 기본으로 한 강력한 마법을 다루는 클래스로 소서리스는 광역 마법을 사용해 다수의 적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으며, 캐스팅 마법으로 강력한 적에게 높은 피해를 선사할 수도 있습니다.

     

    신비한 마력 게이지를 획득해 얻을 수 있는 아이덴티티를 잘 활용한다면 전장을 지배하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소서리스는 마법사 직업군의 4번째 클래스로 화염, 냉기, 번개의 3가지 속성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강력한 원거리 직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장점으로는 스킬의 범위가 매우 넓고 사거리 역시 길어 다수의 적을 쉽게 제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화염속성은 가장 높은 피해량을 입히며 냉기속성은 적을 얼려 움직임을 제한이 가능합니다.

     

    번개속성은 가장 긴 사거리와 넓은 공격 범위를 자랑하며 무력화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소서리스 핵심 기술 화력에 집중한 마력 방출과 일정 거리를 순간이동 가능한 점멸 기능입니다 

     

    마력 방출은 신비한 마력 게이지를 일정량 이상 채우고 마력 강화를 이용해서 자신에게 강화 효과를 부여하게 됩니다.

     

    마력 강화 상태의 경우 각 속성 스킬의 피해량이 증가하고 스킬시 시간이 1초로 단축이 되며 마력 방출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모을 경우 마력 강화가 마력 해방으로 상향돼 스킬의 피해량과 속성별 특성이 대폭 상승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점멸은 신비한 마력 게이지를 사용해 원하는 위치로 이동이 가능한 능력입니다.

     

     

    로스트 아크 소서리스 신규 클래스 소개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

     

     

    이외에도 스킬 사용할 때마다 보호막을 생성해 스스로를 보호하며 보호막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생명력 대신 마나가 소모돼 생존력을 높인다.

    스마일게이트는 특별 쿠폰과 점핑권 등의 혜택도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로스트 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쿠폰 코드 원소의 지배자 소서리스를 입력하면 소서리스 무기 아바타와 칭호를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캐릭터를 1302 레벨까지 단숨에 성장시킬 수 있는 점핑권을 획득 가능하다.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와 연계하면 1415 레벨까지 성장할 수도 있다.

     

     

     

    로스트 아크가 드리는 감사의 선물 쿠폰 지급 안내

     

    아스탤지어 업데이트로 로스트 아크의 선물 쿠폰이 지급이 되었습니다. 선물 쿠폰 바로가기는 아래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쿠폰은 9월 29일까지 입력을 해야 하고 1인당 1회로 지급이 되어서 잘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로스트아크-감사선물쿠폰-확인
    로스트아크 감사선물 쿠폰

     

     

    로스트 아크 감사의 선물 쿠폰 바로 확인하는 곳입니다. 

     

    로스트아크 감사의 선물 쿠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STOVE 모바일 앱 실행 > 전체메뉴 > 보안설정 > 일회용 로그인 선택 후 생성되는 일회용 로그인 번호 8자리를 입력해주세요.

    member.onstove.com

     

     

    로스트아크 구글 자동 로그인 방법

    네이버나 구글에서 크롬 웹스토어를 검색을 하고 검색창에 로스트 아크를 검색을 합니다. 로스트아크 Lost Ark 구글 자동로그인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로스트아크-구글자동로그인-크롬확장프로그램
    로스트아크 자동로그인 구글확장프로그램

     

     

    이상으로 로스트 아크 소서리스, 로스트아크 다운로드, 로스트아크 갤러리, 로스트아크 인벤, 로스트아크 직업순위, 로스트아크 아바타, 로스트아크 공모전, 로스트아크 이디야 콜라보, 로스트 아크 맘스터치 할인 콜라보 이벤트, 로스타아크 오뚜기 콜라보, 로스트 아크 구글 자동 로그인, 로라와 시즌 2 상점 랭킹 정보에 대해 정리를 해 봤는데요 짧지만 공부하는 샘 치고 정리를 했는데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