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ikon Bobby 김지원 여자친구 임신 결혼 자녀 프로필 근황

    반응형
    728x170

    아이콘 바비가 출산 한 달 전을 앞두고 여자 친구 약혼자와 결혼을 발표하면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엑소 멤버 첸의 경우도 비슷하게 갑작스러운 임신과 결혼발표 히스토리가 있었는데요 비슷한 경우로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을 해서 활발한 활동으로 재도약을 시도를 했으나 이전 아이콘의 경우 멤버 논란으로 그룹 활동이 중단된 상태였는데 이번 결혼과 임신 소식으로 엑소 EXO 멤버 첸의 역사를 밟지 않을까 팬들의 걱정이 많습니다. 

     

     

    현재 아이콘 바비는 이제 아버지가 될 준비를 하고 있을 것으로 보이고 동시에 가장 남편이 될 준비를 하고 있을 텐데요 9월이면 곧 출산을 앞두고 있을 텐데요 그 결혼 전 임신을 하도록 사랑스러운 여자 친구가 누구인지 네티즌들이 많이 궁금해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건강한 아이의 출산도 기대를 해보면서 아이콘 바비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콘 바비의 여자친구 임신 및 출산 소식에 대해 해외 팬들과 누리꾼들은 이미 소식을 미리 알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콘바비
    아이콘 바비 래퍼

     

    아이콘 바비 ikon Bobby 결혼 전 여자 친구 임신 출산 소식

     

     

    아이콘 바비 여자친구 착각

    누리꾼들은 모델 이서윤 씨를 아이콘 바비의 여자 친구로 착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도가 이전에 되었었는데요 모델 이서윤 씨는  모델 이서윤 씨는 1993년 7월 19일 서울 태생으로 프랑스 생활을 했으며 프랑스 영어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saint jean Hulst 철학을 전공했습니다. 키 168cm 48kg의 몸매를 소유한 이서윤 모델은 송민호의 몸 뮤비에도 출현을 했습니다.  모델 이서윤 씨는 솔브 속옷 광고와 토니모리 화장품 광고 등을 했었는데요 아이콘 바비보다는 2살이 연상입니다. 

    이서윤 모델과 송민호의 몸뮤비 동영상

     

    아이콘 바비의 여자친구로 네티즌들이 착각을 한 이유는 바로 아이콘 바비의 솔로 앨범 론칭 행사에 참석을 해서 여기서 제일 예쁜 사람 일어 나를 외쳤는데 이서윤 씨가 일어났고 이후 이서윤 씨를 이상형으로 이야기를 했다고 전해지면서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모델-이서윤
    모델 이서윤

     

    일본 팬들이 많은 아이콘 바비의 콘서트 장에 모델 이서윤 씨가 자주 나타났다는 것과 바비에게 팬이 선물해줬다는 엘로우 그린색의 맨투맨과 이서윤 씨가 입고 나타난 맨투맨의 똑같은 사진이 노출이 되면서 아이콘 바비 이서윤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올라온 이서윤씨의 사진으로는 만삭이 아니므로 이서윤 씨로 착각을 잘못 한 듯합니다. 

     

    바비 Bobby 키 나이 프로필

    본명은 김지원 경주김씨로 1995년 12월 21일생으로 21년 기준 25세로 서울 신촌에서 태어났습니다.

     

     

    아이콘바비-인스타그램
    아이콘 바비

     

    175cm 68kg O형이며 여자 친구 즉 약혼자와 결혼을 한 달 앞두고 있습니다.

     

    서울 서교 초등학교졸업후 고등학교는 검정고시로 합격을 했습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데뷔는 2015년 Ikon 하프클럽 welco me back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MOBB의 멤버이고 2014년 9월 엠넷 쇼미 더 머니 시즌 3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포지션은 메인레퍼입니다.

     

    아이콘 바비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bobbyindaeyo/

     

     

    아이콘 Bobby 입장문

    아이콘바비-여자친구-출산관련-입장문
    아이콘 바비 여자친구 출산관련 입장문

    안녕하세요 아이콘 바비입니다.

    오늘 꼭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많은 고민 끝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됩니다.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더 큽니다. 더 빨리 알려 드렸어야 마땅했는데 이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다 보니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모든 면에서 한참 부족한 저를 늘 온 마음 다해서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드리게 된 것 같아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 이야기에 상처 받거나 큰 혼란을 겪으시는 분들께 온 마음 다해서 사과드립니다.

     

    이렇게 부족한 저를 세상에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준 아이콘 멤버들과 팬 여러분, 부모님께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아이콘의 활동을 기다려 주시는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2014년에는 이하이와 악동 뮤지션 이수현 듀엣 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 피처링의 맡기도 했는데 뮤직비디오 동영사에서는 랩 파트 마지막 부분에 검은 차량에 걸쳐않은 슈트 입은 바비가 하트를 만들어 윙크를 합니다.. 

     

    이하이와 악동 뮤지션 이수현 듀엣

     

     

    아이콘 바비 ikon Bobby는 형가족의 조카들을 보고 의미 있는 말을 올린 적이 있어서 이번 결혼과 동시에 출산이라는 말이 의도를 추측을 해 볼 수가 있는데요 조카를 품에 안고 이건 제 조카고 저의 형이거든요 형이 미국에 살고 있는데 이거 제 조카에요 저랑 똑같이 생겼어요 기분 좋아요 형이 참 부러워요 이럴 때 보면은 참 안정적인 약간 삶을 살고 있잖아요 아들도 있고 그래서 부럽긴 한 거 같아요라는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바비의 음악 실력

     

    바비의 음악 실력은 박진영이 실력을 인정할 정도였고 쇼미 더 머니 시즌3에서 소속사를 두고 출현한 부담에서 당당하게 속사포 랩을 쏘아 대며 우승을 한 동영상이다.  인기가 있는 랩곡으로는 가드 올리고 Bounce, 연결고리 등이 있습니다. 

    아이콘 바비 동영상 / 출처 훈남대백과사전

     

    별명은 앞니가 튀어나와 있어서 바비와 토끼를 합쳐 밥 토끼라는 별명이 제일 적합한 별명으로 보이기도 한다. 또한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 때문에 근육 토끼라고도 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아이콘 바비의 아버지가 되는 소 식고 결혼 이야기 그리고 아이콘 바비 결혼 소식을 정리를 해 봤는데요 한 아버지로서 더욱 성장하는 국민 래퍼가 되시기를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