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제트Z 플립 폴드3, 갤럭시워치4, 갤럭시버즈2 씨리즈 언팩 사전예약 할인 사이트 링크 모음

    반응형
    728x170

    삼성과 샤오미의 대결이 시작이 되었고 삼성전자는 갤럭시 시리즈로 갤럭시 z폴드 3, 갤럭시 워치 4, 갤럭시 버즈 2 시리즈 언팩을 진행을 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삼성 갤럭시 언팩을 온라인으로 진행을 했는데요 삼성 갤럭시 워치 4의 2종 디자인을 출시했는데요 갤럭시 워치 4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링키를 모아 정리를 해 봅니다. 

     

     

     

    요즘은 언택트 시대로 대부분 온라인으로 구매가 오픈 마켓에서 구매를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갤럭시 z폴드3, 갤럭시 워치 4, 갤럭시 버즈 2 사전예약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제트 플립 폴드3 사전예약 링크 모음입니다.

     

    ◼︎ 쿠팡 사전예약 프로모션 바로가기

     

    갤럭시제트플립폴드3-사전예약사이트
    갤럭시 제트 플립 폴드3 

     

    로켓 배송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4매를 증정하며 삼성, 농협, 하나, 국민, 신한, 비씨, 롯데카드 12% 할인 및 카드 무이자 할부 5만 원 이상 최대 8개월 행사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13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는 최대 24개월 할부 무이자가 진행이 됩니다. 쿠팡 안심케어가 같이 진행이 됩니다.

     

    ◼︎ 신세계 SSG 사전예약 프로모션 바로가기

    삼성 포인트 최대 20만 점 지급이 되며 이어 버드가 증정이 됩니다. 삼성 케어 플러스 서비스 및 파손 보장이 1년이 진행이 됩니다. 정품 케이스 1종이 제공이 되며, 갤럭시 Z 플립 3 5G 케이스 3종 중에서 1개를 선택을 할 수 있으며 러키박스가 진행이 됩니다. 신세계 몰 쓱의 경우도 진행이 되었지만 먼저 종결이 된 상태입니다 

     

     

    ◼︎ 11번가  사전예약 프로모션 바로가기

    롯데 신한 국미 시티 삼성 농협 하나 우리 현대 비씨카드로 결제 진행 시 12%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사 쿠폰 갤럭시 z 할인쿠폰 50,480원을 아이디당 일 2장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액세서리의 경우 50% 할인 쿠폰이 지급이 됩니다. 

     

    ◼︎ 하이마트  사전예약 프로모션 바로가기

    롯데 신한 국민 시티카드 10% 할인이 진행이 되고 있으며 특별 사은품으로 스탠드와 스트랩, 케이스 등이 제공이 됩니다. L포인트 증정으로 최대 1만 점을 제공으로 모델별상 이하게 포인트 제공으로 앱 결제로만 제공이 됩니다. 기프티콘은 최대 1만 원 상당으로 모델별로 다르게 제공이 됩니다. 

     

     

     

    갤럭시 워치 4 갤럭시 버즈 2 시리즈 외 할인 가격 사전예약

     

     

     

    갤럭시워치4-갤럭시버즈2-사전예약사이트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사전예약 

     

    ◼︎ 쿠팡  사전예약 프로모션 바로가기

    로켓 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거치대 증정하고 있으며  가격 할인 이벤트로는 삼성 농협 하나 국민 신한 비씨 시티 롯데카드로 결제할 경우 7% 할인이 진행 중입니다. 5만 원 이상 최대 8개월 무이자 혜택과 130 마원 이상 결재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로 갤럭시 워치 4와 갤럭시 버즈 2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쿠팡은 안심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300k  사전예약 프로모션 바로가기

    구매 시 7%할인쿠폰이 제공이 되며 후기 이벤트로 상품권을 전원 지급을 합니다. 구매시 워치 스탠드 증정 및 워치 액세서리 3만 원 구매 할인 혜택이 지급이 됩니다. 

     

    ◼︎ 하이마트 사전예약 프로모션 바로가기

    롯데 계열사 이기 때문에 롯데포인트 지급 및 현대 국민 삼성 신한카드로 구매 시 7% 할인이 진행이 됩니다. 특별 사은품으로 스탠드와 스트랩, 케이스 등이 지급이 됩니다. L포인트는 모델별로 상이하지만 앱 결재로 구매를 할 경우 최대 1만 점이 지급이 됩니다. 

     

    ◼︎ 신세계몰  쓱  사전예약 프로모션 바로가기

    신세계몰 쓱에서 구매할 경우 론칭 기념 이벤트로 7% 할인을 4종 기기에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 혜택도 있는데요 200명 추첨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장 증정도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4 스탠드 증정이 셰리프와 비스포크 모양 중에서 택 1로 증정이 있습니다. 또한 상품평을 작성을 하면 해피머니 1만 원 증정이 있습니다. 

     

    ◼︎ 11번가  사전예약 프로모션 바로가기

    11번가에서는 갤럭시 워치 4와 갤럭시 버즈 2 사전예약이 분리가 되어 있는데요 신한 비씨 삼성 국민 롯데 하나 농협 7% 할인이 제공이 됩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케이스가 증정이 되며 구매 소감 작성 이벤트도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CU 상품권 8천 원이 당첨 시 지급이 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 z플립 3  갤럭시 워치 4, 갤럭시 버즈 2 사전예약, 가격, 케이스, 톰브라운, 색상, 핑크, 그린, 자급제 인기 제품 등의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사이트 링크를 정리를 해 봤는데요 저렴하게 23일까지 진행이 되고 있으니 다양하고 저렴한 갤럭시 제품 시리즈 구매를 꼭 놓치지 않기 않도록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