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크러쉬 인스타열애사진 키 나이 학력 프로필 베스트 음악모음

    반응형
    728x170

    이수만의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레드벨벳 조이(본명 박수영, 96년생 , 24세)와 싸이의 P네이션 소속사 크러쉬(본명 신효섭, 92년생 29세)가 열애를 공식으로 인정을 했습니다. 

     

     

     

    1992년생으로 조이보다 4살 연상인 크러쉬는 가수이자 작곡가, 프로듀서이다. 2012년 5월 치타와 혼성듀오 마스터피스로 데뷔 후 솔로 아티스트가 되었다 허그 미 오아시스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특히 드라마 도깨비의 OST 뷰티풀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년 11월 입대하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인 크러시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크러쉬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이들의 과거 발언과 영상들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열애가 나기 전부터 썸이 타는 징조가 보였다고 하는데요 레드벨벳 조이와 피 네이션의 크러쉬 음악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드벨벳조이-피네이션크러쉬
    크러쉬와 조이

     

    레드벨벳 조이 크러쉬 인스타 사진 열애 모습

     

    2020년 5월 크러쉬의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 자나깨나로 호흡을 맞춘 조이와 크러쉬. 조이는 피처링으로 참여해 크러쉬와 부드럽고 감미로운 하모니를 완성했으며 뮤직비디오에도 함께했다. 당시 크러쉬의 소속사 피 네이션에 공개한 녹음실 메이킹 선공개 영상에는 조이와 크러쉬의 어색한 만남이 포착이 되었습니다. 

     

    레드벨벳-조이-크러쉬
    레드벨벳 조이와 크러쉬

     

    크러쉬는 공식 입장을 통해 여자친구 조이에 대해 너무 밝고 긍정적인 친구라고 소개를 하면서 조이 덕분에 웃게 되는 날도 많아졌고 저의 마음도 건강해졌다고 밝혔으며 조이와 연인이 된 시점에 대해서 서로의 마음을 진실되게 확인한 것은 최근이라고 답변을 했습니다.

     

    크러쉬는 팬들에게 적당한 시기에 크러쉬 팬클럽인 쉬바 미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다고 전하면서 또한 갑작스럽게 열애 소식이 전해진 것에 대해 갑작스러운 소식에 저보다도 당황하고 한편으로는 서운하기도 할 쉬밤이들 생각하니 마음이 무겁다다고 하면서 미안한 마음을 전했고 무엇보다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예쁘게 봐주시 것을 부탁하는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항상 부족한 저를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으로 지지해주시는 쉬밤 여러분들께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약속을 같이 전했습니다. 레드벨벳 조이 소속사와 크러쉬 소속사 또한 모두 열애를 인정을 했습니다.

     

    조이와 크러쉬 두 사람은 반려견을 키운다는 공통점 등으로 연인으로 발전, 예쁜 사랑을 키우나 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 졌습니다. 

     

    조이는 크러쉬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게재하며 나는야 성덕이라고 남기면서 이때 부터 서로가 마음에 서로에 반하지 않았을까 하는 짐작을 하게 합니다. 

     

    크러쉬의 경우도 2020년 10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조이가 이상형이라고 말한적이 있었는데요 1996년생인 조이는 2014년 8월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로 데뷔해서 그룹 활동과 더불어 연기와 솔로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위대한 유혹자 등에 출연했으며 2020년 5월 첫 솔로 앨범 안녕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Queendom(퀸덤)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도 같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조이 크러쉬와의 열애설 관련 전문 

     

    러비들 안녕!! 조이예요. 갑작스러운 소식에 누구보다 놀랐을 러비들.. 너무 미안해요... 미리 말이라도 해줄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많이 놀랬죠..ㅜㅜ 오랜만에 다 같이 무대 해서 멤버들도 러비들도 다들 들뜨고 신나 있는데 괜스레 걱정을 안긴 것 같아 정말 미안해요. 서로 마음을 확인하고 이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 이렇게 빨리 기사가 난 게 조심스럽고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저보다도 러비들이 더 놀랐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적어요ㅜ 지금껏 저를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우리 러비들이 부디 이해해주고 응원해줬으면 좋겠어요... 갑작스레 놀라게 해서 너무 미안하고 오늘 하루 여러 가지 걱정으로 심란해할 거 같아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ㅜㅜ 더 걱정 안 되게 제가 더 많이 노력할게요!! 항상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우리 러비들 미안하고 사랑합니다.

     

     

    피네이션-크러쉬
    크러쉬

     

     

    크러쉬 조이와의 열애설 관련 전문 

     

    우리 쉬바미쉬바 미 여러분..! 많이 놀랐죠.. 이런 이야기를 전하는 것이 처음이라 많이 떨리고 긴장되는데요.. 기사에 나온 친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저는 요즘 너무 밝고 긍정적인 이 친구 덕분에 웃게 되는 날도 많아졌고 저의 마음도 건강해졌어요..!! 천천히 진중하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것은 최근이고 알맞은 시기에 쉬바 미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기사화가 먼저 되어버려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저보다도 당황하고 한편으로는 서운하기도 할 쉬밤이들 생각하니 마음이 무겁네요..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숩니다ㅠㅜ 항상 부족한 저를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으로 지지해주시는 쉬밤 여러분들께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늘 고맙고 사랑해요..!!!!!

     

     

    레드벨벳-조이
    레드벨벳 조이

     

     

    레드벨벳 조이 피 네이션 크러쉬 키, 나이, 몸매, 학력 프로필

     

    레드 벨벳 조이

    • 본명은 박수영 밀양 박씨 
    • 생년월일 나이는 1996년 9월 3일 출생
    • 21년 기준 24세로 제주도에서 출생후 바로 서울로 이사
    • 키는 167cm a형
    • 여동생은 박지영, 박민지, 반려견 햇님이
    • 학력은 서울 신화 초등학교, 신창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 포지션은 서브 포컬에 리드 래퍼

    조이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_imyour_joy/ 입니다. 

     

    피 네이션 크러쉬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 본명은 신효섭 
    • 생년월일 1992년 5월 3일생으로 29세
    • 키나이 174cm A형이며 서울 장원동 출생
    • 학력 신동중학교, 한양대 사범대 부속고등학교, 호서대 실용음악
    • 종교는 개신교이며 사회복무요원으로 22년 8월 전역완료
    • 소속사는 p네이션

    크로쉬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crush9244/ 입니다. 

     

    크러쉬 베스트 노래 모음

     

    크러쉬 음악 스타일이 궁금하신 경우는 아래 크러쉬 노래 모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크러쉬 음악모음

     

     

    레드벨벳 베스트 노래 모음 

     

    레드 벨렛의 인기 노래 모음 베스트 노래입니다. 같이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레드벨벳 베스트 노래 모음

     

     

    조이 남자친구 크러쉬 아파트 및 타는 자동차 종류

     

    사회 복무 요원으로서의 근무가 8월 11일에 종료되어 6년 만에 나 혼자 산다에 돌아온 크러쉬는 윌슨과 오랜만의 재회를 하며 현재 살고 있는 아파트를 공개했습니다. 

     

    크러쉬가 현재 거주중인 용산 이촌동 아파트는 거실이 매우 탁 트이고 단지 내 산책 코스와 정원이 산뜻해 보였는데요 윤석열 대통령이 용산시대를 열면서 더 가격이 오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과거 윤석열 이재명 후보시절 snl에서도 풍자가 되기도 했는데요 재미가 있기도 했습니다. 

     

     

     

    윤석열 김건희 이재명 김혜경 쿠팡플레이 SNL 시즌 2 출연 (나이 키 가족 근황 프로필)

    윤석열 대선 후보가 페이스북 올린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공수처는 무슨 짓을 했는지 국민 앞에 고백해야 한다고 하면서 자신들의 행동에 대해 수사를 자처해야 한다고 말혔는데요

    indiakim.tistory.com

     

    6년 전 나혼자 산다에 출연당시 음악 천재로서 등장하였지만 혼자 사는 모습을 보여주며 본명 신효섭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더 화제가 되었던 것은 바로 크러쉬의 여자친구 레드벨벳의 멤버 조이였습니다.

     

    두사람 나이 차이는 조이가 26살 크러쉬가 30살로 4살 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크러쉬의 집 위치는 바로 서울 용산구 래미안 첼리투스 아파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시세가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한강변 최고층을 자랑하며 떠오르는 용산구 이촌동의 신흥 부촌으로 알려진 래미안 첼리투스 아파트는 재력가들과 국회의원 연예인으로는 가수 아이유와 지코, 배우 유인나가 살고 있는 곳으로도 알려진 아파트이기도 해서 구조를 살펴보면 총 3개 동으로 이뤄져 있는데요 각 동마다 스카이 브릿지로 연결되어 있는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러쉬 거주중 아파트 첼리투스 아파트는 56층, 42층, 36층 총 460가구가 거주 중으로 전 세대가 50평 대로 방 4개 화장실 2개이며 모든 가구가 한강 뷰를 볼 수 있다고 해서 부촌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가격대는 2022년 기준으로 매매 가격이 50억으로 평당 1억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크러쉬가 타고 다니는 자동차는 벤츠와 레인지로버로 알려져 있는데요 벤츠 관련 가격 제원 정보는 아래 참고하시면 됩니다.

     

     

    벤츠 신차 가격 연비 인기차종 제원 디자인 (세단, SUV, 전기차,쿠페, Cabriolet & Roadster 2022~2023)

    벤츠 차량 종류별 (세단 쿠페형 SUV 전기차) 중심으로 가격과 차량 연비 제원 디자인 특징 등 전차량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서 BMW, 아우디, 벤츠 이렇게 3사가 각축을 한때 벌이고

    indiaki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