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경기 쿠팡 플레이 무료보기 및 가입방법 TV Epl 경기 스포츠중계 및 쿠팡 플레이 영화시청 무료 사용 추천 후기

    반응형
    728x170

    쿠팡 플레이 pc, 쿠팡 플레이 tv 연결, 쿠팡 플레이 epl, 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 단독 론칭, 쿠팡 플레이 카타르 월드컵 중계 등의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하고 일반 tv 방송, 영화, 생중계, 교육 서비스 프로그램을 와우 회원이면 그냥 무료로 볼 수 있다는데 처음에는 콘텐츠가 약할 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 횡재를 할 느낌이 들어서 가입 후 사용후기를 직접 남겨 봅니다. 

     

     

     

    현재 와우회원만 가입을 하면 영화에서 드라마 스포츠 중계 및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하고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큰 메리 중의 하나이고 현재 아래와 같은 단독 스포츠 중계 소식도 들려와서 이용자로서는 정말 유료화되는 부분으로 어디에서 EPL 리그 실시간 방송을 봐야 하는지 난감했는데 쿠팡 플레이가 이것을 해결을 해 주었습니다.

     

     

    쿠팡 플레이 pc, tv연결, EPL중계방송, snl코리아 단독 론칭, 월드컵 중계, 쿠팡 플레이 가입 방법, 가입 웹사이트 무료 이용방법

     

    쿠팡 플레이 이용하면 좋은 장점 관련 소식

     

    1) 쿠팡 플레이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축구대표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쿠팡 플레이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으로 월드컵 축구대표팀 도전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4년 간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쿠팡 플레이는 오는 2025년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을 시작으로 스포츠 중계에 대한 국민들의 고민을 해결을 했습니다. 

     

    파트너십으로 쿠팡플레이는 축구대표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향한 도전기를 담아 만들어낼 오리지널 콘텐츠 영상의 이름은 바로 로드 투 카타르( 가칭 Road to Qatar )이라고 합니다. 

     

     

    쿠팡 프레이 월드컵 중계

     

     

     

     

    오리지널 콘텐츠 영상에 담길 내용과 향후 쿠팡 플레이 스포츠 관련 소식 등이 있어서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점을 아직까지는 찾아볼 수는 없었습니다. 아래 스포츠 관련 부분도 지속적으로 보강이 되고 있습니다. 

     

    • 축구대표팀 선수단과 팬들을 비롯한 월드컵 도전을 지원하는 스토리
    • 축구대표팀 월드컵 최종예선도 디지털 생중계
    • 이라크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열리는 10경기 모두 생중계할 예정

     

     

     

    쿠팡 플레이 와우 멤버십 회원 무료 혜택  가입 및 이용 방법

     

     

    첫 번째 혜택은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쿠팡 플레이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혜택이 가장 큰 혜택입니다. 바로 쿠팡과 연결이 되는 연계 혜택 중의 하나인데요 쿠팡 플레이는 무료 로켓배송, 무료 반품, 특가 상품 등과 함께 쿠팡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저의 경우도 와우 멤머십으로 가입이 되어 있어 로켓배송등의 한달 결제를 하면 연계 혜택이 이렇게 좋은 것이 있는데 굳이 사용안할 필요는 없어서 가입을 했습니다.

     

     

     

     

    쿠팡 플레이 가입화면

     

     

     

     

    쿠팡플레이는 국내외 영화, TV 드라마와 예능, 애니메이션, 어린이 콘텐츠와 외국어 등 교육 콘텐츠, 다큐멘터리, 축구경기 생중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택을 해서 시청이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축구 경기와 드라마 영화 등에 대해 메리트가 있어서 좋은 부분으로 여겨집니다. 

     

     

    쿠팡 플레이 가입 및 로그인 방법 - 쿠팡 쇼핑몰 아이디 사용하기 

     

    그러면 와우 멤버가 아닌 경우는 한 달 가입할 경우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30일 무료체험을 등록한 후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쿠팡 쇼핑몰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편리합니다. 만약 쿠팡 쇼핑몰 아이디가 없으면 쿠팡 플레이에 신규로 가입을 하면 됩니다. 

     

     

    쿠팡 플레이 쿠팡쇼핑몰 아이디로 가입하기

     

     

    쿠팡 플레이 가입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및 IOS)을 소개드립니다. 

     

    1) 안드로이드 : 쿠팡 플레이 앱 접속 > 실행 후 [와우멤버십 가입하고 시작] 선택 > 쿠팡앱 연결 및 로켓 와우 멤버십 가입 ​

     

    2) iOS : 쿠팡플레이앱 접속 > 실행 후 [쿠팡 앱으로 로그인] 선택 > 쿠팡 앱 연결 및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PC버전의 경우는 웹사이트에서 쿠팡 플레이를 검색하시고 즐겨찾기를 해 놓고 시청하시면 편리하고 모바일에서도 마찬가지로 쿠팡 플레이 검색을 해서 다운을 받으면 동시에 접속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팡 와우 플레이 교육 서비스  장점  

     

    쿠팡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 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교육 전용 콘텐츠 및 국내외 유명 교육 전문 브랜드 콘텐츠를 추가 공개를 했는데요 키즈 및 성인 프로필에 별도의 교육 콘텐츠 섹션 및  인기 교육 브랜드와의 제휴로  신규 교육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다양하게 제공이 되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핵심 컨텐츠

     

     

     

    쿠팡 플레이 교육 콘텐츠 이용 관련하여 쿠팡 와우 회원들은 기존 교육 플랫폼에서 유료로 제공되던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쿠팡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 되겠습니다. 

     

     

     

    쿠팡 플레이는 작년 말부터 국내 타 OTT 서비스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콘텐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해커스 대교 YBM EBSLang BBC 등이 제작하는 교육 콘텐츠가 지속해서 추가가 되었고 추가되는 대표적 교육 콘텐츠 미국 현지 국공립학교 수업 실제 커리큘럼으로 한국 엄마들 사이에서도 많은 입소문을 탄 ‘스콜라스틱 기초 리더스’ 전 영상이 OTT 최초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아래와 같은 독점 또는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아이스크림, 미취학 유아 대상 아이스크림 키즈 교육용 영상 콘텐츠를 독점 서비스
    • 비상교육의 초등 교육 콘텐츠 와이즈캠프와 중고등 교육 강좌 수박씨 닷컴 강의 영상 독점 서비스 
    • 독일 다빈치 미디어 그룹 제작 배급하는 유럽식 STEAM 교육 특화 프로그램 다빈치 러닝 영어 콘텐츠 국문 자 제공
    • 언어 중개사 자격증 성인을 위한 다양한 교양강의 과학 역사 국어 수학 사회 교육 콘텐츠 영상
    • 초중고등학교 학업 관련 교육 영상 등이 다양하게 추가되어 업데이트

     

     

    쿠팡 플레이 가입 하고 시청하는 웹사이트는  https://www.coupangplay.com/   입니다.

     

     

    이상으로 쿠팡 플레이 가입방법, 월드컵 생중계 및 snl 코리아 단독 중계 소식 등에 대해서 알아보고 쿠팡플레이 무료 이용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니 꼭 사용해 보시면 만족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