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여자친구 출산 재혼 아내 이연수 열애설 ?? 아들 그리 근황

    반응형
    728x170

    김구라가 재혼한 여자 친구와 자녀를 출산을 했습니다. 독설과 막말 논란으로 초반 고생을 했던 김구라 씨가 에이스 방송인이 되기까지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김구라 학력, 김구라 여차친구, 김구라 막말, 김구라 재혼 상태, 김구라 이연수, 김구라 아들, 김구라 전 부인, 김구라 재혼 사진, 김구라 재혼녀, 김구라 골프, 김구라 본명, 김주희 김구라, 김구라 MBTI, 김구라 본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자녀를 출산한 재혼한 와이프와 김구라 씨에게 축하의 말을 전해 봅니다. 

     

     

     

    방송인 김구라씨는 SBS 공채 2기로 1993년 데뷔를 한 뒤 무명생활을 오랫동안 이어오다가 인터넷 방송을 거쳐 2004년 10월부터 지상파에 진출을 했습니다. 인터넷 방송에서 논란이 되는 발언을 많이 해서 방송 생활 위기도 찾아오기도 했지만 결국은 국민 MC 에이스 방송인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데요 그 과정을 잠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그의 둘째 출산 소식과 더불어 재혼한 와이프와 이전 와이프와 이혼한 사유, 김구라 씨가 운영하는 유튜브 등에 대해서도 잠깐 알아보겠습니다. 

     

     

     

     

    김구라 재혼후 출산 소식 재혼한 아내 근황

     

    방송인 김구라씨가김구라 씨가 늦둥이 둘째를 출산을 했습니다. 2021년 9월 23일 김구라가 속해 있는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는 김구라 씨가 재혼한 아내가 추석 연휴 전날 2세를 출산을 했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구라는 본인이 과거 출연했던 예늘 프로그램에서 솔직 담백하게 본인이 동거를 시작한 연인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에 12살 연하 여자 친구와 정식으로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었는데요 김구라 씨는 전부 인과는 2015년에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김구라씨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말을 한 적이 있는데요, 김구라 씨가 이혼 후에 라디오스타에서 10대 그룹에 다니는 커리어 우먼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었고,  동현이 다 키우고 82년~85년생 여배우와 사랑을 꿈꾸고 있다고 비유로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 이를 추측해 보면 30대 후반 40대 초반으로 예측을 했었는데요 김구라 씨와 12살 차이이므로 38살로 좁혀지는 듯합니다. 

     

    김구라 하면 같이 검색이 되는 이연수씨가 많이 언급이 되는데요 김정민, 이연수 씨 등이 김구라 씨의 여자 친구로 거론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아닌 것으로 밝혀져 있는데요 연예인들 중에서도 김구라 씨를 소개해 달라는 이야기가 불청에서도 거론이 되기도 했습니다. 

     

     

     

    300x250

     

     

     

    김구라 전 와이프와 이혼한 사유

     

    김구라씨가 전 와이프 이신정 씨와 이혼을 하게 된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2014년 김구라씨는 본인도 알지 못하고 있다가 뒤늦게 알게 된 아내의 17억여 원의 빚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게 되었고 이로 인해 공황장애까지 앓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 와이프의 금전적인 빚 문제로 인해 2015년 8월 결국은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구라 아들 김동현 그리가 생각하는 김구라 아빠

     

    방송인 김구라씨는 전처와의 사이에서 아들 23살 김동현을 두고 있는데요 아들이 아빠에 대해서는 아버지의 재혼에 대해서는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방송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들 동현씨는 아빠가 대단하고 멋있는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될수록 행복하게 사실 수 있겠다 싶어서 두 분의 사이를 응원한다라고 본인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새엄마와 식사를 자주 하는데 잘해주시고 청소도 해주신다라고 하면서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구라 재혼 와이프 누구?

     

     

    김구라 씨와는 12살 차이로 알려져 있고, 지인의 소개를 만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0년 12월에 정식으로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김구라

     

     

    김구라 본명 나이 출생지 가족관계 소속사 학력 

     

    김구라 씨는 신안동 김 씨로  본명은 김현동입니다. 

     

    김구라 씨는 출생지는 경기도 인철 시 북구 갈산동 출생으로 현재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생년월일은 1970년 10월 3일생으로 21년 기준으로 50세입니다. 

     

    키는 184.5cm 100kg, o형으로  코미디언, MC, 유튜버이며 3개의 유튜브를 운영을 하고 있으며 

     

    별명은 뻐꾸기, 리틀전원책, 턱주가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름만으로도 왜 이 별명을 얻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아들은 래퍼로 알려져 있는 그리 김동현이 첫쨰아들이고 둘째는 아직 성별이 알려져 있지 않고 있습니다. 

     

    과거 이혼한 배우자의 이름은 이신정 씨로 2015년 이혼을 했습니다. 

     

    학력은 인천 주안초등학교, 구월중학교, 제물포 고등학교를 거쳐 인하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출신입니다. 

     

    종교는 없으며 아들 그리는 불교 불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이며 김구라씨는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입사를 했고 데뷔 28년 차로 취미는 골프, 맛집 기행 등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구라 운연하는 유튜브 채널 이름 및 수익액

     

    방송인 김구라씨가 운영하는 유튜브는 그리 구라, 뻐꾸기 골프 TV, 구라 철 3개 유튜브를 운영 중에 있는데요  그리고라는 샌드박스에 소속이 되어 있으며 아들 그리와 주로 먹방을 하는 채널이고, 뻐꾸기는 본인의 취미인 골프 채널,

     

    그리 구라의 년간 수익액은 44억 규모로 예상이 되고 나머지 유튜브의 수익액도 예측액으로는 수천만으로 예측이 나오는데요 본인만이 더 정확한 수익을 알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김구라 씨가 운영 중인 그리 구라 유튜브 채널 영상 보기

     

     

     

     

     

    김구라 막말 논란

     

    김구라는 현재 남성 방송인 MC나 동급 남성 개그맨들 중 가장 논란과 사건사고가 많은 방송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특유의 화법이 많이 적응이 되어서 그렇게 보이지 않지만 이전 출연을 했던 인터넷 방송이나 일반  방송에서 본인이 내뱉은 말을 잘 살펴보면 물의을 일으킬 만한 내용들이 많이 있습니다. 몇 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데뷔 후 30여 년 동안 방송 활동을 하면서 많은 구설수가 있었는데, 무명 인터넷 방송 활동 시절에는 고소를 당해도 할 말이 없을 정도로 특정 인물에 대한 성희롱과 근거 없는 비난을 일삼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구라씨는 이전에  인터넷 방송으로 황봉알과 함께 여러 여성 연예인을 성희롱하고 모독하는 말들을 했는데요 지금은 많이 사과도 했다고 이야기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도 과거 발언은 기록에 남아 있어서 정리를 해 봅니다. 

    • 당시 17세 보아(미성년자)에게 이수만과 가라오케에서 은밀한 짓을 했다는 식의 근거 없는 성희롱 및 모독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적이 있습니다.
    •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손태영에게도 X희롱 및 모독 발언을 한적이 있습니다.
    • 하리수, 신지, 신애, 오현경, 백지영, 박경림 등 많은 여성 연예인을 상대로 X희롱이나 막말을 퍼부었던 적이 있습니다.
    • 이효리 씨에게도 막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 황봉알의 시사대담에서 복받은 X들은 유방에 살이 간다는 식으로 신지를 모욕한 후 이효리를 모욕했습니다.
    • 아니, XX, 그 동안 효리가 민소매 입고 나온 적이 없습니까, 네? 안 그래요? 내가 봤을 땐, 그 당시에도 (가슴이) 저렇게 컸으면 핑클 음반 1집 2집은 백만 장 나간다"라며 매우 저급하게 모욕했다.
    • 훗날 지상파 방송에서 이효리와 만났을 때는 눈도 제대로 못맞추었다고 합니다.
    • 김구라는 과거 폭언과 막말들에 대해 자신의 잘못이라며 진심으로 사과한다는 발언을 했습니다.
    • 문희준씨에문희준 씨에 대해 심한 모독과 조롱한 적이 있었는데요 김구라 본인도 문희준 씨에게 크게 사과했습니다. 
    • 김구라 씨는 자신 잘못에 사과의 의미로 2017년에는 문희준 결혼식에 큰 액수의 축의금을 냈습니다.
    • 위안부 망언 관련 : 80여 명의 창녀들이 경찰에 인권 관련 고소를 하고 전세 버스를 나눠 타고 국가인권위원회에 제소하러 갔다고 하면서 창녀들이 전세 버스에 나눠 탄 것은 옛날 정신대 이후 최초일 것이라며 버스 기사 아저씨 X렸을 것이라고 폭언을 하며 위안부 피해자들의 인권 무시 및 위안부 희생자들 창녀로 모는 망언을 하여 엄청남 논란을 자초했음
    • 김구라는 문제가 된 직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여 5개월간 자숙함
    • 부산냄비가 서울남자에게 막 준다는 식으로 지역 비하 발언을 해서 물의를 빚었다
    • 김구라가 과거 인터넷 방송에서 광주 폭동 발언을 했음(2000년대 초반에 진행한 인터넷 방송 시절의 발언 추정)
    • 2002년 9월 20일 음주 단속에 적발되어 면허가 취소됨
    • 김구라의 전 아내도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적이 있음

     

     

    김구라가 뜨게 된 스토리 

     

    2004년 김구라를 KBS 윤선원 PD가 발탁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무모한 도전이었다고 전해 집니다. 

     

    발탁된 뒤 KBS 2FM에서 김구라의 가요광장 DJ를 맡게 된 뒤 특유의 신변잡기성 지식과 입담으로 DJ로 꽤 성공을 했고, 윤선원 PD가 훗날에 회고하기를 김구라를 기용한다고 했을 때의 엄청난 비판으로 사내외에서 시달려서 경위서를 쓸 뻔했다고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상부와 시청자의 엄청난 비판을 견뎌낸 뱃심 두둑한 PD와 일했다는 점이 김구라가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로도 언급이 되는 이야기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은인중의 은인이 윤선원 PD라는 이야기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