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라디오 인기 시상평론가 김성완의 시사야 네네치킨 당첨 후기

    반응형
    728x170

    시사프로그램 중에서 제가 자주 듣는 방송들이 있는데 김어준 씨를 비롯해서 주진우 라이브, 성공 예감 김방희 라디오 방송과 함께 김성완의 시사야를 퇴근을 하면서 자주 듣고 애청하는 방송으로 시사 사회 문제를 진실된 질문과 콕콕 찦어서 진행하는 팩트체크하는 프로그램으로 나근나근하고 친근한 목소리를 좋아하게 되었는데요 김성완 시사 평론가가 진행하는 시사야의 좋은 점을 소개를 해 드립니다. 

     

     

     

    kbs 라디오 프로그램중 김성완의 시사야 프로그램을 듣고 퇴근을 하던 중 우연히 듣다가 문자를 보냈다가 네네치킨 프라이드치킨 당첨 후기를 남겨 봅니다.

     

     

    평생 처음으로 받아보는 당첨 후기인데요 제가 보낸문자는 13화 학 대대 같이 근무했던 김성완 병장님 평론가가 되셨네요..ㅋㅋㅋ 자주 듣고 있어요~~ 김성완의 시사야 라고 보냈는데 바로 오늘 문자가 왔습니다. 

     

     

    시사야 kbs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김성완 씨와는 개인적인 친분이 있어서 기억으로 좋은 분으로 인식을 하고 있었는데요 군대에서 행정병으로 근무했던 김성완 씨이고 보급 인사 관련 행정병으로 

     

     

     

    KBS 김성완 시사야 이벤트 당첨 후기 및 시사야 프로그램 시간, 김성완의 시사야 2주년 기념 이벤트(청취자 출제윈원 모시기) 

     

     

    글 포스팅 순서

     

    1) 김성완의 시사야 네네 치킨 당첨 후기

     

    2) 김성완의 시사야 진행 일자 및 시간

     

    3) 김성완 시사야 2주년 기념 이벤트

     

     

     

    김성완 시사야 네네치킨 당첨 후기 

     

     

    방송을 듣고 퇴근을 하던중에 #9730으로 청취자 시청률 참여 멘트가 나오고 있었는데요 당일은 선거 관련 방송 내용으로 국민의 힘은 위장 당원과 주술 논란  민주당은 구속 가능성의 제목으로 실시간 방송을 듣다고 시청률 조사 이벤트에 바로 문자를 보냈는데 바로 하루 후 바로 오늘 네네치킨 당첨 문자가 온 것이었습니다. ㅋㅋㅋ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김성완의 시사야 네네치킨 당첨 쿠폰

     

     

    가족들과 주말에 네네치킨이랑 제가 좋아하는 하이네켄 맥주나 카스 맥주를 하나 같이 먹어볼까 합니다.

     

     

     

     

    김성완 시사야 진행 일자 및 시간 

     

     

     

     

     

    김성완의 시사夜는 매주 월~금요일에 22:05 ~ 23:52에 진행이 되는데요 밤이 내리면, 당신을 찾아갑니다. 내일을 준비하는 당신에게 필요한 고품격 시사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보는 시사 프로그램입니다. 

     

     

     

    김성완 시사야 

     

     

    김성완의 시사야 실시간 및 녹화 유튜브 방송 프로그램 바로 보기 입니다. 

     

     

     

    KBS 라디오 김성완의 시사야 프로그램 다시보기다시 보기 사이트도 같이 바로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해 봤습니다. KBS 라디오 프로그램도 다시 보기를 할 수가 있어서 너무 좋은 세상이 온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김성완의 시사夜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 오늘의 뉴스와 다양한 사회문화 정보를 편안하고 흥미롭게 전달하여 지친 일상의 끝을 정리할 수 있는 휴식같...

    program.kbs.co.kr

     

     

     

    김성완 시사야 2주년 기념 이벤트

     

     

    제가 애청하는 김성완의 시사야 프로그램 청취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아래는 2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 김성완의 시사야 이벤트 내용입니다. 

     

     

    제목은 청취자를 출제위원으로 모십니다라는 제목을 찾으시면 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 : KBS 김성완의 시사야를 검색을 해서 김성완 시사야로 로그인을 하시고 청취자 코너란의 누구야로 들어가서 비밀글로 댓글을 남기면 됩니다. 

     

     

     

    김성완의 시사夜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 오늘의 뉴스와 다양한 사회문화 정보를 편안하고 흥미롭게 전달하여 지친 일상의 끝을 정리할 수 있는 휴식같...

    program.kbs.co.kr

     

     

    12월 3일, 다음 주 목요일이 바로 <김성완의 시사야>가 런칭한지 2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늦은 밤 진행되는 시사 프로그램이 2년 동안 진행될 수 있었던 것은 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을 텐데요. 그런 의미에서 청취자분들이 시사야에 좀 더 참여하실 수 있도록… 작은 이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공교롭게도 저희 프로그램 2주년이, 대입 수능시험일이기도 해서! 진행자를 시험해 보려고 합니다.

     

     

    <청취자 참여 게시판>에 ★★★ 퀴즈, 정답, 연락처, 성함(닉네임) ★★★을 남겨주세요. 진행자가 문제를 못 맞힐 경우! 문제를 출제해주신 청취자 여러분께 선물을 드립니다. 커닝 방지를 위해 비공개로 글 남겨주세요. 출제 범위는 제한이 없습니다. 시사는 물론이고, 생활상식… 그리고 세대공감을 위한 신조어 맞추기 무엇이든 좋습니다. 진행자를 곤란하게 해 주실 청취자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는 글로 올라와 있는데요 김성완의 시사야 프로그램을 참여하시면 됩니다. 

     

     

     

    제가 같이 근무해서 김성완의 시사야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고 김성완 시사평론가와 군대에서 같이 근무할 당시 배려하는 김성완 병장의 모습을 본 기억떄문에 처음 언론에 나왔을 때 딱 알아보고 자주 보고 찾게 되었는데요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출연하는 모습이 기대가 되는 시사평론가가로 더 큰 역할을 해 주실 것이라 응원을 해 봅니다. 

     

     

    그리고 네네치킨 당첨 쿠폰을 보내주신 KBS 김성완의 시사야 방송 프로그램 스탭분들에게도 감사드리고 가족들과 치킨 먹으면서 김성완의 시사야 그리고 KBS 라디오 다른 프로그램도 애청자가 되어 볼까 합니다. ^^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