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샤넬 에르메스 가방 1인 1개~2개만 한정 판매 시작 하는 이유

    반응형
    728x170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중 하나인 샤넬이 이달부터 국내 주요 핸드백의 1인당 구매 가능 수량을 제한할 방침으로 기사가 올라왔는데요 왜 이렇게 1인당 1개만 구찌에서는 판매를 하려고 하는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국내에서만 이렇게 하는 것이면 국내 소비자들이 억울해하는 고객들이 있을 수 있겠는데요 1억 이상 하는 시계 명품이나 7억 이상 하는 고가 자동차는 신분을 보고 이력을 제시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렇게 국내 고객을 차별하는 것이라면 구찌의 횡포라고도 봐야 할 텐데요 아니기를 바라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찌의 경우 구찌 가방, 구찌 지갑, 구찌 반지, 구찌 카드지갑, 구찌 신발, 구찌 목걸이, 구찌 벨트 등이 인기품목중의 하나인데요 구중에서도 명품 구찌 가방은 인기가 사글어 들지를 않는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구찌 샤넬 에르메스 명품가방 1인 1개만 한정으로 판매를 시작하는 이유 

     

     

    첫번째 이유로는 상품을 대량 구입한 후 정가보다 비싸게 중고품으로 되파는 '리셀' 행위를 막기 위한 조치인데요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재테크 수단으로 음원, 주식뿐만 아니라 소량으로만 출시되는 한정 명품인 경우가 이용이 되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구찌 가방

     

     

    구찌 GG Marmont medium matela 443496 DTDIT의 경우도 3,087,000원 정도인데요 보통 명품 구매를 하시는 경우 1천만원 이상 구매를 많이 하는데 이 제품의 경우는 3개를 구매를 해서 선물하시는 경우는 1인 1개 기준을 넘기게 돼서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해지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찌 GG Marmont medium matela.. 443496 DTDIT 1000

    COUPANG

    www.coupang.com

    *본 제품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명품 가방 브랜드인 샤넬에 따르면 10월부터 '타임리스 클래식 플랩백'과 '코코 핸들 핸드백' 라인 제품은 한 사람이 한 해에 1개씩만 살 수 있게 제한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샤넬 가방

     

     

     

    아래 제품이 바로 샤넬 한정 판매 제품으로 보이는 플랩백 인데요 가격이 1400만 원이 넘는데요 그만 큰 수량이 없어 보이는 제품입니다.

     

     

     

    샤넬(명품잡화) 샤넬 21FW 클래식 미듐 베이지 금장 캐비어 플랩백 M 1632821670

    COUPANG

    www.coupang.com

    *본 제품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넬 가방 제품은 33만 원 정도인데요 제가 봐도 구매를 하고 싶을 정도로 샤넬의 인기는 아직도 인기가 넘사벽을 넘고 있는 제품군 이기도 합니다. 

     

     

     

     

     

    {CHANEL} {샤넬}코코핸들 미듐 백 블랙캐비어 블랙핸들 블랙메탈로고 A92991

    COUPANG

    www.coupang.com

    *본 제품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몰 레더 굿즈 항목에서는 같은 제품을 연간 2개까지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글로벌 매장에서도 이 같은 조치를 똑같이 적용하는지에 대해서는 "확인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취하고 있어서 시스템적으로 관리가 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여러 개 구매도 가능한 해 보인다는 누리꾼들의 비법이 전수가 될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수량 한정 판매로 진행을 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는 샤넬 외에도 에르메스가 시행을 하고 있는데요 에르메스는 고객 1인당 같은 디자인 가방을 1년에 2개까지만 살 수 있어서 고객관리 및 상품 리셀되어서 가치가 하락이 되는 것을 방지를 하고 있어서 브랜딩이 필요한 브랜드의 정책은 필요해 보인다는 의견도 명품을 사랑하고 구매하는 고객들 입장에서도 이해가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명품가방이 1인 1개 또는 2개만 판매하는 두번째 이유는 리셀을 방지함으로써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정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정책이고 위조품이 생산이 되는 것을 방지를 할 수 있는 부분이 될 수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 정책으로 보입니다. 

     

    샤넬의 클래식 램스킨 퀼팅 뉴미니 탑 핸들 플랩 토트백 AS2431 블랙 빈티지 금장 AS2의 경우 정가 9,104,700원에서 7% 할인되어 8,376,330원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샤넬 클래식 램스킨 퀼팅 뉴미니 탑핸들 플랩 토트백 AS2431 블랙빈티지금장 AS2..

    COUPANG

    www.coupang.com

     

    *본 제품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찌 되었던 구찌 샤넬 에르메스 명품 가방 관리는 분명히 되어야 하는 부분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