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여자친구 예정화 MCU에서 안젤리나 졸리만난 이유 사진 인스타그램 마동석 예정화 영어 잘해?

    반응형
    728x170

    예정화란 사람이 누구인지 잘 모르는 분들이 아직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예정화는 바로 마동석의 여자 친구입니다. 왜 실검으로 예정화 마동석 마블 MCU Marvel Cinematic Universe 즉 마블 스튜디오가 제작한 영화, 드라마 등 모든 마블 스튜디오 작품들이 MCU인데요 그 발표회에 마동석 여자 친구로 참석을 한 것입니다. 

     

     

     

    예정화는 그냥 여자친구라서 같이 간 것인데요 영화계 유명한 인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행운아가 어디에 있을까 부럽기도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찾아보면 마동석과 어울릴 만한 외모와 몸매를 지녔습니다. 몸매가 미스코리아 뺨쳐서 그런 것보다 미녀와 야수처럼 잘 어울려서 나이 차이가 17살이라고 하는데 여러 해 동안 결혼도 하지 않은 채 남자 여자 친구로 지내고 있는 것이겠죠?

     

     

    마동석 예정화 열애? 17년 나이차 극복한 사랑꾼 50:33 언제 결혼?

     

     

    마동석보다는 예정화가 아깝다는 생각도 듭니다. 물론 여자가 남자를 볼때는 여러 것보다 자신을 정말 사랑하는지를 보는 것이기도 하지만 예정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그럴 만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정화

     

    예정화 인스타그램 사진인데요 보시면 얼마나 미인인지를 아실 것이라 봅니다. 

     

     

    마동석과 예정화가 2016년에 열애를 인정하고 열애를 시작을 했다고 커밍아웃을 했는데요 벌써 몇년째인가요? 6년이나 된 것 같은데요.. 나이 차이도 엄청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옛날 같으면 도둑 중의 상 도둑이라고 했을 텐데요 능력 있으면 이 정도 미인은 얻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참 둘이 어떻게 만났는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15살차이면 세대차이를 어떻게 극복을 했는지 어떤 대화를 하는지 궁금하기까지 합니다. 50:33이니깐 머 이 정도는 껌이죠...

     

    마동석 영어 실력이야 이미 알려져 있어서 미국에서 살았으니 영어야 원어민으로 봐야 겠습니다. 예정화 씨의 영어실력은 만나서 직접 영어로 토크를 해봐야 할 듯한데요 그래도 마동석 여자 친구이고 하니 영어 실력이야  잘하리라 봅니다. 졸리까지 보러 갔는데 말입니다.

     

     

    예정화 

     

     

    마동석이 MCU에 참석한 이유는 바로 마블 영화인 이터널스에 출연을 했기 때문입니다. 개봉작 발표회 간 것으로 보입니다. 암튼 예정화 여자친구는 이런 면에서는 봉을 잡은 것이겠죠~

     

     

    마동석의 여자친구 이름은 예정화 (芮貞和)씨에 대해서 잠깐 알아봤어요.

     

    출생은 1988년 5월 23일 출생으로 21년 기준 33세인데요 예정화 씨 인스타 사진 보면 예술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부산광역시 출생으로 키는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은 O형인데요 오형은 쾌활한 성격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만나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예정화 씨의 학력은 동아대학교 경영대학 관광경영학과 출신으로 알려져 있고 소속사는 빅펀치이엔티이고 예정화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p/BQFjRZ_lHOO/이니 보고 싶은 분들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은 부산으로 골프치러 가는 것 같은 예정화 인스타그램 사진인데요 부럽네요... 눈에 확 띄네요 

     

     

     

     

    마동석 여자 친구 예정화 씨는 신라대학교에 진학 후 동아대학교 경영대학 관광경영학과로 편입 후 졸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을 했고 2015년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로도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광경영학과면 일종의 호텔 쪽과도 관련이 있어 보이는데  몇 개 국어 할 것처럼 보입니다.

     

     

     

    방송 활동의 경우 오래전부터 시작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KNN 예정화의 피트니스와 SNS에서의 사격녀로 온라인에서 알려져 있었습니다.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진 것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며 웹드라마 소녀 연애사에 출연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SNS 스타이며 2016년 11월 마동석과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대중에게 신고식을 했죠.

     

     

     2017년 4월 와룡매 사건을 계기로 SNS 활동 및 공개적인 외부 활동을 전면 중단한 상태로 알려져 있는데요 별로 좋은 이야기를 아니라서 머 조금 마동석씨도 이 이야기하면 여자 친구 이야기를 하는 것이라 별로 좋아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마동석 예정화씨는 결혼을 언제 할까요? 하면 정성껏 축의금이라도 해보고 얼굴도 보고 싶지만 인터넷 매체에서는 예전에 2020년에 결혼할 예정으로 기사로도 나왔지만 아직 결혼 계획은 없다고 누리꾼에게 알려진 상태입니다.

     

     

    마동석 씨의 영어 이름은 Don Lee (돈 리) 1971년 3월 1일생으로 21년 기준으로 50세이고 대한민국 출생이며 국적은 미국이다. 키는 175cm, 몸무게 100kg, 혈액형은 O형으로 2004년 영화 '바람의 전설'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ㅋㅋ 나랑 별로 나이 차이가 나지를 않네요. 

     

    나이 차이는 나지 않는데요 근육 차이는 어마 무시하게 납니다. ㅎㅎ

     

     

    소속사는 빅 펀치 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콜럼버스 주립 커뮤니티 칼리지 스포츠경영학 전문학사로 마요미, 마블리, 마쁜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잘 나갔다고 하는데요 영화하고 싶어서 왔다고 했는데 이제 성공을 했으니 부러울 것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거기다가 여친까지 17살 나이차 나는 미인을 얻었으니  말입니다. 

     

    둘이 평생 서로 잘 사랑하면서 알콩달콩 살아가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마동석 씨는 빨리 면사포를 씌워 주어야 할 듯해요 본인도 50이 넘었으니 말입니다. 

     

    이상으로 대한민국의 마블 히어로 마동석 배우와 여자 친구 예정화 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요즘 핫한 김선호 최영아 기상캐스터 남친 글도 같이 정리를 해 봤습니다. 

     

     

    김선호 최영아 기상캐스터, 도수치료 유튜브 논란글 더보기

     

     

     

     

    김선호 여자친구 최영아 기상캐스터 헤어진 이유 

     

     

    김선호 최영아 기상캐스터 김선호 전여친 쇼핑몰 전남편 사업가

    최영아 기상캐스터가 화제를 끌고 있습니다. 김선호 전 여자 친구, 김선호 여자 친구, 김선호 여자 친구, 김선호 여자, 기상캐스터 김선호, 김선 전 여자 친구, 기상캐스터 유튜버, 기상캐스터 인

    indiakim.tistory.com

     

    갯마을 차차차 퍼마일 신민아 목걸이 김선호 유명 신발 글 더보기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신발 신민아 목걸이 촬영지 K배우 누구?

    요즘 갯마을 차차 자 드라마가 종영은 되었지만 아직까지 여운이 남아 있어서 가슴속에 아직까지는 여운이 남아 있는 드라마입니다. 원래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의 제목은 원래 홍반장이었다고

    indiakim.tistory.com

     

     

    K배우 낙태요구 김선호 인성 논란 정말일까? 글 더보기 

     

     

    K배우 김선호 여자친구 낙태요구 갯마을 차차차 남자배우 프로필 소속사 입장

    사생활 폭로 글의 주인공인 배우 K 씨가 김선호 씨라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연예계 마녀사냥이라는 말이 돌 정도로 진실이 무엇인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갯마을 차

    indiakim.tistory.com

     

    도수치료 교정 유튜브 글 더보기 

     

     

    도수치료 교정 유튜브 채널 2천만회 레깅스모델 논란 및 도수치료비용, 도수치료 잘하는 곳, 도

    도수치료 및 물리치료 등으로 구독자 39만 명을 넘는 한 교정센터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도수 치료 영상이 자극적인 내용으로 해서 실제로 그런지를 유튜브 동영상을 실제로 확인을 해 봤는데요

    indiaki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