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용 발토시로 구관인형 니트 원피스 옷 만들기

    반응형
    728x170

    딸아이가 좋아하는 구관 인형을 루나 블랑에서 일반 옷들을 구매를 하고 나면 10만 원 가까이 어른 들 옷 사는 것과 같은 가격을 지불을 하고 나서 구관 인형 옷을 그냥 있던 옷을 재활용해서 만들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나인 나인 Nine9 연희동 쪽에서는 구관 인형을 추가로 하나 더 딸아이를 구매를 하면서 또 거금을 들이다 보니 옷 만들기를 한번 더 해봅니다.

     

     

     

    재활용 옷(발레용 발토시, 내복)으로 구관 인형 니트원피스, 스커트 만들기

     

    패션디자인을 한 엄마 덕분으로 옷 만들기를 쉽게 할 수가 있었는데요 바느질을 손으로 하다 보니 쉽지는 않았지만 있던 옷들이 있다며 아래를 참고해서 구관 인형 토시와 옷을 한번 만들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실제 발레할 때 발토시와 내복 중에서 리본과 끈 나시가 있는 옷을 잘라 구관 인형 니트 스커트를 만들어 본 것인데요 의외로 정말 예쁘게 만들어졌습니다.

     

    발토시로 구관인형 옷만들기 

     

    이렇게 스커트 형태 구관 인형 옷을 만들수가 있는데요 다른 형태로 롱스커트도 같이 만들수가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그냥 잘라서 접거나 인형에 끈나시를 부착하는 방법들이 주로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정말 쉽게 만들 수가 있습니다. 

     

    구관인형-옷만들기-미니스커트완성모습

     

     

     

     

     

    발토시로 구관인형 옷 만들기 순서 

     

    ►준비물

    1. 오래 써서 버릴 알록달록한 옷 팔목 부분, 발레용 발토시
    2. 가위 
    3. 잘 붙는 목공풀 

     

    ►순서

    1. 가위로 발토시를 잘라서 적당하게 구관 인형 키 높이에 맞춰서 자라줍니다.
    2. 자른 옷을 나비 리본 등을 떼어 내어서 상단에 목공풀로 부착을 해 줍니다. 
    3. 먼저 상의 부분부터 입히고 구관 인형에 옷을 입힌 상태에서 리본을 달라주면 좋습니다. 

     

    구관인형-옷만들기-발토시-재활용

     

    아래 사진의 끈 부분과 리본 등이 있는 버릴 옷이 있으면 적당한 리본을 잘라 내줍니다.

     

    구관인형-옷나시-자르는모습

     

    다음은 맨 위에 있는 사진의 순서에 맞게 리본과 끈 나시를 구관 인형 옷에 부착을 해 주면 아주 간단한 2만 원 정도 하는 구관 인형옷이 만들이 집니다.  구관인형 일반옷들이 보통 2만원에서 5만원대까지 해서 가격이 정말 높은데요 이렇게 만들면 0원의 비용으로 구관인형 옷을 예쁘게 만들 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다른 내복으로 구관인형 다이마루 스커트를 만들어서 같이 코디를 해 본 사진인데요 이 인형은 딸아이가 처음 인형을 사달라고 해서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매를 했는데요 나중에 알고 보니 정말 사람처럼 만들어진 인형들은 가격대가 최소 15만 원 이상이고 보통을 25만 원대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구관인형-롱스커트만들기재료
    구관인형 다이마루 스커트 만들기 

     

     옷, 가발, 신발, 인형 보관형 가방 등을 풀 세트로 구매를 하면 거의 35만 원 정도는 써야 해서 나인 나인 구관 인형을 구매한 뒤로는 이렇게 있는 옷들과 소품으로 인형옷을 직접 만들어서 비용을 아껴보고 있습니다. 

     

     

    구관인형 나인나인 연희동 매장에서 딸 생일 선물하기 

     

    아래는 나인 나인 구관인형 샵에서 인형들을 구경한 사진이에요 거의 20만 원 중반에서 30만 원 때 가격들이 대부분인데요 인형의 크기별로 디스플레이를 해 놓았는데요 다른 브랜드 제품들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나인 나인 제품들이 더 머랄까 사고 싶은 충동이 있는 것은 사실이었어요.

     

    구관인형-크기별-인형종류
    구관인형 종류

     

    최종적으로 딸의 의견을 들어서 구매한 제품은 바로 이 구관 인형이에요. 보증서도 있고, 여러 인형들 모델 사진과 함께 가격대별로 콘셉트를 잘 정해서 브로셔도 있어서 어떤 인형들이 있는지 알 수가 있었어요.

     

    구관인형-구관인형-세트구매인형
    나인나인 구관인형 세트 구매한 모습

     

     

    제일 중요한 것은 딸아이의 생일 선물이라는 것이었는데요 얼마나 가지고 놀까를 고민을 했었는데요 흠,,, 한 달 정도 가지고 놀고 나서 애착을 버리는 것을 보고 나서 이제는 구관 인형에 대해 이렇게 말을 하고 있습니다. 더 시집 까서 딸아이 낳으면 이거 유산으로 물려주면 좋겠다고 하면서 웃기도 했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