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 장난감 추천 리스트 / 멍때리고 스트레스 푸는 방법 추천

    반응형
    728x170

    오늘은 개인적으로 기간이 없는 가운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소개를 해봅니다. 오늘을 제가 정말 할 일이 많아서 이것저것 하느라 정신이 없지만 일이 이렇게까지 회사의 매출에 도움이 되지 않는 보고용 페이퍼를 만들면서 영업도 하면서 근무시간을 초과하면서 휴무도 조정을 하면서 업무를 하려고 하다 보니 여간 스트레스가 많이 와서 이렇게 라도 해야 스트레스가 플릴 듯해서 뽑기로 스트레스 풀기를 시작해 봅니다. 

     

     

     

    자녀들과 시간 보내기 좋은 뽑기 장난감 사용기 추천

     

     


    근무하는 사무실 바로 옆에 브루미즈 카페형  놀이터가 있는데 그 빈 공간에 뽑기 기계가 있어서 500원짜리 뽑기를 해 보기로 했어요. 물론 저는 동전이 없어서 그냥 보는 것만으로 사진을 찍는 것만으로 스트레스를 풀어보기로 했습니다. 

     

    뽑기장난감-놀이하는-어른모습
    어른을 위한 뽑기 놀이

     

     

     

    회사 동료가 뽑기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냥 기분이 좋아 집니다. 어릴 적에 누구나가 해 본 것이지만 스트레스가 오는 때는 어김없이 뽑기를 추천을 드립니다. 미소가 입가에 퍼지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물론 어른들의 놀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냥 재미를 위해서 사진을 찍어 봤어요. 아이 어른을 위한 게임은 어떻게 즐기는가가 더 중요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뽑기는 아이들이 많이 찾고 인기가 있는 게임들 종류가 있는데요 몇몇 뽑기 종류를 정리를 알아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뽑기 장난간 추천 3 종목

     

    10대 이하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 리스트입니다. 어른들도 할 수 있고 같이 놀아 줄 수 있는 뽑기 놀이 장난감을 소개해 봅니다. 집에서 저는 딸과 함께 가끔씩 하고 있는 것도 같이 소개를 드립니다. 

    1) 해피 플레이 인형 뽑기 장난감 

     

     

    뽑기장난감-해피플레이
    해피 플레이 뽑기 놀이 장난감

     

    시중이나 온라인에 많이 보이는 뽑기 놀이 장난감인데요 꼭 한번 구매를 해서 아이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가 있는데요 장담을 할 수 있습니다.

     

    보유중-뽑기장난감
    보유중인 뽑기 놀이 장난감

     

    저는 몇 년 전에 구매한 뽑기 놀이 장난감이 아래 사진처럼 있는데요 여러 가지 인형부터 미니어처 등을 넣어서 뽑기를 했는데요 너무 딸아이와 재미있게 시간을 보냈던 기억이 있던 뽑기 장난감입니다. 

     

    2) 핑크퐁 아쿠아리움 낚시 놀이 

     

    핑크퐁-아쿠라리움-낚시놀이
    낚시 놀이 장난감

     

    핑크퐁 아쿠아리움 낚시놀이 장난감은 아기 상어송이 나오기 때문에 우는 아이 울지 않도록 집중시키는데 최고인 낚시 놀이 장난감입니다. 물론 남자들은 독도 바다낚시터나 정성 바다낚시터, 대부도에 있는 낚시터를 이용을 선호하시겠지만 자녀들과 매번 7만 원씩 하는 낚시터를 갈 수가 없을 때는 이런 핑크퐁 낚시터에서 아기 상어송을 들으면서 낚시도 해 볼 만합니다. 

     

     


    3) 일반 뽑기 캡슐 놀이 장난감 

    어른뽑기하는모습
    캡슐 토이 장난감

     

    아래 사진처럼 그냥 놀이 카페 같은 곳에 가면 뽑기 기계들이 있는데요 그곳에서 뽑기를 해 보는 것도 나름 재미가 있습니다. 자녀들과 같이 시간을 보낼 때는 이만한 것도 없습니다. 고급 캡슐 토이 장난감 놀이는 보통 500원으로는 안되지만 이런 옛날 싸이월드에서 보았을 만한 예쁜 캐릭터 인형을 뽑는 캡슐 토이 구버전의 장난감 뽑기도 시간을 보내고 스트레스 날리는 데는 멍 때리기와 비슷한 효과를 발휘가 가능하다고 봅니다. 

     

     

    뽑기장난감-캡슐토이
    캡슐토이 나오는 모습

     

     

    오늘도 이렇게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서 아빠, 엄마는 어떻게든 이렇게 시간을 직장 해서 보내고 있다는 것을 우리 아들 딸들이 조금이라도 알아주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오늘 스트레스 날리기 좋은 뽑기 놀이 장난감 또는 자녀들과 같이 시간 때리기 좋은 뽑기 놀이 장난감 몇 개를 소개를 해 드렸습니다. 

     

    뽑기장난감-뽑은모습
    캡슐 토이 나온 모습 

     

    뽑기 장난감으로 스트레스 풀기 마무리

     

    오늘은 정말 일이 많은 날이었는데 캡슐 토이 장난감으로 스트레스 풀고 나서 기분이 좋아졌는데 항상 이런 날이 많지 않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직장에서의 하루 스트레스 풀기로 해본 캡슐 토이 장난감 뽑기 추천드려 봅니다. ^^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