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최예나 CJ 이재현 회장 동생 구설수 스폰 논란(나이 키 인스타 가족근황 프로필) 팩트체크

    반응형
    728x170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CJ 그룹의 이재현 회장의 남동생인 이재환 재산 홀딩스 회장의 여자라는 이야기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연예인 A 씨로 알려지면서 아이즈원 최예나 씨 루머가 연예가에 알려지면서 의혹인지 사실인지 논란이 되고 있으며 논란과 관련하여 소속사 대응을 나서기 시작을 했습니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는 최예나 씨는 아이즈원 가수로 국내와 일본에서 활동하는 걸그룹 IZ*ONE(아이즈원)에서 리드보컬, 리드 댄서, 그리고 래퍼를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2월 2일 아이즈원 최예나씨의 소속사 웨이화 엔터테인먼트는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최예나 씨에 관련된 허위 사실 및 악의적 비난, 비방 목적의 게시글 등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소속사의 아티스트 개인 권익 보호를 위해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악의적인 루머 유포와 관련해서는 어떤 선처 합의 등이 없을 것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실시간으로 이슈가 되면서 아이즈원 최예나, 최예나 CJ 이재환 여자, 최예나 이재환, 최예나 인스타, 최예나 안경, 최예나 니트, 최예나 배경화면, 최예나 과거, 최예나 실물, 최예나 회장 등의 검색 어등이 등장을 하면서 진실 여부를 가려야 할 것으로 보이는 돼요 아직 22살인 최예나 씨가 설마 나이 차이가 얼마나 나는데 이런 일이 가능할지 의구심이 들기도 합니다. 

     

     

     

    최예나 소속사 웨이화 이재환 회장 스폰 관련 루머 입장 (SBS보도관련)

     

    아이즈원 최예나 소속사는 팬들이 보내주시는 제보와 당사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아티스트인 최예나 씨를 적극적으로 보호를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지만 현재 온라인 상에서는 짜깁기 기사사 아닌가 하는 네티즌들도 있습니다. 

     

    지난달 SBS는 29일~30일 이재환 회장의 마약류 대리구매 의혹 및 성희롱 논란관 관련해서 보도과정에서 이 회장과 가수 출신 연예인 A 씨와의 메시지를 공개를 하면서 이 대화 과정이 공개가 되면서 네티즌 사이에서는 스폰설을 제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재환 씨는 재산커뮤니케이션즈 대표로 과거 배임, 횡령과 비서에 대한 갑질 폭로 등으로 인해서 구설수에 오르기도 한 인물이기도 합니다.

     

    최예나 프로필
    최예나 취미 별명 프로필

     

    2가지의 문자 메시지가 보도가 되면서 스폰설의 팩트 체크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첫 번째로 가수 a 씨가 회장에게 뭐 하고 있느냐라는 질문에 이 회장이 가수 a 씨에게 a 씨를 생각을 하고 있다는 문자 메시지를 공개를 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로 SBS가 공개한 메시지에는 또한 CJ 계열사 대표가 이렇게 말을 건네고 있기 때문인데요 "말씀 주신 A 씨는 유튜브 도움보다 음반 유통에 관심이 있다", " 음악사업본부에 협조를 요청해 잘 챙겨주기로 했다"라고 이 회장에게 문자를 한 내용에 이 회장이 "감사하다"라고 답을 하면서 두 가지의 메시지를 근거로 확산이 되고 있습니다. 

     

     

    최예나 가수
    최예나 

     

    SBS 보도에 따르면 이 회장과 계열사 대표 간의 메시지가 오간 뒤 A 씨로 언급이 되는 최예나 씨가 CJ계열 방송 프로그램에 고정 자리를 꿰찼다는 의견을 보였기 때문인데요 이 기사를 통해 연예인 A씨가 바로 최예나라는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 확산이 되기 시작을 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네티즌들의 온라인 커뮤니티상에는 최예나씨가 거론이 되었고 제목이 스폰 가수 또는 회장님이 뒤 봐준 연예인이란 단어가 사용이 되기 시작을 했기 때문입니다. 

     

     

    최예나 씨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현재는 비공개 상태는 아니며 https://www.instagram.com/yena.jigumina/ 에서 최예나씨의 밝은 모습의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최예나 씨가 속해 있는 아이즈원의 멤버로는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 씨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최예나 과거 갤러리 실물 나이 키 인스타 학력 프로필 가족 근황 

     

    아이즈원 최예나 본명은 최예나 Choi Yena 일본어로는 チェ・イェナ이며, 생년월일은 1999년 9월 29일 출생으로 21년 기준 21년 기준 22세입니다.

     

    출생지는 서울 휘장 서울특별시 강동구 CI 강동구 길동 출신으로 2018년 8월 31일,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을 통해 걸그룹 IZ*ONE으로 처음으로 데뷔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예나 인스타 사진
    최예나 인스타 사진

     

     

    경기도 출생으로 1973년생 아버지와 어머니, 오빠 최성민 씨가 가족인데요 오빠 최성민 씨는 1995년 12월 7일생으로 25세인 오빠는 180cm, 63kg, B형으로 매니지먼트 에어 소속으로 배우이자 남녀공학, SPEED 전 멤버이기도 합니다.

     

     

     

    최예나 오빠
    최예나 오빠 최성민

     

     

    최예나 오빠 최성민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p/CNXFTs0gmwZ/입니다. 

     

     

     

    최예나 씨는 반려견 비비를 키우고 있으며 알려진 학력은 성남장안중학교, 한림 연예 예술고 실용무용과를 졸업을 했으며 데뷔는 2018년 IZ*ONE 미니 1집 COLOR*IZ로 데뷔를 했습니다. 

     

     

    키는 162cm, 혈액형은 A형이며 소속사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최예나 가족
    최예나 최성민

     

    아이즈원 최예나, 최예나 CJ 이재환 여자, 최예나 이재환, 최예나 인스타, 아이즈원 최예나 옷 니트 착장모습, 최예나 배경화면, 최예나 과거, 최예나 실물, 최예나 회장 등에 대한 내용을 간단히 살펴 봤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