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여자친구 요가강사 김성희 재산상속분배 며느리 황보라 아들 하정우 차현우 가족관계 프로필

    반응형
    728x170

    김용건 여자 친구에 대한 기사가 연일 쏟아지면서 김용건 부인 김성희 나이 아들 여자배우 김용건 재혼 등의 검색어 몰이를 하며 김용건 여자가 누구이고 왜 이혼을 했는가? 아들 가족관계 낙태 고소 이유 및 김용건 여자 친구 a 씨의 김용건 씨에 대한 낙태 강요 고소 상황, 배우 김용건 사망 후 상속재산 분배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배우 김용건씨는 온화한 이미지로 전원일기 장남으로 배역을 잘 소화했고 최근 TVN 꽃보다 할배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황신혜 씨와의 재밌는 이야기 등으로 재미를 주어서 고령의 나이로 네티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낙태강요죄로 75세 고령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13년간 몰래 만나온 여자 친구 A 씨로부터 고소를 당하면서 뜻밖의 상황으로 최근 윤석열 와이프 쥴리 김건희, 박수홍 김다예 씨, 한예슬 류성재를 비롯해 정치계와 연예계 연이어서 나오는 고구마 줄기와 같은 핫한 이슈들이 터지고 있어 심히 걱정도 되는 부분이 있기도 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김용건 여자 임신 스캔들 재산분배 아들 하정우 차현우 며느리 황보라 프로필 정리

    김용건 여자친구, 김용건 김성희, 김용건 나이, 김용건 a 씨, 김용건 여자배우, 김용건 황신혜, 김용건 재혼, 김용건 아내 나이 아들 가족관계 학력 드라마, 김용건 전원일기, 김용건 나 혼자 산다, 김용건 자녀, 김용건 출연 드라마, 김용건 대학, 김용건 우다사 등 실시간으로 김용건 씨와 김용건 여자 친구 a 씨에 대해 좀 더 정리를 해 봅니다.

    아래 내용처럼 10만건이 검색량을 올라오면서 배우 김용건의 다른 면에 대해 시청자들이 궁금증이 증폭이 된 상태이다. 왜 이런 상황이 연예 계화 정치계에는 끊이지 않는 것일까? 돈 권력 섹스 책을 한 권 읽어 봐야 할 듯 한 느낌도 든다. Why is it happening?


    300x250

    배우 김용건 여자친구 a 씨와 소송 사건 및 낙태 종용 사건
    2021년 8월 2일 김용건씨(76세)가 13년간 39세 연하 ( 김용건 여자 친구는 36세로 추청) A 씨와 교제를 해 왔고 3월 임신을 하게 된 내용이 언론을 타기 시작했다. 사실 배우 김용건 씨는 이전 와이프 배우자와 1996년 재정문제로 이혼을 했다.

    이 사실을 근거로 보면 배우 김용건씨와 김용건 여자 친구와는 불륜관계는 아닌 상태로 보인다.

    혹시나 김용건 여자친구가 남편이 있거나 남자 친구를 몰래 두고 김용건 씨를 속이고 김용건 씨와 교제를 해왔다면 불륜이 될 수 도 있겠다. 하지만 현재까지 서로가 13년간을 교제를 해 온 것으로 알려지면 불륜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배우 김용건 여자친구 a 씨와의 교제와 만남 계기
    두 사람은 2008년 한 드라마 종영 파티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13년간 좋은 관계를 유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 씨의 임신 출산을 둘러싸고 갈등을 빚다가 법적 분쟁으로까지 가게 된 상황이 보통의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이라면 법적 분쟁은 하지 않을 것 같아 보였지만 남녀 관계라는 것이 한 치 앞을 못 보는 상황이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배우 김용건

    배우 김용건씨의 여자 친구 낙태 종용 이유
    또한 결혼을 하지 않은 초혼의 여성의 입장에서 보면 본인의 실수이든 쌍방의 실수이던 원치 않은 임신 상황이 생겼을 때 생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 부분이 배구 김용건 씨의 입장문에서도 A 씨의 고소 사실이 알려지자 직접 입장문을 내고 서로 미래를 약속하거나 계획했던 상황이 아니었기에 기쁨보다는 놀라움과 걱정부터 앞섰다면서 임신을 반대했던 사실을 인정을 했습니다.


    김용건 아들 하정우 

    또한 배우 김용건씨의 입장에서 보자면 아이가 본인의 자식으로 판명이 난다면 75세의 고령의 나이에 사회적 책임과 시선들, 이미 40대의 두 아들 하정우와 차현우 볼 면목이 없을 듯 한 부분, 본인이 90세가 되면 셋째 아이는 이제 중학생이 되는 것 등 여러 생각이 겹쳤을 것으로 짐작을 할 수가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배우 김용건 씨는 입장문으로 통해 현재 아이를 낳을 것과 책임을 질 것으로 이야기를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소통의 문제로 잘 전달이 안 된 것 같아라는 부분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용건씨의 낙태 강요 및 75세 자녀 출산을 하는 것에 대한 두 개의 여론
    75세의 고령의 나이에 자녀를 낳아 양육이 책임에 대한 부담을 옹호하는 입장 네티즌과 결혼도 하지 않은 39세 연하 여자의 삶을 책임지지 않으려는 이중적인 남자의 모습을 이해하지 못하는 입장의 네티즌의 의견들이 있습니다.

    또한 낙태강요는 불법이므로 이 또한 법적인 부분에서는 사실 여하를 떠나 김용건 씨 배우 생활에 치명적인 부분이 될 것으로 보이는 이유는 평소 중후한 이미지로 꽃보다 할아버지에서 H5로 활약을 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다시 받기 시작했으며 또한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김용건 황신혜 출연했을 당시에 황신혜 씨에게 보여준 진정성에 대해서 의문을 제기를 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 되어서 배우 생활에 치명타가 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우다사 황신혜




    배우 김용건 호족 관계 정리해 보기

    • 배우 김용건 76세
    • 전 부인 와이프
    • 김용건 첫째 아들 하정우 (김성훈) 43세
    • 김용건 둘째 아들 차현우 (김영훈) 41세
    • 김용건 셋째 아들 (추후 작명예정11월 출생 예정)
    • 배우 김용건 여자친구 a 씨 37세

    배우 김용건씨 혼외 자녀가 맞을 경우 재산 분배는 어떻게 해야 하나?
    김용건씨의 여자 친구가 임신한 자녀가 김용건 씨의 자녀로 밝혀질 경우 혼외자가 상속을 요구할 경우 재산 분배는 현재 1:1:1로 분배를 되며, 재산분배 이외 성년이 되는 19세까지는 양육비를 김용건 씨는 매달 양육비를 지원을 해야 합니다. 양육비 산정기준에 의거해서 부모의 월 소득이 세전 900만 원 이상일 경우는 매월 266만 원 정도를 지급을 해야 하는 상황이 됩니다.

    하정우 씨가 먼저 사망을 할 경우는 김용건 씨가 재산을 물려받고 새로 태어난 셋째 아이와 차 연후 둘째 아들이 절반씩 나눠 가져 가는 재산 분배 형태가 됩니다.

    배우 김용건씨 여자 친구 A가 김용건의 여자 친구가 아니라는 주장?
    유튜버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씨가 배우 김용건 씨가 39세 연하 여성 A 씨(37)에게 임신 중절을 강요한 혐의로 피소한 A 씨가 김용건의 여자 친구가 아니라는 주장을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이건 또 먼가?

    이진호는 영상에서 김용건 측 관계자로부터 뜻밖의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고 전하면서 배우 김용건씨의 여자 친구 A 씨가 원하는 게 뭐냐라고 물었더니, 김용건 측에서 여자 친구요?라고 반문하더라 라고 말했다고 하면서 의문을 제기한 상태입니다.


    배우 김용건 여자친구 a 씨의 주장 및 2차 가해 중지 호소

    1차 고소 현황으로 배우 김용건씨의 여자 친구는 배우 김용건 씨에 대해 용서 없는 고소를 단언을 하고 있습니다. 진정성 없는 사과도 없어 보여 끝까지 고소를 취하할 의사가 없어 보이면서 막장으로 가는 듯 한 느낌이 듭니다.

    또한 배우 김용건씨를 낙태 강요 미수 혐의로 고소를 한 김요건 씨의 39세 연하 여자 친구 A 씨는 변호사를 통해 2차 가해를 멈춰 달라고 호소를 한 상태이다. 법률 변호인 통해 밝힌 내용을 살펴보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서 배우 김용건 씨와 A 씨는 친구들과 함께 만나기도 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A 씨의 지인들도 교제 중인 것을 알고 있었다고 전해지면서 또 다른 부분이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도 있기도 했다.

    김용건 여자친구는 변호사를 통해 김용건 씨의 입장문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다고 전하며 임신소식을 전했을 때 김용건의 여자로 알려진 A 씨에게 폭행 폭언을 하면서 양육비 포기 각서까지 협박을 하면서 쓰라고 하면서 증명할 자료 등도 있다고 했다.

    37세이면 노산을 준비를 해야 하는데 배우 김용건씨가 90세가 되면 이 태어나게 될 자녀는 중학생이 된다. 배우 김용건 씨도 이제 죽음을 준비해야 하는 나이가 되는데 걱정이 이만 저만 아니었을 생각도 해보게 되고 하정우 씨가 57세가 되기도 한다.


    또한 김용건 여자 a씨는 고소를 취하할 생각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2차 3차 고소 공방이 격화될 것으로 알려지면서 김용건 씨와 관련한 검색이 유튜버로 이야기하면 2억 뷰에 해당할 만한 뉴스 기사 20만뷰을 단숨에 넘기고 있다.

    배우 김용건씨의 경찰서 조사는 서초 경찰서에서 24일 마친 것으로 알려졌는데 죄목은 낙태 강요 미수죄이다.


    배우 김용건씨의 입장문
    조금 늦었지만 자녀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고 아들들 (하정우, 차현우)에게 a 씨의 임신 사실을 알렸고 아이를 낳는 것에 아들이 동의를 했으며 축복이라고 반겨주었다고 하며 23일부터 최근까지도 여자 친구 A 씨에게 출산과 양육의 책임을 다하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했다고 입장문을 발표를 한 상태입니다.

    김용건은 입장문 내용은 요약을 하면 최근까지 상대방에게 출산을 지원하고 책임지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했다. 그런데 솔직히 고소를 예상하지 못했다.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축복받아야 할 일이 잘못된 처신으로 어그러진 것은 아닌지 마음이 무겁다고 전했습니다.

    당시 누구와도 상황을 의논할 수 없었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제가 처한 상황만 호소하며 아이를 낳을 수 없다고 현실적으로 내 나이와 사회적 위신으로 무리라고 말했다 하지만 여자 친구 A 씨의 경우 생명의 소중함을 호소하고 변호사와만 이야기하라며 연락을 차단했다는 것이 김용건 씨의 입장문입니다.

    김용건 나이 아내 아들 가족관계 프로필

    • 김용건 배우 나이는 75세로 1946년 5월 8일생 178cm 71kg
    • 학력은 용산고등학교를 졸업했고, 1967년 kbs7기 공채 탤런트로 입사를 해서 배우 생활을 시작을 했음
    • 김용건 가족은 장남 김성훈 씨로 하정우 씨로 1978년생이고 차남은 김영훈 씨로 차현우 씨 1980년생이다.
    • 배우 하정우 씨가 아들이고 동생 김영훈은 97년 예스 브라운이라는 남성 듀오로 활동했다.
    • 김용건 씨의 셋째 자녀는 2021년 11월 출생 예정이다.
    • 김용건 씨는 39세 연하 여자 친구 자녀라고 인정은 했으나 유전자 검사 확인이 필요한 상황임
    • 1967년 문화방송 특채 성우로 데뷔하였음
    • 1977년 결혼했고 1996년 이혼
    • 이혼사유로는 경제적인 이유로 이혼을 했고 빚으로 인해 생활고를 겪었으나 수십억 채무를 모두 갚은 것으로 알려짐
    • 전원일기 김 회장 아들 용진
    • 배우 김용건 차남 배우 차현우가 9년 이상 사귀고 있는 여자 친구는 황보라
    • 배우 김용건의 아내는 식품사업을 하던 중 사업이 IMF 때 부도를 맞아 재산 압류 및 빚더미 내몰려 이혼


    김용건 아들 차현우 며느리 황보라


    이상으로 배우 김용건 씨와 김용건 씨의 아들 차현우 하정우, 김용건 예비 며느리 황보라, 김용건 아들 재산분배, 김용건 와이프, 김용건 여자가 누구인지 잠시 알아봤는데요 가족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잘 모여서 협의 점을 찾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