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경 아나운서 손석희 불륜 주장한 팩맨 tv 운영자 구자웅씨 구속이유 (JTBC 아나운서)

    반응형
    728x170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최근 붉어진 안나경 손석희 불륜관련 이야기는 본인의 유튜브에 목격했다는 동영상을 올린 유튜버가 구속이 되면서 일단락 지어졌습니다. 입사 10개월 만에 JTBC 메인 앵커자리에 오른 안나경 씨에 대해 오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안나경 아나운서는 지난 2014년 2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JTBC 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했을 당시 에피소드를 기사를 통해 확인을 해보니 최종면접에서 안나경 아나운서는 면접관인 손석희 앵커로부터 이번에 JTBC 아나운서 시험에서 떨어지면 뭘 할 거냐라는 질문을 받았었는데 안나경 아나운서의 답변을 웃음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안나경-JTBC아나운서
    안나경 아나운서

     

    안나경 아나운서의 답변은 존경하는 JTBC 선배님들과 함께 일 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강구하겠다고 했고 청소라도 하고싶다라고 답변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안나경 아나운석 키 나이 학력 프로필

    • 1989년 10월 10일 31세 서울 출생
    • 키 172cm 
    •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과 학사
    • JTBC 아나운서로 2014년 3월입사
    • 주중 메인 앵커 역할로 음악 감상 영화보기 등산이 취미

     

    안나경 손석희 불륜을 주장한 팩맨 TV 유튜버 구자웅 씨 구속 배경 이유

     

    그런데 황당한 기사가 나왔습니다. 기사의 제목은 "안나경 손석희 불륜 의혹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인데요 17일 조선일보 단독 보도에 따르면 손석희 JTBC 총괄대표와 아나운서 안나경 씨가 불륜 관계일 수 있다는 취지의 방송을 한 팩맨 TV 운영자 구 모 씨가 구속됐다고 밝히면서 화재를 모았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서울 북부지법 형사항소부가 지난 3월 19일 명예훼손 혐의로 법원에 넘겨져 징역 6월형을 받은 구 씨의 항소를 기각을 하면서 구 씨는 2019년 1월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팩맨 TV에 손 대표와 안 씨가 부적절한 관계를 가졌을 수 있다는 취지의 방송을 송출이 구독자를 얻기 위해서 진행을 했다고 직접 본인이 사과 동영상에 밝혔습니다.

     

     

    안나경-손석희-뉴스앵커
    안나경 손석희 아나운서

     

     

    해당 유튜버인 팩맨 tv 구 씨 방송은 손 대표가 2017년 경기 과천시에 위치한 한 주차장에서 견인차를 친 뒤 사고 처리를 하지 않고 자리를 뜨면서 제기됐던 뺑소니 및 동승자 의혹에 대한 방송을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2017년 교통사고 당시 손석희 대표이사의 사고 차량을 견인했던 견인차 기사가 경찰 조사를 받았고 이 사건을 맡았던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난 2월 25일 견인차 기사 A 씨를 최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사 당시 A 씨는 사고 당시 동승자를 보지 못했다는 이전 주장을 엎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이전 조사에서 견인차 기사 A씨는 2017년 4월 16일 과천 한 교회 주차장에서 손석희 대표 이사의 차량에서 동승자가 내리는 것을 봤다고 진술을 했었습니다. 

     

    당시 안나경 씨와 손석희 사장은 자신들이 불륜관계가 아니었고 주차장에서 만난 적도 없다고 주장을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팩트체크를 정확하게 했는지는 팩맨 tv당사자에게 이제 한 번 더 물어봐야 할 상황이 되었습니다. 

     

    법원이 손 사장과 안나경 아나운서의 출입국 기록 등을 토대로 판결을 한 것으로 보이며 유독 팩맨 tv 혼자서 이 내용을 다루었고 주류 언론과 다른 유튜브 채널도 잘 다루지 않는 가운데 구 씨 혼자 제기한 점등을 상당히 참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 씨는 6개월의 구형대 대해 형량이 무겁다고 판단을 하는 것으로 보이며 변호사를 통해 잘못을 인정하고 합의 및 피해보상 공탁도 진행을 했지만 손석희 대표가 이를 모두 거절한 것으로 주장을 하고 있으며 법원은 구 씨가 피해회복을 위한 노력을 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팩맨 tv 유튜버 구자웅 씨 사과 동영상

     

    팩맨 tv 구자웅 씨  키 나이 학력 프로필입니다

    1. 1980년 10월 21일 출생으로 40세로 강북구 출신
    2. 능성 구 씨로 신일고등학교, 동국대 경제학과 학사출신
    3. 유튜브는 2018년 12월 시작하여 현재 28.7만 구독자 보유

     

    팩맨tv-운영자-구자웅씨
    팩맨TV 운영자 구자웅씨

     

     

     

    본인을 좌팔 씹는 남자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강북구출신이면 보통은 민주당 텃밭인데 우파 성향을 지닌 유튜버로 보입니다. 문재인이  망하는 날까지 캐치프레이즈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친미 혐중 친일 친박 성향인 것으로 파악이 되었습니다. 

     

    팩맨 tv 구자웅씨가 업로드한 동영상중 논란이 되는 유튜브 동영상들 입니다. 

    • 민주화 운동 비하
    • 동양철학 비하
    • 복지제도 비난
    • 박근혜 옹호
    • 위안부 비하발언

    위 내용과 같은 내용으로 유튜브를 운영을 통해 28만의 구독자를 확보를 했는데요 많이 자극적인 내용을 통해 구독자를 모으지는 않았겠지만 상당히 연관 지어 생각을 해볼 만한 내용입니다. 결국은 사진이나 동영상이 없는 불륜관계로 자극적인 동영상을 올리면서 합의 시도 등은 한 것으로 보이지만 막차는 떠나고 결국은 구속이 되었습니다. 

     

     

    팩맨 tv가 올린 안나경 아나운서와 손석희 전 사장의 불륜의혹 주장 사과 동영상

     

    팩맨 TV 운영자 손석희불륜의혹 사과동영상

    한때 손석희 저널리즘의 용어를 만들어내며 JTBC 총괄사장의 역할을 하고 있지만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라는 부분에서 팩트를 전달했던 메인 앵커의 자리가 그리 편하지만 안았을 텐데 그 자리를 같이 했던 안다경 아나운서와 스캔들로 인해 맘이 편치는 않았을 텐데라는 생각을 해보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