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 종로 맛집 주소록 10 데이트 놀거리 코스 가볼만한 곳: 명동칼국수(명동교자), 고양이놀이터 카페

    반응형
    728x170

     

    서울에서 차량으로 하는 데이트보다 뚜벅이로 하는 뚜벅이 데이스 코스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405번 버스를 타고 데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잠깐 소개하고 명동에서 한 끼 식사와 커피 그리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데이트 코스가 있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인과 가족과 딸아들 부녀지간이나 엄마 아들 부자지간 반나절 데이트 코스를 소개를 해 봅니다. 명동 을지로 종로 혜화동 인사동 데이트 코스 관련 글들을 아래 추가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을지로 종로 근처 현지인 맛집 가볼만한 곳 베스트 (우래옥, 산수갑산, 은주정, 진작, 호랑이, 장

    을지로 하면 머리에 떠오르는 단어가 을지로 노포 술집 골목, 맛집, 만선 호프, 김사랑, 을지로 시골집, 을지로 데이트 코스 가볼 만한 곳 정보를 찾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을지로는

    indiakim.tistory.com

     

     

     

    혜화동(역) 인사동 대학로 근처 현지인 맛집 가볼만한 곳 데이트 코스(정돈, 호호식당, 칸다소바,

    혜화역 근처에 놀러를 가거나 데이트를 하실 분들 놀거리가 필요하거나 영화 등이 필요한 경우 맛집 탐방 리스트가 필요할 텐데요 혜화 근처 맛집 등이나 근처 데이트 코스 등을 같이 알아보도

    indiakim.tistory.com

     

     

    인기호텔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호텔 베스트 10 주변 가볼만한 곳 (명동,인사동, 용산,삼성동,

    결혼식을 준비하거나 호캉스 그리고 겨울 여행이나 가족만의 특별한 여행이 필요한 경우는 코로나가 있지만 호텔 예약을 통해 가족들만의 시간이나 연인만의 시간을 보낼 공간이 필요하기도

    indiakim.tistory.com

     

     

    서울 명동 종로 맛집 명동교자 (구)명동칼국수 추천 메뉴 및 가격

     

    서울 명동에 가면 1번으로 꼭 방문을 해 봐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구) 명동 칼국수인데요 3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빠르게 음식이 나와서 깜짝 놀라기도 했는데요 메뉴는 총 4가지입니다. 

     

    명동교자 메뉴 및 가격 : "구만구만"

    명동 칼국수 9,000원, 물만두 10,000원, 비빔냉면 9,000원, 콩국수 10,000원으로 저는 구만 구만 메뉴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명동교자 (구) 명동칼국수 메뉴 4가지

     

    물만두와 1개와 칼국수 1개를 시켜서 명동에 같이 데이트를 간 딸아이와 같이 먹었습니다. 칼국수 국물은 향이 조금 들어가 느낌인데 비 오는 날이어서 그런지 입안에 풍기는 맛이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만두는 조금 퍽퍽한 느낌이어서 양념 소스에 살짝만 찍어 드시기를 추천을 드립니다. 양념장은 조금 짠 느낌이었습니다. 

     

     

    명동교자 (구) 명동칼국수

     

    2가지를 주문을 했는데 5분도 안돼서 나와서 좋았습니다. 참고로 수저통은 왼쪽 무릎에 있는데 잘 찾기가 어려울 분들이 있어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콩국수와 비빔국수도 칼국수만큼이 아 맛이 좋아 보이는데 다음에 가면 한 번 더 먹고 와야겠습니다. 

     

     

    명동교자 본점 위치 바로가기

     

     

     

    명동 종로 데이트 코스 가볼 만한 곳 : 고양이 놀이터 카페 

    고양이 카페가 명동에 있는데요 주변에 충무로가 가까이 있는데 충무로는 예전부터 강아지와 애완동물을 파는 샵들이 많이 있는데요 명동 한복판에 있어서 놀라기는 했습니다.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양이 카페에 가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입장료와 음료 1잔이 무료인데요 어른 11,000원, 청소년 9,000원으로 추가적으로 고양이 스틱용 먹이는 2천 원, 닭가슴살인 듯한 사료는 한봉 6,000원이라서 2개 정도 구매를 해서 고양이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명동 고양이 놀이터 카페와 같은 건물 4층 5층에 보드카페가 같이 있는 것으로 보인데요 명동 최대라고 게시판에 표기가 되어 있었습니다.  

     

    고양이 놀이터 입구

     

    고양이 친구들은 52마리의 이름이 모두 있어서 방문한 날 이름을 많이 알고 있는 방문자 분들이 꽤 있으셔서 많이들 오시는 고양이 전문 카페였습니다. 초3 딸아이가 주말 꼭 가고 싶다고 지도 링크를 걸어주면서 찾아가 고양이 놀이터 카페는 고양이를 맡기는 종류의 카페는 아니고 50여 마리의 고양이를 키우는 사장님의 카페로 와서 카페에 있는 고양이와 시간을 보내는 곳입니다.

     

     

    고양이 목에는 색깔별로 여러 색을 두르고 있었는데요 노란색, 파란색은 특별한 고양이 들인데요 약간의 주의가 필요한 고양이들이었습니다. 

     

    시베리안 고양이

     

    노란색 수건 두른 고양이 : 다이어트 중 고양이로 먹을 것을 주면 안 되는 고양이

    하늘색 수건 두른 고양이 : 예민해서 가능한 만지지 말라고 한 고양이로 쓰담을 때 조심해야 될 고양이

     

     

    노란 손수건 다아어트 고양이

    놀이터 고양이 카페에 입구를 들어가면 안쪽 데크에 고양이 유치원 낭이들 이름표가 사진과 같이 걸려 있는데요 여기서 한컷을 찍어 봤습니다.  포토존으로 활용을 해도 좋았습니다.

     

     

     

     

     

    고양이중에서 검은 고양이 네로가 있습니다. 저에게는 아주 도도한 고양이로 보였습니다.  

     

    고양이에게 먹이를 줄 때는 조심을 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고양이에게 먹이를 줄때 약간 놀아 준다고 여러 번 먹이로 놀리는 형태 놀이를 하면 잘 못하면 공격의 대상이 될 수 있으니 가능한 편하게 먹이를 주는 것을 추천 및 참고 바랍니다.

     

     

     

    딸아이가 고양이 친구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냈는데요 처음 방문을 했는데요 좀 더 있다가 가고 싶다고 해서 사진을 좀더 찍어 추억을 남겨 봅니다.  

     

     

    두 번째 고양이 놀이터 카페에서 찍은 사진들의 모습들입니다. 고양이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딸아이를 보고 그냥 저도 재밌는 시간을 같이 보낼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양이 카페에서 네로에게 먹이를 들고 장난을 치다 고양이 네로가 손가락을 살짝 공격을 당했는데 네로에게 먹이를 주는 모습 동영상을 담아 봤습니다. 고양이 놀이터 카페 연락처 02-3789-2204로 방문 전 확인할 사항이 있으면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고양이 놀이터 카페는 연중무휴입니다. 

     

     

    고양이 놀이터 네로

     

    고양이 놀이터 바로가기 

     

     

     

     

    명동 맛집 가볼 만한 곳 추천 주차장 : 남상동 공영주차장

    명동을 방문할 때 혹시나 주차장 정보가 제일 필요한데요  남산동 공영 주차장을 검색을 하시고 남산동 공영주차장에서 걸어서 명동 근처 데이트나 맛집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씩 만차가 되는 경우가 많아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명동이나 남대문, 을지로 맛집 방문 시 차량을 이용하실 경우는 주차장을 먼저 확인하시고 공영 주차장 위치를 꼭 파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산 케이블카 주차장은 명동역과는 조금 먼 느낌이 들어서 남산 돈가스와 남산 케이블카를 이용하시면 가까운 주차장보다는  남산동 공영주차장이 가깝습니다.

     

    남산동 공영 주차장

     

     

     

     

    마지막으로 뚜벅이 데이트용 버스 405번 노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뚜벅이 데이트용 버스 405번 노선도 

     

    405번을 타고 연인끼리 데이트할 수 있는 장소들입니다. 

     

    1) 시민의 숲

    2) 예술의 전당

    3) 반포 한강공원

    4) 이태원

    5) 경리단길

    6) 명동

     

    참고로 405번 코스 정보 링크를 정보를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서울 명동 종로 맛집 지도 및 가볼 한한 곳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