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울버햄튼 이적 주급연봉 프리미어 리그 경기일정 데뷔 여자친구

    반응형
    728x170

    황희찬 울버햄튼 영국 프리미어리그로 1년 임대로 갔던 황희찬 선수가 울버햄튼으로 이적을 했고, 울버햄튼 후반에 들어가서 첫 골을 울버햄튼에 선사를 했습니다. 황소 황희찬의 골 이 터지면서 200억에 이적을 한 황희찬이 손흥민에 이어서 어떤 경기를 보여 줄지 기대를 올려주고 있습니다. 황희찬이 독일 라이프치히로 데뷔를 한 뒤 영국 프리미어 리그로 이적을 한 조건 및 황희찬 여자 친구, 황희찬 연봉, 황희찬 주급, 황희찬 이적료 등에 알아보고 황희찬 선수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었던 부분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희찬 인스타그램 울버햄튼 이적 데뷔골 

     

    황희찬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이렇게 올렸습니다. 

     

     

    What a great victory of the team🧡🧡@wolves 꿈꾸던 무대에서 골..⚽️🔥🔥 @premierleague 멀리서 많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올렸는데요 본인이 얼마나 간절하게 준비를 해 왔는지도 엿볼 수가 있는 인스타그램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황희찬 울버햄튼 첫골 모습

     

     

    황희찬 몸 나이 키 출생지 포지션 소속사 프로필  주급

     

    황희찬 나이 키 출생지 몸 학력 인스타그램 

     

    이름 황희찬 黃喜燦, 영문명은 Hwang Hee-chan

     

    생년월일 나이 키 1996년 1월 26일 21년 기준 25세로 키 177cm, 79kg, B형  

     

    고향은 춘천시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

     

    학력 부천까치울초등학교, 부천부인초등학교, 의정부신곡초등학교, 포항제철중학교,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 포항제철고등학교를 다녔는데요 이사를 많이 한 것으로 보입니다. ㅎㅎ

     

    포지션 스트라이커 및 윙어로 주로 오른발을 사용하는 스트라이커 입니다. 

     

    등번호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서는  11번,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에서는 26 등번호를 달았습니다. 

     

    황희찬은 유소년 클럽에서는 포항 스틸러스 U-15, 포항 스틸러스 U-18 소속을 지냈습니다. 

     

    황희찬 찰츠부르크 소속경기 모습

     

    황희찬의 소속 클럽은 RBSStarRGB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2015~2020) 팀 소속이고 이제 울버햄튼으로 이적이 된 상태입니다.

     

     

    중간 이력으로는 Liefering FC 리퍼링 (2015~2016년 임대), 함부르크 SV 로고 함부르크 SV (2018~2019년 임대) RB 라이프치히 로고 RB 라이프치히 (2020~ ), Wolverhampton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2021~  임대)등이 있으며 국가대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39경기 6골을 기록했습니다. 

     

     

    종교 무종교, 병역 병역특례를 받았고 별명은 황소로 유명하며 언띵킹 음바페, 음메페 등의 이름이 있습니다. 

     

    황희찬 울버햄튼 첫경기 투입전 모습

     

    또한 군면제는 2018년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군 면제를 받았고 황희찬 선수의 주급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1억 2천 정도로 예측을 했던 글이 있습니다. 

     

     

     

     

    황희찬 프리미어리그 epl 데뷔 및 첫 골

     

     

    황희찬 선수는 피지컬 면에서도 키가 177cm로 보통으로 보이지만 tv화면에서는 유럽에서 뛸 숭 있는 20대 초반 몸매로 유럽에서도 통할 수 있는 다부지고 탄탄한 체구와 함께 스피드 한 육상 실력을 갖춰 보입니다. 

     

    차범근, 정용환, 차두리처럼 몸을 매우 잘 만든 사례로 알려져 있고 신체 골격이 통뼈로 튼튼해서 강철 몸이라고 합니다. 즉 유럽에서 유럽의 다부진 체격의 선수들과 견주어도 부딪혀도 동격의 탄탄한 체격을 소유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황희찬은 이전 오스트리아 리그에서 몸싸움 및 체력 문제로 실전에서 고전한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17년 18년 유로파 시즌 리그를 통해서 도르트문트, 라치오, 레알 소시에다드 빅리그 유명팀 수비 선수를 상대로 좋은 경합을 보여 주어서 강한 인상을 주었다고 합니다.

     

     

    황희찬 첫 데뷔 모습

     

     

    황희철 선수 몸 체력 단점

     

    • 맨유 웨인 루니의 플레이 스타일과 흡사
    • 다소 투박 대비 자신보다 키가 큰 선수들을 상대로 몸싸움 잘하는 스타일
    • 공중볼을 헤딩으로 경합도 밀리지 않고 높은 점프력 스타일
    • 치고 달리기로 돌파 가능하
    • 17/18 시즌 라치오와의 유로파 8강 2차전 머리 다쳐 순간 기억을 잃어버림
    • 유로파 8강 2차전 눈앞이 잘 안 보이는 상황에서도 골을 넣음
    • 단점은 쉽게 성격이 급한 흥분 및 거친 플레이 경향
    •  불필요한 파울 횟수가 많음
    • 2020년 후반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진 판정

     

    황희찬은 라이프치히 소속으로 있을 때 코로나에 걸려 힘든 시기를 보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극복하게 울버햄튼은 설기현 경남 FC 감독이 현역 시절에 있었던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개막 후 3연패에 빠져 있는 상태였지만 이번 첫 데뷔골로 향후 어떤 업그레이 된 실력을 보일지 기대를 해보게 됩니다. 

     

     

    황희찬 임대 이적료

     

     

     

    황희찬 선수는 1년 임대 후 이적 조건으로 완전 이적시에 필요한 이적료 금액이 1300만 파운드(약 208억 원)로 알려있는 상태로 더 좋은 경기 등을 보여주는 것을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이전 라이프치히에서는 초반 입단 때보다 출전 경기수가 줄어가면서 많은 고민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다행히도 그의 실력을 알아본 울버햄튼이 황희찬을 첫 경기에 내 보내면서 승점을 이끌어 냈습니다. 황희찬 첫 번째 울버햄튼 후스스코어 닷컴에서 평점 7.6점으로 아다마 트레오 레에 선수에 이어 팀 내 두 번째 랭킹으로 등극했습니다. 30분을 뛰고 나서 팀의 4경기 전체 1위 득점 선수가 되었습니다. 

     

    황희찬 선수 이적에 울버햄튼을 제외하고 다른 프리미어리그 축구팀에서도 관심을 보였었는데요 이적료가 부담이 되었던 마인츠 05, 웨스트햄, 아틀란타 등이 눈독을 들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이프치히가 임대를 보내려고 했을 때 같은 리그 내 임대는 불가능으로 이야기를 하면서 다른 해외 국가로 고민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황희찬 평점

     

     

     

    황희찬의 첫 번째 프리미어 리그 골로 울버햄튼은 왓포드를 2:0으로 승리하면서 3연패에서 벗어나 EPL 첫승을 했습니다. 라즈 감독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황희찬 포덴세 투입과 활약에 대해 만족을 했는데요, 황희찬이 울버햄튼 이적 후 울버햄튼의 공수 패턴을 비디오를 통해 이해하고 익혔다고 밝혔습니다. 

     

     

    황희찬 울버햄튼 경기일정

     

     

    9월 18일 20시 30분 일정으로 브렌트포드 과 시합이 있고, 손흥민이 있는 토트넘과의 경기는 9월 23일 오전 3시 45분에 진행이 됩니다. 9월 26일에는 사우샘프턴과 시합이 있고, 뉴캐슬과는 10월 2일에 진행이 됩니다. 

     

     

    황희찬 울버햄튼 경기일정

     

     

     

     

    황희찬 프리미어 리그 첫 데뷔골 의미 

     

     

     

    황희찬 선수의 데뷔 경기에 대해서는 아직까지는 A매치 기간으로 바로 이어져 시간이 좀 걸릴 것으로 전망이 되는 이유는 몇 가지가 있는데요 아직 초기이기 때문에 울버햄튼에서 주전 자리가 확실하게 보장되어 있는 것이 아닌 상태로 이번 경기로 첫인상을 감독 눈도장을 찍은 것으로 보입니다.

     

     

     

    황희찬 울버햄튼 포지션 위치 

     

     

    황희찬 선수는 스트라이커, 측면 공격수 모두 출전이 가능한 선수이지만 울버햄튼에는 라울 히메네즈가 중앙 공격수로 자리를 잡은 상태라 그의 백업이나 좌우 측면을 노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좌우 측면도 경쟁자라 할 수 있는 아다마 트라오레와 바르셀로나에서 건너온 트린 강이 버티고 있어 쉽지만은 않을 듯싶습니다. 아다마 트라오레가 토트넘과 연결은 되고 있지만 현 울버햄튼 감독, 라즈 감독이 잔류를 원하고 있어 이적은 불확실한 상태입니다. 시즌 초반 출전 시간이 보장되었을 때 빠른 활약을 보여야 울버햄튼에서 성공적인 시절을 보낼 수 있을 듯싶습니다.

     

     

    황희찬 여자 친구

     

     

    김소혜

     

     

    황희찬 선수가 여자 친구는 아직까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는데요 이전에 가수 김소혜씨가 언급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이강인 여자친구 황인범 여자친구 손흥민 여자친구 권창훈 여자친구 권창훈 여자 친구 등도 관심이 많기는 한데요 운동도 해야 되고 친구도 만나려면 시간이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