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 장제원 아들 장용준 인성문제 안타까운 이유 말로만 사과문 올리는 국회의원 장제원과 그의 아들 노엘 장용준 인스타그램

    반응형
    728x170

    국회의원 장제원의 친아들 장용준 씨의 가수로서의 이름은 노엘 NO:EL이다. 노엘이라는 예명으로 래퍼인 장용준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망나니라는 드라마에서 나올만한 콘셉트로 또 큰 사건만 만들어내는 재벌 3세들 이상으로 기절초풍할 행각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사에서는 악의 화신 같은 판타지를 만들고 싶어도 만들지 못하는데 장제원 아들 장용준 (노엘)씨는 잊을 만하면 언론에 폭행, 음주운전 등으로 본인의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벤츠 차량을 타고 벌리는 아슬아슬한 일이 더 이상 없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 글을 정리를 해 봅니다. 가십이 될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해서 국회의원 아들 장용준 노엘이 변화를 기대를 해 봅니다. 

     

     

    장용준 논란, 장용준 군대, 장용준 프로필, 노엘 장용준, 장용준 학력, 장용준 아빠에 대해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제원 아들 장용준 노엘 사건 사고 리스트 

     

    대외적으로 처음 알려진 장용준 노엘의 사건 사고 리스트를 정리를 합니다. 이번 무면허 음주운전 및 음주 측정 거부 등은 제외하고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용준 노엘 이전 사건 사고 논란 리스트 

     

    장용준 인스타그램 사진

     

     

    1) 사진대로 공원에 세워진 무릎 끓은 여성 조각상에 자신의 아랫도리를 가져다 대면서 유사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포즈 사진

    이 사진은 아주 어렸을 적으로 보입니다. 호기심으로 한 것으로 추측이 되고 어릴 적 영웅담의 한 부분으로 생각을 하고 싶습니다. 

     

    장용준 장난기사진

     

    2) 2017년 2월경 고등 래퍼에 출연을 하기 시작을 했고 뛰어난 랩 실력을 인기를 얻었으나 방송 직후 그의 트위터에서 미성년자 신분으로 담배를 피우거나 술을 마시는 사진들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 또한 어린 나이에 호기심으로 간주를 해 봅니다. 

     

     

    장용준 노엘 

     

     

     

     

    3) 트위터에서 성매매인 조건만남까지 시도하는 등 불량한 행동들이 까발려져 큰 논란이 된 상황이 누리꾼들에 의해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사실 여하를 떠나 문제가 될 것은 명확해 보입니다. 

     

     

     

    최근 장용준 노엘 무면허 음주 운전 사고 

     

    국민의힘 장제원 아버지가 이 소식을 들으면 까무러칠 것 같은 일이 9월 18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일어났습니다.

     

    바로 아들 래퍼 장용준 씨 노엘이 무면허 운전을 하다가 음주 측정을 요구한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로 체포돼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 동영상이 누리꾼에 의해 뉴스 전파를 탔습니다. 

     

    9월 18일 명절을 앞둔 오후 10시 30분경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벤츠를 몰다가 다른 차와 접촉사고를 냈고 신고로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은 장 씨의 음주 여부를 측정을 요구하는 동영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신원 확인 및 음주 측정을 요구했지만 장용준 노엘 씨는 이에 응하지 않고 경찰관을 밀어내고 장면이 나옵니다.  경찰은 장용준 씨를 음주 측정 거부 및 폭행 혐의 현행범으로 체포되었고 조사를 받았습니다. 

     

    현재 장용준 씨는 연예인 최연소 기록을 세웠습니다.

     

    바로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범인도피 교사(운전자 바꿔치기), 보험사기 방지 특별법 위반 혐의(보험사기)로 만 19세 3개월로 연예계 최연소 범죄기록을 달성했는데요 범죄경력 음주운전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으로 아직 근신을 해야 될 시기였습니다. 

     

    장용준 노엘 음주 운전 사고 논란 동영상

     

     

    노엘 장용준 무면허 음주운전 사고 jtbc 뉴스 

     

     

    장제원 국회의원의 아들이 계속해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어서 아버지 입장이라면 골치가 아플 것 같습니다. 물론 팔이 안으로 굽기 때문에 아들을 더 지켜보고 기다려 주겠지만 이제 21세로 성인이 다 되었는데 사고를 치는 정도가 심각한 수준이 되어 버렸습니다. 

     

     장제원 아들은 고등 래퍼에 출연을 해서 유명 해졌는데요 연일 이어지는 음주 운전 문제는 심각해 보입니다. 대단한 부분은 아들의 인성문제, 폭행 문제, 무면허 음주운전 문제로 언론에 자주 띄는 것은 왜일까요?

     

    제가 사람 관련 평가를 해본 입장에서 인생을 이렇게 살아온 사람이면 그 스타일과 습관을 바뀌는 것이 쉽지는 않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악화되지 않도록 잘 케어하고 대화할 때 그 사람의 습성을 잘 이해를 해서 대화를 그 사람에 맞추는 방법이 제일 좋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목격자의 증언은 이렇습니다.

     

    취해 보였거든요. 누가 봐도 저 사람 약 아니면 술에 취해 있다 등의 증언을 해 주는 것으로 보아 장 씨는 접촉사고를 냈고 순찰 중 사고를 목격한 경찰이 음주 측정을 요구하는 과정에서 거부와 밀치기가 있었습니다. 무면허 상태였기 때문에 본인도 이 사실을 알고 거부를 한 것으로 보이고 음주 여부는 향후 경찰 조사에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음주 측정 거부를 했기 때문에 음주 운전으로 간주가 되는 상태입니다. 

     

    장제원 장용준 노엘 가족 히스토리 

     

    국회의원 장제원 씨의 가족의 이력은 화려하고 부러움의 대상이 될 듯합니다.  

     

    장용준의 삼촌 장제국은 동서대학교의 총장으로 알려져 있고, 장용준 노엘의 집안의 재력이 궁금해지는데요  장용준 노엘의 할아버지인 장성만 목사는 부산 3대 부자 중의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용준 할아버지는 부산 서쪽 사상구 지역 유지 중의 유지로 알려져 있으며 사상구 쪽 땅은 거의 장성만의 재단인 동서 재단의 소유라고 하는데요 부산 사람들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고 합니다. 

     

     

    장제원 아들 장용준 노엘 나이 키 학력 가족 학력 인스타그램

     

    장제원 아들 장용준 노엘 나이 키 학력 가족사항 프로필을 정리를 해 봅니다. 

     

    • 장용준 2000년 5월 30일 21년 기준으로 21세 
    • 출생지는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동 
    • 인동 장 씨 할아버지 장성만, 할머니 장동순, 큰 아버지 장제국
    • 아버지 장제원 어머니 하윤순 
    • 학력  초졸이며 숭의 초등학교 졸업 
    • 산수 중학교 세인트 풀 서울 어학원 중퇴로 최종학력은 초졸
    • 범죄경력 음주운전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 

     

    장용준 노엘 씨의 개인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glchdnoel/인데요 비활성화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장제원 아들 장용준 사건 사고 논란에 대한 사과문

     

    정치인에게 아들이나 가족의 인성 문제 폭행 문제 음주문제 무면허 음주운전 문제 등은 가십거리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국회의원 장제원 씨에게 아픈 손가락 중의 하나로 보입니다. 아래 글은 장제원 국회의원이 아들 노엘 장용준 씨가 문제를 일으켰을 때 아버지로서 올린 사과문 들입니다. 아버지의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장용준 씨 사건에 대한 장제원 국회의원의 사과문 1 

    용준이를 바라보면서 아버지로서 많은 고민을 해 왔습니다. 외아들이라 더 잘 키우고 싶었습니다. 돌이켜 보니 제가 용준이를 많이 아프게 한 것 같습니다. 용준이가 가진 음악에 대한 열정을 제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국민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용준이가 이 아픔을 딛고 한 단계 성숙할 수 있도록 아버지로서 더 노력하고 잘 지도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장용준 씨 사건에 대한 장제원 국회의원의 사과문 2

    # 용준이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제가 이해하지 못하고 무척 반대했고 그 과정 속에 용준이가 많이 방황하고 힘들어한 것 같습니다. 제가 좀 더 이해해 주었다면... 하는 생각을 합니다. 저의 잘못입니다.

     

     

    장용준 씨 사건에 대한 장제원 국회의원의 사과문 13

    뜬 눈으로 밤을 지새웠습니다. 국민들께 사죄드립니다. 이번 일로 상처 받은 모든 분들께 깊이 사죄드립니다. 모든 것이 저의 잘못입니다. 바른 정당 당원들과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께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바른 정치 해보고자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당에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대변인직과 부산시당위원장직을 내려놓겠습니다. 제 자신을 돌아보고 성찰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수신제가를 하지 못한 저를 반성하겠습니다. 아들 문제뿐만 아니라 저로 인해 상처 받은 모든 분들께도 참회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저를 깊이 수양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무릎 꿇고 용서를 구합니다.

     

     

    이상으로 장제원 국회의원 아들 장용준 씨의 사건사고 논란에 대해서 정리를 해 봤습니다. 21살이면 성인이고 본인이 철이 들었다면 현재까지 본인의 사건사고 논란이 계속해서 아버지에 대해 부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2번째 집행 유예 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다시 무면허 음주운전을 벌인 것으로 보이면서 안타까움을 전해주고 있는데요 이번 일로 본인의 행동에 대해 심각한 고민을 해 봤으면 하는 바람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