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주식 관련주 베스트 5 (우눔그룹(UNM), Manulife Financial Corporation(MFC), Allstate Corporation(ALL), Progressive Corporation(PGR), 시그나 코퍼레이션(CI))

    반응형
    728x170

    한때 글로벌 기업인 프루덴셜과 ING 보험회사는 국내에서 최고의 실적과 함께 직원들의 연봉 수준이 최고였던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미국의 최고의 보험 주식 관련주는 어떤 기업들이 있을지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보험 주식 관련주 베스트 5개를 준비를 해 봤습니다.  그리고 보험회사들이 어떤 방법으로 수익을 창출하는지도 간단하게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 주식 관련주 기업 베스트 5 및 보험회사 수익창출 방법

     

    보험 회사가 수익을 내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다양한 이론들이 있지만 돈을 벌기 때문에 매년 높은 수준의 이익을 창출하는 보험관련주 회사들의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첫 번째 방법은 보험 회사는 그들이 인수한 보험에 대한 보험료 수입이 자본금이 됩니다. 

     

    둘 번째 방법은 보험금으로 지급되지 않은 보유하고 있는 잉여 보험금  누적 보험료를 가지고 투자를 통해 수익을 벌여 들이고 있습니다. 

     

     

     

    보험산업 명인

     

    보험 산업은 많은 부를 창출한 사업군으로 사업이 잘 되면 수익성이 높습니다. Shelby Davis는 30대 후반부터 5만 달러에서 9억 달러를 벌기 위해 보험 주식에 투자했던 인물로 셀베 데이비스는 미국 투자자, 자금 관리자 및 자선가로 투자 관리 회사의 Davis Selected Advisers의 설립자이기도 합니다. 2008 년으로 여러 펀드에 약 1천억 관리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보험 산업(및 은행과 같은 금융 부문 의 다른 부분 )은 낮은 이자율로 인해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최근 높은 금리는 순투자 소득이 증가할 보험주에 긍정적인 촉매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보험 관련주 베스트 5 리스트

     

    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으로 보이고 향후 5년간 많은 연간 총 수익률을 달성할 것으로 보이는 미국의 보험 관련주 리스트입니다. 그만큼 배당을 하는 경우라면 배당수익도 기대를 해 볼 만한 가치가 있는 보험관련주입니다.

     

    1) 보험 관련주 주식 : 운무 그룹 Unum Group (UNM)

     

    2) 보험 관련주 주식  : Manulife Financial Corporation(MFC)

     

    3) 보험 관련주 주식  : Allstate Corporation(ALL)

     

    4) 보험 관련주 주식  : Progressive Corporation(PGR)

     

    5) 보험 관련주 주식  : 시그나 코퍼레이션 Cigna (CI)

     

     

    보험 관련주 주식 :  우눔그룹 Unum Group (UNM)  

     

     

    Unum Group은 금융 보호 혜택 및 서비스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보험 지주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Unum US, Unum UK, Unum Poland 및 Colonial Life 사업을 운영을 통해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장애, 생명, 사고, 중병, 치과 및 안과와 관련된 보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관련주입니다.

     

    우눔그룹 Unum Group (UNM) 주식차트

     

     

     

    우눔그룹(UNM) 5년 예상 연간 수익률 10.5%로 예상이 되고 있는 보험 주식 관련주입니다. 

     

     

    Unum은 향후 5년 동안 기대수익의 출처는 2%의 연간 주당 순이익, 4.5%의 배당 수익률 및 증가되는 P/E 배수로 인한 4%의 연간 수익으로 구성된 연간 10.5%의 연간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험 관련주 주식 :  Manulife Financial Corporation(MFC)

     

     

    Manulife Financial Corporation은 개인과 기업들이 Manulife Financial Corporation가 가지고 있는 자산 및 자산 관리 및 보험 사업을 통해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국제 금융 서비스 그룹으로 연금 상품과 이와 관련 파생 서비스도 제공하는 보험 관련주 입니다. 

     

     

    Manulife Financial Corporation(MFC) 주식차트 

     

     

    Manulife Financial Corporation(MFC)의 5년 예상 연간 수익률 10.8%로 예상이 되고 있으며 Manulife 주식은 지난 5년 동안 높은 배당 성장과 강력한 총수익으로 투자자들에게 실적 배당으로 증명을 해 보이고 있는 보험 주식 관련주입니다. 

     

    회사는 캐나다, 아시아 및 유럽에 있는 사무실 등을 통해 Manulife라는 이름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사업의 메인 역할은 John Hancock 미국 사업부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직원은 37,000명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118,000명 이상의 에이전트 및 수천 개의 유통 파트너가 있으며 3 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보험 관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 관련주입니다. 

     

     

     

    Manulife Financial Corporation(MFC) 재무실적

     

     

    Manulife의 경우 6.5%의 연간 EPS 성장률, 4.5%의 배당 수익률 및 매년 동일한 P/E 배수의 조합으로 인해 향후 5년 동안 Manulife 주식의 연간 수익률이 10.8%가 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 기업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보험 관련주 주식 : Allstate Corporation(ALL)

     

     

    Allstate Corporation 보험회사는 시가 총액이 320억 달러 규모이며 Allstate Corporation은 주식 시장에서 가장 큰 보험 회사 중 하나입니다.

     

     

    Allstate Corporation(ALL) 기업지표

     

     

     

    Allstate는 고객에게 재산 및 사망 관련 보험을 운영 중이며 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 관련 상품을 제공합니다. Allstate는 Allstate, Encompass 및 Esurance 외 여러 브랜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Allstate Corporation  주식차트

     

     

    Allstate Corporation(ALL) 5년 예상 연간 수익률은 13.1%로 예상이 됩니다. 

     

    Allstate Corporation는 5% EPS 성장, 2.5% 배당 수익률 및 증가하고 있는 P/E 배수로 인한 상당한 상승 원인이 되고 있으며 이러한 조합으로 인해 Allstate 주식의 연간 수익률이 13%를 약간 넘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보험 관련주 주식 :Progressive Corporation(PGR)

     

     

    오하이오주 메이필드에 본사가 있는 Progressive는 미국 전역에서 개인 및 상업 관련 보험을 제공하는 보험 주식 관련주 입니다.

     

    크게 개인과 비즈니스 보험 영역으로 나누어 있습니다. 

     

    개인 Personal Lines 부문 사업부의 경우 개인용 자동차, 레크리에이션 및 기타 차량에 대한 보험 관련 업무를 진행을 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라인 사업은 자동차 관련으로 주요 책임과 물리적 손상 보험, 일반 책임과 주로 소규모 기업을 위한 재산 관련 보험 사업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Progressive Corporation(PGR) 주식차트

     

     

     

    Progressive Corporation(PGR) 5년 예상 연간 수익률은 15.7%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사업영역인 부동산 사업 관련 보험 영역으로 주택 소유자, 기타 부동산 소유자 및 세입자를 위한 주거용 부동산 보험업을 통해서 회사는 연간 수익으로 약 420억 달러 규모가 됩니다.

     

    Progressive Corporation 10%의 연간 EPS 성장률 및 올해 초 주당 $4.50의 연간 배당금으로 인해 주식의 배당 수익률은 5% 이상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보험 관련주 주식 : Cigna 시그나 코퍼레이션(CI)>

     

    Cigna는 보험 상품 및 서비스의 1위 선두기업으로 치과, 의료, 장애 보험으로 고용주 후원 및 정부 후원, 그리고 개인별 커버리지 계획을 통해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Cigna는 강력한 성장의 오랜 역사를 가진 보험관련주입니다. 

     

    Cigna 4개의 사업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약국 서비스 및 혜택 관리를 제공하는 Evernorth, 상업 및 정부 관련 건강 보험을 제공하는 US Medical, 세 번째 국제 시장 및 네 번째 그룹 장애를 포함하여 4개의 사업 부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년 매출 1.7조 달러 중에서 Evernorth는 연간 수익의 70%, US Medical은 24%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Cigna 시그나 코퍼레이션(CI) 주식차트

     

     

    최고의 보험주 1위로 알려진 Cigna 시그나 코퍼레이션(CI)의 5년 예상 연간 수익률은 22.2%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Cigna 시그나 코퍼레이션(CI) 주당순이익 흐름

     

     

     

    Cigna 시그나 코퍼레이션은 15%의 연간 EPS 성장률, 2%의 배당 수익률 및 증가되는 P/E 배수가 예상이 되어 Cigna 주식에 대해 연간 22% 수익률을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보험 관련주 주식 베스트 5 마무리

     

    우눔 그룹 Unum Group (UNM), Manulife Financial Corporation(MFC), Allstate Corporation(ALL), Progressive Corporation(PGR), 시그나 코퍼레이션 Cigna (CI) 보험련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보험은 종종 지루한 산업 분야이기는 하지만 안정적인 연간 수익과 배당 소득을 원하는 투자자의 경우는 보험 주식을 고려해 볼 만한 주식이기도 합니다. 

     

    대부분 많은 보험주들이 10년 동안 배당금을 늘려 왔기 때문에 관심을 두어야 할 주식 관련주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