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공항패션 파텍필립 명품시계 베스트5 가격 종류 (결혼예물 추천시계 Patek Philippe), 프랑스 고급의류 브랜드 아미 AMI 가격대

    반응형
    728x170

    세계 명품 시계 중에서 베스트 5로 일컬어지는 명품시계 중에 하나인 파텍필립이 손흥민과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아는 형님에 차고 나왔던 시계이기도 한데요 손흥민 시계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 파텍필립 가격 및 종류 역사 등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예물 시계로 추천이 가능한 시계 명품 리스트 5등도 알아보고 손흥민이 착용한 파텍필립 스위스 시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패션 브랜드 아미 상품과 가격 정보도 준비를 했습니다. 손흥민 공항패션 너무 좋아 보입니다. 

     

     

     

     

     

     

    포스팅 순서

     

     

     

    1) 손흥민이 착용한 공항패션 세계 명품시계 가격대

    2) 손흥민 공항패션 아미 AMI 브랜드 정보

     

    손흥민 공항패션 아미와 파텍 필립 명품시계 

     

     

    위 사진은 손흥민 공항패션 의류브랜드 아미와 명품시계 2억 원 상당의 파텍필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 명품시계 베스트 5 리스트 (파텍필립, 바쉐론 콘스탄틴, 오데마 피게, 브레게, 아 랑에 운트 죄네), 패션 브랜드 아미 AMI 상품 가격정보

     

     

     

    세계 명품시계로 알려진 베스트 5 리스트는  1) 파텍필립, 2)바쉐론 콘스탄틴, 3) 오데마 피게, 4) 브레게, 5)아 랑에 운트 죄 네로 알려져 있으며 매출이 우수한 브랜드는 명품 브랜드와 다른 브랜드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브랜드인 1) 로렉스, 2) 오메가, 3) 까르띠에, 4) 파텍필립, 5) 론진이 많이 구매하는 매출 베스트 5 브랜드에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히 로렉스 시계의 경우는 많은 연예인들과 셀리브리티등이 차고 나왔는데 유재석이 차고 나오면서 관심이 된 시계이기도 합니다. 

     

     

     

    손흥민이 착용한 파텍 필립 명품시계 가격대

     

    공항패션으로 손흥민 착용 시계 스위스 명품 시계 2억원 파텍필립의 노틸러스 청판 문페이즈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손흥민 선수가 받는 월급에 비하면 이 정도는 걸맞은 정도라는 생각이 듭니다. 5일 귀국하면서 포착된 손흥민이 착용한 시계는 스위스 브랜드 '파텍필립'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가격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져 쓰는데요 이 시계의 가격은 약 2억 원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스위스 명품시계 브랜드로 해당 블랜드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격대를 조회를 해보면 가격대가 나오지 않습니다.

     

    사실 유재석씨가 착용한 로렉스 (Rolex)의 경우는 해당 브랜드 가격대가 본사 홈페이지에서 검색이 되지만 초고가 명품 시계 브랜드는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유재석이 착용했던 결혼예물 추천 시계 로렉스 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유재석 롤렉스(로렉스) 시계 브랜드 종류 및 가격 (남성 여성 롤렉스 결혼 예물 추천 Rolex 시계)

    유재석 씨가 브랜드 평판지수에서 계속해서 1위를 차지하면서 1인 기업이 되었을 정도인데요 이전에 브랜드 마케팅 사례로 유재석과 떨거지로 표현을 했었는데 지금은 성공한 마케팅 사례로 숙

    indiakim.tistory.com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찬 명품 시계 가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시계는 웬만한 스포츠카 가격과 맘먹는 2억 원 정도로 보통 5천만 원 가격대까지는 보통 명품 브랜드 등도 가격대를 홈페이지 등에 표기가 되지만 1억 원 이상이 되면 표기가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손흥민 공항패션 프랑스 패션고급 브랜드 "아미 AMI"

     

     

     

    손흥민 국가 대표선수가 입국시  공항패션으로 착장을 한 패션 브랜드는 고가의  아미라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입니다.

     

     

    2011년 론칭된 프랑스의 컨템퍼러리 패션 브랜드로 디자이너는 알렉산드로 마티우 시로 알렉산드로 마티우 시의 이니셜인 AM과 I를 결합시켜 브랜드명이 Ami(아미)로 만들었고 Ami는 프랑스어로 친구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하트 모양 상품이 프랑스 아미 남성 제품으로 손흥민이 착용된 상품으로 판매 가격은 655,000원이다. 여성 제품도 동일하게 있으며 남성의 경우 티셔츠는 245,000원~ 롱 재킷은 1,480,000원~ 니트류는 655,0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바지류는 385,000원 등으로 가격대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손흥민 착장 아미 남성제품

     

     

     

    하트 로고를 꼼 데 가르송도 사용을 하는데요 하트와 A가 결합된 로고로 이번 손흥민이 착용한 제품은 컨템퍼러리 패션 브랜드로 고급 브랜드로  2010년대 후반에 들어서 국내에서 인기를 받기 시작했고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하고 나오며 주목받은 브랜드이기도 하다. 

     

     

    여성 아미 제품 가격대를 잠깐 소개를 해 드립니다. 

     

    손흥민 착장 아미 여성제품

     

     

     

    아미 여성 브랜드 상품의 가격대는 드레스가 810,000원, 바지류가 690,000원대, 가죽재킷이 2,850,000원대,  

    롱코트류가 178만 대, 재킷이 885,000원대로 구성이 되어 있는 고급 브랜드입니다.

     

     

     

    손흥민은 니트와 청바지 차림으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아미'의 청록색 니트와 청바지 공항패션 차림이면서 동시에 평소 잘 쓰지 않았던 은테 안경도 손흥민은 이날 착용을 해서 관심을 끌었는데요 눈이 안 좋은 것이 아니고 안경이 잘 어울린다는 말에 손흥민은 가짜라고 하면서 도수 없는 안경 공항패션도 잘 어울리게 코디를 해서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고급 프랑스 의류 브랜드 아미의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면 남성 제품과 여성 제품들이 나오는데요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미 공식 사이트를 아래 링크를 준비했습니다. 

     

     

    손흥민이 공항패션으로 이용하는 아미 카디건 제품입니다.

     

     

    손흥민 공항패션 아미 21SS E21HK303 016 250 오버핏 가디건

    COUPANG

    www.coupang.com

     

     

    손흥민이 공항패션으로 입국 당시 이용했던 파리 신상품 컬렉션 아미의 상품 정보 사이트입니다.

     

     

     

    손흥민 공항패션 아미 신상품 컬렉션 - AMI Paris

    AmiParis.com에서 남성 남성 신상품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외 배송 서비스.

    www.amiparis.com

     

     

     

    공항패션으로 입국 당시 손흥민이 착용한 제품은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파텍필립'의 '노틸러스 청판 문페이즈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흥민 공항패션 고급 명품 시계 브랜드 "파텍필립"

     

     

     

    손흥민이 공항패션으로 입국 당시 착용을 했던 명품 고급 시계 파텍 필립은 사파이어 크리스털 케이스 백을 사용했으며 120m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온라인 명품 사이트 등에서 약 2억 원에 판매 중입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부러움을 표시를 하면서 웬만한 스포츠카 한 대 가격이라며 비싼 가격에 놀라움을 드러내면서도 토트넘에서 받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주급에 비하면 아깝지 않은 가격이고 그 정도의 연봉을 벌고 있는 손흥민 선수라 괜찮다고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현재 주급으로 20만 파운드로 한화로 약 3억 2000만 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세계 명품시계 베스트 5중에서 아 랑에 운트 죄네는 독일 명품시계를 제외하고 모두 국적인 스위스인데요 시계 명고장 스위스에 걸맞게 명품시계도 4개 블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카타르 월드컵 경기일정 안내

     

     

     

    손흥민 선수의 입국은 현재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을 위해서 입국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축구 국가대표팀은 오는 12일 오후 10시 30분 이란 테헤란의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이란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4차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손흥민이 지난 9일 인천 국제공항 1 터미널 출국장에 도착하고 있다. 대표팀은 12일 오후 10시 30분에 경기가 진행이 되는데요 테헤란의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이란과 2022 국제 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A조 4차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남은 경기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21.10.12(화) 22:30 대한민국 vs 이란의 경기 tvN 쿠팡 플레이

     

    21.11.11(목)  대한민국 vsUAE의 경기 tvN 쿠팡 플레이

     

    21.11.16(화) 이라크 vs 대한민국의 경기 tvN 쿠팡 플레이

     

    22.01.27(목) 레바논 vs 대한민국의 경기 tvN 쿠팡 플레이

     

    22.02.01(화)  시리아 vs 대한민국의 경기 tvN 쿠팡 플레이

     

    22.03.24(목) 대한민국 vs 이란의 경기 tvN 쿠팡 플레이

     

    22.03.29(화) UAEvs대한민국의 경기 tvN 쿠팡 플레이

     

    저의 경우는 쿠팡 플레이로 무료로 월드컵이나 축구 경기 등을 볼 수가 있는 쿠팡 와우 클럽에 가입을 하면 무료로 볼수가 있습니다. 

     

     

     

    프리미어 경기 쿠팡 플레이 무료보기 및 가입방법 TV Epl 경기 스포츠중계 및 쿠팡 플레이 영화시

    쿠팡 플레이 pc, 쿠팡 플레이 tv 연결, 쿠팡 플레이 epl, 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 단독 론칭, 쿠팡 플레이 카타르 월드컵 중계 등의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하고 일반 t

    indiakim.tistory.com

     

    쿠팡 와우 멤버십으로 가입을 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경우는 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몇천 원으로 스포츠 경기 무료로 볼 수가 있는 곳이라 유용한 곳입니다. 

     

     

    세계 5대 명품 시계 파텍필립 종류

     

     

    파텍필립 7가지 종류를 정리를 해 봅니다. 

     

    파텍필립 시계 종류는 칼라 트라바, 골들 엘립스, 곤돌로, 아쿠아 넛, 노틸러스, 컴플리케이션, 그랜드 컴플리케이션가 있습니다.  

     

     

    손흥민 공항패션 명품시계 브랜드 / 출처 나무위키

     

     

     

    1) 칼라트라바 : 심플 드레스 워치의 최고봉으로 알려진 파택 필립의 시계로 중세 스페인의 칼라트라바 기사단의 십자가에서 유래를 했으며 하이엔드 워치 메이커들의 수동 무브먼트를 자랑하는 코스메틱 피니싱의 진수를 볼 수 있는 시계 종류입니다. 칼라트라바는 원형 손목시계의 정수이자 파텍필립 스타일의 가장 훌륭한 상징 중의 하나인 시계입니다.

     

     

    파텍필립 칼라트라바 

     

     

     

    2) 골든 엘립스 : 울트라 씬 모델로 현행 제품은 Cal. 240을 채용한 시계로 원과 직사각형 사이의 타원형 케이스가 특징입니다. 블루 골드 다이얼, 골드 핸즈와 아워 마커가 있습니다. 1968년 처음 출시가 되었을 때 Patek Philippe의 Golden Ellipse는 전통적인 시계 형태에서 과감하게 탈피를 했습니다.  골든 엘립스 디자인은 고대 그리스 수학자들이 발견한 "황금 부분"의 원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이 되었는데요 1/1.6181의 비율로 신성한 비율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예술 및 건축 작품의 기초를 닮아 있습니다.

     

     

     

    파텍필립 골든 엘립스

     

     

     

    3) 곤돌로 : 2007년 추가로 생산된 라인으로 토너 Tonneau 디자인 특징으로 알려져 있으며 1900년대 초반에 크게 유행했던 손목시계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리메이크한 것으로 현행품 중 Ref 5098이 1900년대 초반 시계 종류이다. 

     

     

     

    파텍필립 곤돌로

     

     

    직사각형, 토노 또는 쿠션 모양의 케이스가 있는 곤돌로 컬렉션은 원형이 아닌 모든 시계를 지칭하는 파텍필립의 시계로 강한 라인 및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 및 기하학적 단순성을 표시하는 황금시대의 아르 데코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스타일입니다. 

     

     

     

    4) 아쿠아 넛 : 다이버 워치용 라인이지만 스포츠 시계에 가까운 종류로 120m 방수 지원이 되며 잠수 시간 확인을 위한 역방향 회전 베젤이 없다. 비틀스의 폴 매카트니와 링고 스타가 애용하는 시계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텍필립 아쿠아넛

     

     

     

    1997년 출시 당시 Aquanaut는 센세이션을 일으켰는데요 젊고 현대적으로 케이스는 노틸러스에서 영감을 받은 둥근 팔각형과 내마모성, 염수 및 자외선에 강한 새로운 합성 소재로 만들어진 "트로피컬" 스트랩이 사용이 되었습니다. 

     

     

    5) 노틸러스 : 시계 디자인 대가 제럴드 젠타의 작품으로 하이엔드 스포츠 워치로 요트같이 귀족적인 물놀이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스포츠 시계입니다. 타사 다이버 워치와 비교하면 방수 성능은 그리 좋지 않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파텍필립 노틸러스 

     

     

     

    둥근 8 각형 베젤, 독창적인 현창 구조의 케이스, 수평으로 양각 처리된 다이얼을 갖춘 노틸러스는 1976년부터 우아한 스포츠 시계의 전형으로 40년이 지난 지금, 노틸러스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멋진 컬렉션 중의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틸,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또는 투톤 조합 클래스 종류가 있습니다. 

     

    아쿠아 넛과 마찬가지로 방수 120m이며, 회전 베젤 역시 미장착. 마이크로 로터와 문페이즈 등이 포함된 5712의 경우 방수 60m이다. 오데마 피게의 로열 오크, 바쉐론 콘스탄틴의 오버시즈가 경쟁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는 형님 49회에 게스트로 출연한 추성훈이 이 노틸러스를 차고 나왔는데, 강호동이 통행세라며 받았다가 너무 부담스럽다며 돌려줬다는 그 시계이기도 합니다. 억대를 자랑하는 시계라서 구매이력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하다는 그 시계입니다.

     

     

    6) 컴플리케이션 : 말 그대로 복잡 시계로 연간 캘린더나 문 페이즈, 듀얼 타임, 월드 타임 등의 기능이 추가되기 시작한다. 이 라인부터 가격이 지방 대도시 아파트 값에 근접을 한다고 합니다. 워치메이킹의 '컴플리케이션'은 기계식 시계가 시간과 단순한 날짜를 알려주는 것 이상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파텍필립 컴플리케이션

     

     

    Patek Philippe는 애뉴얼 캘린더, 듀얼 타임존, 월드 타임 디스플레이와 같은 일상적인 상황에서 유용한 컴플리케이션의 전통을 고수합니다. Patek Philippe에서 우리는 이 시계 제조 기술의 정점에 대한 지식과 실천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문 지식을 즐깁니다.

     

     

    7)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 서울 아파트 값과 비교할 수 있는 시계 종류 스카이 문 투르비용이 이 라인으로 알려져 습니다. 

     

     

    파텍필립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컴플리케이션 라인의 기능에 미닛 리피터, 퍼페추얼 캘린더, 별자리와 달의 궤도를 표기 기능, 레트로그레이드 인덱스 모든 기능은 전부 들어간 시계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 5대 명품 시계 파텍필립 회사 정보

     

     

    정식 회사 명칭은 Patek Philippe, 파텍 필립으로 설립일은 1839년에 창립이 되어 182주년이 되었습니다. 창립자 : 앙투안느 드파텍(Antonie Norbert de Patek), 프랑수아 차펙(Francois Czapek)이며 본사는 스위스 국기 스위스 제네바 주 플랑레와트(Plan-les-Ouates)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명예회장은 필립 스턴(Philippe Stern), 회장은 티에리 스턴(Thierry Stern)이며 현재 CEO는 클로드 페니(Claude Peny)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 5대 명품 시계 파텍필립 국내 판매 장소 

     

     

    국내에서 파텍 필립은 3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파텍필립 판매장소

     

    1) 부산 신세계 센텀 : 부산 해운대구 센텀 남대로 35, 신세계 센텀 1층 / 전화: +82 51 745 2422

    2) 명동 롯데 백화점 : 서울 중구 남대문로 2가 130 롯데 에비뉴엘 2층 / 전화: + 82 2 2118 6030

    3) 강남 갤러리아 백화점 : 강남구 압구정로 407 갤러리아백화점 EAST 지하 1층 / 전화: +82 2 6905 3339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