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베스트 50 - 가구 관련주 Ethan Allen 인테리어(ETD), HNI Corporation(HNI), Leggett & Platt(LEG)

    반응형
    728x170

    한국과 마찬 가지고 부동산에 관련된 사업 중에서 미국 주택 산업은 다른 많은 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주택 시장의 건전성이 종종 더 넓은 경제의 지표로 간주되기 때문에 경제에서 가장 중요한 부문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는데요 투자자들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초대형 주택 산업 관련 투자자들이 투자할 수 있는 분야는 바로 부동산의 주택산업과 관련된 유망한 가구 산업입니다.

     

     

     

    가구 인테리어 관련 회사들은 신축 주택뿐 및 기존 주택에도 가구와 비품이 필요하기 때문에 주택 건설업체에 비해 주기가 적기는 한데요 건물을 새 소유자에게 판매할 때 새 가구를 교체품으로 구입을 하게 됩니다. 부동산이 거래가 되지 않더라고 신규 세입자를 들이는 소유자와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는 세입자는 정기적으로 가구를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면 가구 주식에 대한 강력한 이익과 현금 흐름이 발생하여 배당금의 형태로 주주에게 현금을 돌려줄 수가 있게 됩니다. 

     

     

    가구 산업은 고성장 산업이 아니지만 이익 성장, 배당금 및 낮은 가치 밸류에이션이 되어 있어서 매력적인 수익을 제공하는 가구기업들의 리스트 입니다.

     

     

    미국 주식 베스트 50 - 가구 관련주 Ethan Allen 인테리어(ETD), HNI Corporation(HNI), Leggett & Platt(LEG) 정보

     

     

    순서

     

     

    1) 미국 주식 가구 인테리어 관련주 Ethan Allen 인테리어(ETD)

     

    2) 미국 주식 가구 인테리어 관련주 HNI Corporation(HNI)

     

    3) 미국 주식 가구 인테리어 관련주 Leggett & Platt(LEG)

     

     

     

    미국 주식 가구 관련주 Ethan Allen 인테리어(ETD)

     

     

    1) 역사

     

    Ethan Allen Interiors는 1932년에 설립된 인테리어 디자인 및 가정용 가구 회사입니다. Ethan Allen은시가총액이 6억 달러를 약간 넘는 규모의 기업입니다. 

     

     

    가구 관련주 Ethan Allen 인테리어(ETD) 주식차트

     

     

     

    Ethan Allen은 매출의 대부분은 미국에서 나오는데요 국제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시아권의 중국, UAE 및 기타 여러 아시아 국가와 같은 국가의 성장 전망이 있어 보이는데요 가처분 소득 증가와 중산층 증가로 인해 가구와 같은 고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장기적으로 유망하다고 보이는 상황입니다. 

     

     

    2) 매출현황 

     

    Ethan Allen은 가장 최근 회계 분기의 매출이 작년 같은 분기보다 거의 두 배 가까이 증가하면서 경기 회복의 가장 큰 수혜자 자입니다.  분기 동안 $0.74의 수정 EPS로 수익성을 회복을 하고 있으며 전년 동기 주당 $0.15의 손실을 반전시켜 놓은 상황입니다. 

     

    3) 주당 순이익 예측 

     

    애널리스트들에 따른 2022년 6월 주당 순이익을 $2.67로 예측을 하고 있으며 이를 근거로 보면 Ethan Allen 주식은 9.2의 선도 P/E에서 거래될 것으로 보이면서 P/E 배수에서 약간의 이익이 발생이 예상이 됩니다. 

     

     

    가구 관련주인 Ethan Allen 인테리어(ETD)의 5년 예상 연간 수익률 6.0%로 예상이 됩니다.

     

     

    배당수익률도 4.1%로 회사의 대규모 성장률이 향후 정상화됨에 따라 연간 ~2%의 주당 순이익 성장률이 예상이 되고 있으며 총 수익률은 앞으로 연간 ~6%대로 예상됩니다.

     

     

     

    미국 주식 가구관련주 HNI Corporation(HNI)

     

     

    가구 인테리어 관련주 HNI Corporation(HNI)의 5년 예상 연간 수익률은 6.0%로 예상이 됩니다. 

     

    1) 역사 

     

    HNI Corporation은 1944년 사무용 가구 제조업체로 설립되었습니다. 회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으로 계속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HNI는 벽난로, 인서트 및 스토브를 포함한 다양한 난로 제품을 포트폴리오에 구성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가구관련주 HNI Corporation(HNI)주식차트

     

     

    2) 매출현황

    회사는 연간 매출의 규모는 $20억 수준으로 HNI는 2분기 기준 매출 상황은 22% 이상 증가한 5억 1,050만 달러로 예상보다 1,710만 달러 증가한 상태입니다.   

     

     

    가구관련주 HNI Corporation(HNI) 회사현황

     

     

    유기적 성장을 통해서 전사적으로 19.8% 증가했는데요 직장 가구의 경우는 매출 볼륨과 생산성 증가로 11.7% 성장한 $344.1 백만 달러를 달성했고 주거용 건축 제품의 경우는 $166달러로 거의 52% 급증을 했습니다. 

     

    주식은 2021년 P/E 비율 16.4로 거래되며 추정치는 14였습니다. 3.4%의 배당 수익률과 연간 5.5%의 주당 순이익 성장률 추정치를 합쳐 예상을 해보면 앞으로 연간 6%의 총수익 성장이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 가구 관련주 Leggett & Platt(LEG)

     

     

    미국 가구 관련주 Leggett & Platt(LEG)  5년 예상 연간 수익률은 8.8%로 예상이 됩니다. 

     

    Leggett & Platt는 엔지니어링 제품 제조업체입니다. 이 회사의 제품에는 가구, 침구 부품, 매장 비품, 다이캐스팅 및 산업용 제품군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Leggett & Platt의 경우 14개 비즈니스 units을 보유 중에 있으며 직원은 2만 명으로 48년 연속 배당금 인상을 기록해서 배당을 하고 있어서 배당 귀족 관련주 이기도 합니다.

     

     

    가구관련주 Leggett & Platt(LEG) 주식차트

     

     

    Leggett & Platt 2분기 실적 보고에 따르면 10억 3천 달로 실적으로 전년 동기 대비 50% 성장한 수치로 4천만 달러를 예상치보다 초과한 달성을 했습니다. 

     

    Leggett & Platt 사업군

     

     

     

    연간 5%의 예상 수익 성장 및 3.6% 배당 수익률을 근거로 조합해보면 향후 5년간 총 기대 수익은 9%에 달할 것으로 예측이 되는 가구 인테리어 관련주입니다.

     

     

    미국 주식 가구 관련주 마무리

     

     

    가구주는 건전한 경제와 미국 주택 시장에 의존하기 때문에 돌고도는 상황인데요 경기 침체 기간 동안 가구 재고가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경기 침체 기간 동안 높은 수준의 위험이 있었기는 합니다. 

     

     

    장기적으로 고품질 가구 주식은 꾸준한 배당금을 지급하면서 수년에 걸쳐 꾸준한 성장을 해 온 3개 가구 인테리어 관련주는 Leggett & Platt는 높은 기대 수익과 인상적인 배당 기록으로 인해 오늘날 최고의 가구 주식 중의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