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최영아 기상캐스터 과동기 안타까워 올린 글 (김선호 최영아 전남편 쇼핑몰 인스타 )

    반응형
    728x170

    네이트 판에 김선호 최영아 기상캐스터와 관련한 옹호의 글이 다시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선호 배우의 대학 같은 동기라고 밝힌 작성자는 김선호 배우의 이번 논란에 대해 안타깝고 개인적으로 바라본 김선호 씨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올렸습니다. 

     

    김선호 씨가 잘못한 부분이 있겠지만 김선호 배우의 인성에 대해서는 겁 많은 친구이고, 누구에게 얻어맞고 오지 않으면 다행일 만큼 착한 심성의 배우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아는 김선호씨에 대해 지금 올리는 작성자의 글이 더 선호에게 피해가 갈 것 같아 우려를 표하면서도 선호 씨를 아는 친구로서 선호 씨에 대해 잘 못 보도가 된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다고 소개를 했습니다. 

     

     

    김선호 최영아 기상캐스터 논란 안타까운 이유 05학번 친구부탁

     

     

     

    05학번 친구라고 밝힌 작성자의 김선호씨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아래와 같이 적고 있습니다. 

     

     

    김선호 최영아 사진

     

     

    김선호 씨는 예의 바른 친구였다

     

    저는 배우 김선호의 대학. 같은 과 동기입니다. 이번 사건을 보며 너무나 안타깝고 힘든 게 사실입니다. 인성 부분에 대해 제일 먼저 목소리 높여 말하고 싶은 사람이 저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우선 저 글을 보아하니 같은 대학 나오신 분은 맞으실까요?.. 다른걸 다 떠나 인성 부분에 관해 소리 내어 말하고 싶어도 참았던 건 혹시나 이것마저 선호에게 피해가 갈까 싶은 마음에 답답한 마음 꾹꾹 눌러가며 참았는데 도저히 안 되겠다 싶은 마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아는 선호는 굉장히 예의 바른 그냥 겁 많은 친구입니다. 누구한테 얻어맞고 오지나 않으면 다행일만큼. 눈이 뒤집혀 주먹다짐하는걸 몇 번이나 말리셨다고..... 정말 같은 동기인지 의문이 갑니다.

     

    선호는 문제를 일으킬 만큼 사생활에 문제가 있는 친구는 아니다.

     

    대학생활 술 좋아할 수 있고, 동기간의 싸움도 있을 수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성편력이라는 단어로 자극할 만큼 선호의 사생활에 문제가 있었다면 16년째 봐오는 선호의 모습을 모를 리가 있을까요?....

     

    술자리마저 대학가 안에서 과 특성상 당연하리만큼 모임이 많았습니다. 부끄럼 많고 내성적인 선호는 그저 동기들이나 선후배 사이에서 잘 어울리려 부단히 노력했던 친구고요.

     

    누구보다 잘 안다고 생각하는 친구가 이런 일을 겪게 되어 굉장히 걱정되는가운데 하필, 동기라는 사람은 이때다 싶어 그것도 아닌 말을 지어내는 건 진짜 두 눈 뜨고 보기가 힘듭니다.

     

     

    친한 방송연예과 05학번 친구들은 진짜 선호 씨는 인성은 착한 친구이다

     

    저와 친한 방송연예과 05학번 진짜 선호의 동기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어쩌다 인성문제까지 불거진 지에 대해 이건 진짜 아니지 않나, 하며 너무 많은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김선호 배우는 예의 바른 친구였다

     

    가까웠던 지인을 가장해 적이 되진 말아요. 나는 이제껏 살면서 선호만큼 예의 바르고 선한 사람 못 봤어요. 민폐 끼칠까 고민 많고 배려가 깊었던 아이인데... 인성 운운에 관한 부분이 가장 속상할 만큼 이건 바로잡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이미지에 속으시는 거 아니고 보셨던 그 이미지 그대로인 친구인데 그렇기 때문에 이번 사건으로 실망감이 더 큰 건 맞을 거예요.

     

    김선호 배우는 낯가림도 심하고 내성적이고 부끄럼을 많이 탔던 소심한 친구였다 

     

    예능을 나간다고 했을 때 선호 성격에 과연 예능에 적응은 잘할 수 있을까 의문이 들 정도로 낯가림 도심하고 내성적이고 예의는 발라도 부끄럼도 많고 소심한 친구를 이렇게 인성으로 욕을 먹는 걸 보는 건 진짜 참을 수가 없어요.

     

     

    실명을 말해도 괜찮을 만큼 가까운 사람의 의견이니 믿어달라

     

    이 (네이트) 판에서 인증을 어찌해야 하나 싶지만 실명을 말해도 괜찮을 만큼 가까운 사람이니 믿어주세요.

     

    최영아 기상 캐스터의 낙태 이야기를 떠나 김선호 배우의 인성은 보장한다.

     

    사건의 본질을 떠나 인성 부분만큼만 말하고 싶었습니다. 민폐가 병일만큼 누구에게 폐 끼치는 거 싫어하고 싫은 말도 못 하는 바보 같은 친구를 너무 자극적으로 기사화시키지 말아 주세요.

     

    김선호 배우 친구에 대한 배려로 충분한 반성 후에 다시 돌아보면 좋겠다는 친구의 바람

     

    많이 반성하고 후회하고 되돌아볼 시간 충분히 갖고 원래의 선호 모습으로 반드시 돌아오길 바랍니다.

     

     

    그리고 친구 인증 샷을 올렸습니다.

     

    +사진 첨부해서 인증할게요. 같이 찍은 사진이 많이 없네요. 아마도 공연이 있던 날. 눈도 많이 왔는데 서둘러와서 사진기사님 가시기 전에 사진 한 장 찍어주고 축하한다고 인사해주고 미안하다며 후다닥 대학로로 갔던 기억이 나네요.

     

    김선호 친구 

     

     

    김선호 최영아 기상캐스터 관련 글 더보기

     

     

     

    김선호 최영아 기상캐스터 김선호 전여친 쇼핑몰 전남편 사업가

    최영아 기상캐스터가 화제를 끌고 있습니다. 김선호 전 여자 친구, 김선호 여자 친구, 김선호 여자 친구, 김선호 여자, 기상캐스터 김선호, 김선 전 여자 친구, 기상캐스터 유튜버, 기상캐스터 인

    indiakim.tistory.com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신발 신민아 목걸이 촬영지 정보 글 더보기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신발 신민아 목걸이 촬영지 K배우 누구?

    요즘 갯마을 차차 자 드라마가 종영은 되었지만 아직까지 여운이 남아 있어서 가슴속에 아직까지는 여운이 남아 있는 드라마입니다. 원래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의 제목은 원래 홍반장이었다고

    indiaki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