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딸 유담 이준석 열애설의 진실 (유담 나이 남자친구 과거 성형 인스타 대학 프로필)

    반응형
    728x170

    유승민 딸이 예전에 기호 4번 아버지 선거 홍보를 위해 딸 유담이 화재가 되었었는데요 4년 만에 등장한 유승민 딸 유담이 다시 화재가 되면서 유승민 라이브 방송에 바로 특별한 손님 그분이 출연을 한다고 예고를 했었는데요 모두가 혹시 화천 대유 대장동의 그분이 나올 것으로 생각을 했었는데요 정반대로 아버지 유승민 대선 후보를 위해서 딸 유담 씨가 등장을 했습니다. 유담 씨와 유승민 후보 이준석 남자 친구 제안, 유담 나이, 남자 친구, 대학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승민 유담 지지율 얼마나 높아질까? 딸 유담과 인스타그램 선거방송 스토리

     

    유승민 딸 유담씨가 다시 유승민 지지율을 높이고자 다시 인스타와 유튜브에 출연을 해서 아버지의 선거 운동을 지지하고 동참을 이끌어 내고 있는데요 중간고사 기간을 마치고 아버지의 대선 캠프에 도움이 되고자 다시 모였는데 유담 씨와 이준석 국민의 힘 대표와 열애설 터질 뻔했는데 안 터져서 어쩐 된 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냥 두서없이 정리를 해봅니다.

     

     

    나무 위키에서 각 후보자들의 대선공약을 검색을 해봤습니다. 신기한 것을 발견을 했는데요 바로 유승민 대선공약을 아주 자세하게 검색을 할 수가 있었는데 다른 후보들의 대선공약을 검색을 했는데 왜 이리 검색이 안 되는 것일까요??

     

     

    유승민 후보의 대선공약은 더 자세하게 검색이 되는데요 간단하게 정리를 해 보면 1) 강력한 규제개혁과 북유럽식 노동개혁을 통한 성장, 2) 공정소득과 중부담 중복지를 통한 사회안전망 설치, 3) 핀란드식 교육 개혁을 통한 디지털 혁신 인재 100만 명' 육성을 이야기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후보인 윤석열은 천공 스님 멘토 사건 논란, 이재명의 화천 대유 대장동 논란 등 이슈 중심으로 검색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유승민 지지율은 이재명 윤석열 후보로 압축이 되고 있는 형태라서 아직은 미비한 상황입니다. 

     

     

    유승민 관련주로는 삼일기업공사, 대신 정보통신, SDN, DSR, 세우 글로벌, 대륙제관, 동신건설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승민 윤석열은 토론회때 손바닥에 새긴 왕자 논란으로도 유명한데요 아무튼 현재 윤석열 후보의 경우는 도이치 논란, 장모 잔고증명서 위조 논란, 쥴리 김명신 김건희 논란 등이 먼저 검색이 되는 것이 공약이나 향후 본인이 정치방향의 전략이 공개되는 것이 아닌 것이 우리 정치의 안타까움을 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유승민 공약은 어떤 것이 있을 까요? 유승민 대선 공약요약은 아래 나무 위키에 정리가 잘 되어 있는데요 이런 대선 공약이 나무 위키에 정리가 되어 있는 것은 처음 알았네요...ㅎㅎ

     

    선거홍보중인 유승밀 딸 유담

     

     

    유담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oodam94/?hl=ko로 알려져 있는데요 공식 계정은 찾기가 어렵고 다른 분이 만든 것으로 보이는데요 진짜로 보이기도 하고 여하튼    

     

     

    유담 성형전 모습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듯한데요 유담 씨는 성형이 아닌 생얼 대구 사과 미인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선거돕고 있는 유승민 딸 유담

     

    유담 대학원은 동국대 법대 출신으로 대학원은 연세대 대학원을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담 나이는 27세로 94년 4월 생입니다. 

     

     

    유담 과거사진 모습이 화재가 되기도 했는데요 바로 자습시간의 유담 씨의 모습인데요 은광여고 시절의 모습이었는데요, 미모의 모습이 이전부터 확인이 되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유담 학생때 모습

     

    유승민의 딸 유담씨의 남자 친구는 없는 것으로 아버지 유승민 전 의원이 이야기를 헀었는데요 지금도 없는지는 궁금하기도 합니다. 언젠가는 생기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먼저 유 전 의원과의 라이브 영상대화에 등장을 했는데요 현재 집이라고 말했던 유담 씨는 곧 방송이 진행되고 있던 캠프 사무실에 오빠 유훈동 씨와 같이 나타나서 아버지 유승민 씨의 입꼬리가 올라가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날 한 네티즌은 유담 씨에게 아버지에게 크게 혼난 적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는데요 유승민 딸 유담 씨는 저는 크게 혼난 적은 없는데 오빠가 조금... 이라면서 딸 사랑의 모습을 딸의 증언을 통해 확인을 할 수가 있었는데요 아들에게는 아빠가 다들 비슷하게 엄한 것으로 보입니다.

     

     

     

    유담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근황 (유승민 딸) 

     

     

    유승민 딸의 이름은 유담으로  1994년 4월 16일생으로 21년 기준 27세이다. 

     

    유승민 유담 인스타그램 

     

    강릉 유 씨로 알려져 있으며 키는 167cm 혈액형은 A형이다.

     

     

    학력  은광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법학 학사이고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 / 석사 과정에 제학중인 대학원생이다. 가족은 오빠와 할아버지 유수호,  어머니 오선혜이다.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승민 학력 및 약력 가족 배우자 프로필

     

     

    유담 씨의 아버지 유승민 전 의원은 1958년 1월 7일생으로 63세인데요 현재의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동 출신으로 강릉 유 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대구 삼덕 국민학교 졸업, 대륜중학교 졸업, 경북고등학교 졸업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학사 졸업 후 한국 개발연구원 연구원을 지내기도 했습니다.

     

    배우자는 오선혜 씨이며 장남 유훈동 장녀 유담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학력 위스콘신 대학교 경제학 박사 출신이기도 합니다. 

     

    종교는 불교이고 키는 173cm A형입니다. 

     

    주요 약력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국 개발연구원 연구원, 위스콘신 대학교 경제학과 조교, 한국개발연구원 연구위원, 한국개발연구원 선임 및 수석연구원을 지내기도 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자문관 및 대통령 자문 정책기획위원회 위원을 지내기도 했습니다. 

     

    한나라당 최고위원, 제5대 새누리당 원내대표, 바른 정당 대표, 바른 미래당 공동대표 등을 지냈으며 제17~20대 국회의원이기도 했습니다. 

     

     

    유담 남자 친구 이준석 열애 아~~ 답변

     

    유승민 전의원은 딸 유담 씨의 경우 아버지 국민 장인 별명을 안겨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준석 국민희 힘 대표가 남자친구로서 어떠냐는 질문에 유담씨의 답변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승민 딸 유담 씨는 (남자 친구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어떠냐"는 질문에 "아...~"라는 짧은 대답을 하면서 이준석 대표에 대한 호감이 있는 것인지 아니면 없는 것인지 헛갈리게 했는데요... 보통은 좋은 분이죠 라고 했을 예상 답변을 이준석 대표는 원했을 텐데 열애설이 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는 답변이었습니다. 

     

    유담 씨와 아버지 유승민 전의원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오늘 밤, 유승민입니다'에 출연을 했는데요 아버지에 대한 지지를 호소를 하는 시간이었는데요 전화로 출연하기로 했던 딸이 출연을 하자 아버지의 입가의 미소를 읽을 수가 있는 딸바보 유승민 전의원의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이기인 유승민 캠프 대변인이 거절인가?라는 말에 노코멘트하겠다는 말로 웃음을 자아 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