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 J양 제이세라 100만 팔로워 인플루언서 A씨 협박설 (제이세라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반응형
    728x170

    요즘 연예가가 계속되는 폭로설이 끊임없이 나오는 듯합니다. 이번에는 유명가수 J양으로 억울한 폭행 누명과 협박을 당하고 있다는 한 누리꾼 A 씨의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A 씨는 음악 관련 100만 인플루언서라고 알려지고 남성으로 유명가수 J 씨에 대해 협박을 받는 내용의 글을 올리면서 괴롭힘을 받고 있다고 하면서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현재는 유튜브에서 J 씨라고 알려진 유명 여가수의 이름은 제이세라(서주하)씨로 알려지면서 좋은 인연으로 시작한 음악 관련 친목이 왜 이렇게 다시 서로에 대한 폭로로 가게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0만 음악관련 인플루언서 A씨의 주장 vs J양 여가수 가스 라이팅 진실 여부

     

    1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 중인 음악 관련 인플루언서라고 소개한 A 씨의 주장은 이렇습니다. 

     

     

     A씨 : 남성 음악 관련 100만 인플루언서

    J양 : 유명 여가수 제이세라 (서주하)

    L군 : J양의 매니저 + A 씨 친구 

     

     

    제이세라 너목보 출연보습

     

     

    인플루언서라고 밝힌 A 씨가 밝힌 내용을 순서대로 정리를 해 봅니다. 

     

    1) 2020년 12월 여러 히트곡으로 잘 알려진 J양으로부터 음악 작업을 함께 하자고 디렉트 메시지(DM)를 받았다

     

    2) 디엠을 받고 나서 J양 여가수를 만나 같이 일부 영상 작업을 진행했다

     

    3) 만날 당시 J양 여가수는 남자 친구가 있었고 저와는 좋은 누나 동생 사이었다로 만났고 음악 일과 관련한 영상 몇 개를 찍으면서 가까워졌다

     

    4) 그런데 2021년 1월 J 가수가 남자 친구와 헤어져서 심심하다며 매일 저를 불러냈다

     

    5) 2021년 8월 16일 J양 여가수와 지인들 파티룸을 잡았던 시간을 보냈다.

     

    6) J양이 저에게 자기 방에서 한 잔 더 하자고 했다

     

    7) 둘이 방에서 맥주를 마시다가 J양이 먼저 스킨십을 시작했고 성관계는 가지지 않은 채 대화만 나누다 잠이 들었다

     

    8) A 씨가 다음 날 J양에게 물어보니 아무 기억도 나지 않는다고 했다

     

    9) 제가(A 씨) 우리 서로 좋다고 고백한 거 아니었냐고 물었다

     

    10) J양 가수는 좋아하는 마음은 진짜지만 시간을 두고 지켜보고 싶다고 얘기했다고 말했다

     

    11) 이날 이후 J양 가수는 나에게(A 씨) 자기 집 비밀번호를 알려주며 수시로 저를 불러냈다

     

    12) 다섯 번 정도 팔베개를 하고 잤다

     

    13) 사귀는 것도 아닌 관계도 아닌 부분에 확신이 없었던 저는 이 내용을 매니저이며 친구인 L군에게 상담도 했다

     

    14) 21년 10월 19일 J양이 저를 카페로 불러 다짜고짜 '네가 나를 성폭행을 했다'라고 다그쳤다

     

    15) J양 가수는 본인이 8월 16일에 수면제를 먹고 심신 미약인 상태였고 제게 '이러면 안 된다'라고 거부하고 필름이 끊겼는데 이후 성폭행을 당했다더라고 말했다고 했다 (카페 만나서 들은 내용)

     

    16) 이어 소리 지르며 20분 동안 욕설을 하는 J양을 진정시킬 마음에 우선 무릎 꿇고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17) A 씨는 이 부분에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오해할 수 있지만 이 부분은 정말 떳떳하다고 말하고 있다.

     

    18) 그 이유로는 8월 16일 이후로도 J양과 여러 번 같이 잤는데 어떻게 본인을 성폭행한 사람에게 집주소와 비밀번호를 보낼 수 있냐고 반문을 하고 있습니다. 

     

    19) 이 상황 가운데 뒤에서 L군(J양의 매니저 + A 씨 친구) 이 지켜보고 있다가 '약 먹은 사람을 성폭행했다'며 저를 몰아가기 시작했다"며  밝히고 있습니다.

     

    20) 두 사람(가수와 메니너)은 이후 제 말을 전혀 듣지 않았고 고소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21) 9일이 지난 지금까지도 매니저와 가수가 수시로 전화와 카톡을 통해 '죽여버리겠다'며 욕설과 협박을 하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22) A 씨는 "믿을 수 있는 친구라고 여겼던 L군과 J양에게 갑자기 성범죄자로 몰렸다

     

    23) 하지만 본인들(매니저와 제이세라) 도 증거가 없는지 고소는 미루고 제 주변인들에게 전화해 저를 성범죄자, 리플리 증후군, 사기꾼이라고 이상한 소문을 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한 증거로 인플루언서 A 씨는 글과 함께 올 8월 국내 숙소를 예약한 내역과 J양과의 메시지 내용 등을 첨부를 했는데요, 해당 이미지의 내용은 이러한 내용이 있습니다. 

     

     

    카톡 내용

     

     

    나도 덕분에 약도 안 먹고 너무 고마웠어' 등 J양과 L군의 주장과는 대비되는 내용이 담겨있으며 둘이 서로 숙박 장소를 예약을 하고 만나는 내용의 카톡 내용을 과감하게 공개를 한 상태로 보입니다. 

     

     

     

    글의 파장이 확산이 되면서 A 씨는 추가 글을 올렸는데요 그 내용을 정리를 해 봅니다. 

     

     

     

    1) 오늘 J양 가수 측에서 전화가 왔다

     

    2) 네이트 판 글을 내리지 않으면 고소하겠다는 협박성 전화였다

     

    3) 그래서 나는 (A 씨) 커뮤니티에 공개하지 못한 녹취록과 CCTV 기록 등을 갖고 변호사 상담을 하고 왔다

     

    4) 변호사가 헛웃음을 보이며 글을 지우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고 했다

     

    5) 감사하게도 증인이 돼 주겠다는 사람이 많아 고소는 수월할 것 같다고 말하며 J양 측이 다시 협박하거나 사실이 아닌 취지의 기사를 낸다면 그때는 녹취록과 CCTV 등을 공개하려 한다는 내용을 올렸습니다. 

     

     

    최근 김선호 배우에 대해 최영아 기상캐스터 폭로 글이 처음에는 김선호 배우의 모든 잘못으로 인정 되는 듯 했지만 최영아 기상캐스터는 이혼녀였다는 것과 전 남편이 바로 유명 사업가로 이혼한 이유가 바로 난잡한 사생활 문제(남자들문제)와 사치였음이 폭로가 되면서 역으로 최영아 전 기상캐스터의 모든 잘못으로 다시 조정이 되고 있는데요 이혼 소송을 한 최영아씨가 호스트바 남자와 스폰서들을 집안으로 끌어들인 이야기를 혀를 내두르게 할 정도였는데요 사실 여부를 떠나 이 부분이 최영아씨의 전남편과의 이혼사유로 적시가 되어 있다고 하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최영아씨의 인성이 이 정도였나라는 쪽으로 반전이 된 상태입니다.

     

    모든 연예계 기사가 폭로가 시작이 되면 관련이 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모두 들어봐야 하는 것이 틀림이 없어 보이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연예인들의 사생활에 대해 많은 폭로글이 올라오는 이유는 과연 어떤 것 때문일까요? 

     

    서로가 좋아서 만나서 헤어지는 일들이 일반인들의 모습과 다를 바가 없겠지만 폭로에 폭로를 더하는 과정 중에 있는데요 어느 한쪽만이 진실인 경우도 있겠지만 대부분 이야기를 들어보면 조금씩의 과실도 있겠다는 것이 경험상 느끼는 부분인데요 두 분이 잘 해결을 하시기를 바라봅니다. 

     

     

    유명가수 J양과 100만 팔로워 인플루언서 A 씨 관련 유튜브 동영상 

     

    마산 너구리님의 유튜버가 밝힌 J양의 이름과 사건의 내막에 대한 유튜브 내용입니다. 

     

    제이세라 관련 동영상 

     

    유명가수 제이세라 씨의 경우도 자신의 인스타에 아래와 같은 전문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유명가수 J양 제이세라 인스타에 밝힌 전문 글 

     

    본인이 글을 얼른 쓰는 게 맞는 것 같아서 대답합니다. 영문도 모르고 있다가 제가 성추행을 했다는 기사를 지인들이 알려줘서 손이 떨리고 너무 황당해 하루 일과를 소화도 못한 채, 글을 씁니다.

     

    길게 구구절절 설명할 필요도 이유도 없이, 그분이 저에게 고백했던 캡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그 남자를 좋아하지도 않는데 굳이 추행을 할 이유가 있을까요..?

     

    전혀 제 이상형도 아니고 호감의 느낌을 받은 적도 없어서 고백을 고사했던 저에게 이런 피해를 주려고 하니 마음이 더 상하고 오히려 그분이 안타깝습니다.

     

    알만한 히트곡 몇 곡 가지고 있고, 앞으로 계획된 좋은 활동들이 아니꼬워서였을까요?

     

    명예훼손에 관련된 사항들을 제가 대응할 예정이지만 저를 아시는 분들이 말 같지도 않은 추측성 기사 때문에 불쾌해하시고 저를 멀리하실까.. 그게 더 무섭습니다.

     

    저 너무 미워하지 마시고 지금처럼 좋은 일만 하고 살 테니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이세라 나이 키 학력 몸매 프로필 근황 

     

    제이세라 씨의 본명은 서주하 씨로 1988년 1월 18일생으로 21년 기준 33세로 출생지는 부산광역시 출생이다. 

     

    동덕여자대학교(실용음악학부 졸업을 했고 가수 겸 작사가 이기도 하다. 소속사는 세라 뮤직이고, 데뷔는 2010년 7월 Lonely Night 혼자 왔어요로 데뷔를 했으며 종교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 몸무게는 156cm 55kg 정도입니다. 

     

     

    제이세라 인스타 사진

     

     

    이상으로 제이세라 유명 여가수 J양과 100만 음악 유명 인플루언서의 이야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