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세원 여자친구 유산논란 임신 네이트판 폭로 신라라 전와이프 (나이 키 자녀 가족 인스타 프로필 근황 - 주부의 황태자 k배우)

    반응형
    728x170

    배우 고세원(44)이 네이트 판에 아이 유산 후 일방적으로 이별 통보를 받았다는 교제 여성 A 씨의 주장이 올라오면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사과문의 올렸습니다. 연일 터지는 연예인 낙태 또는 스캔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네이트 판 고세원 여자 친구 유산 후 스캔들이라는 내용의 제목이 올라오면서 고세원 배우 전 와이프, 가족, 전 여자 친구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세원 배우는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사과문을 전달하였고 물의를 일으킨 점과 해당 글을 게시한 여성에게 사죄 글을 올렸습니다. 고세훈 배우와 교제를 했다는 여자친구 A 씨는 지난해 K배우로 알려진 고세훈 배우와 교제를 한 평범한 일반 여성이라고 밝히면서 A 씨의 나체사진을 가지고 있어 삭제시킨 것을 인증해 달라는 문자를 보냈다는 것으로 알려졌고 전 여자 친구로 알려진 A 씨는 고세훈 배우가 협박죄로 고소하겠다 기다리라는 문자를 남기고 차단된 상태라고 설명하는 글이 네이트 판에 올라왔습니다.

     

     

    고세원 이혼 : 2017년 일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고세원 결혼 : 2011년 9월 일본인 배우 신라라와 결혼.

    고세원 임신 : 자녀가 없는 것으로 보이는데 알려진 것은 없음.

    고세원 신라라 : 현재 이혼한 상태로 라라로 활동 중에 있음.

    고세원 가족 나이 자녀 : 아래 프로필 참조.

    고세원 네이트 판 : 주부들의 황태자 k배우라는 이름으로 불림

     

     

     

    고세원 배우 전 와이프 프로필

     

    일본인 아내였던 신라라 전 와이프는 오렌지라라로 알려져 있으며 재일 교포 출신으로 초중학교는 일본에서 나왔고 고등학교는 호주로 유학을 떠난 유학파 출신으로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 경험이 있는 미스 재팬 진 출신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본명은 신라 라이며 깊고 물결 이는 연못이라는 뜻의 소속사 오란지에서 이름을 따서 오렌지 라라로 활동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고세훈 신라라 결혼 사진
    신라라 고세훈 전 와이프

     

    현재는 "라라"로 활동 중으로 알려져 있으며 1983년 8월생으로 고세원 배우가 77년생이므로 6년 차이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며 키는 173cm 몸무게 50kg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세원 배우 전 와이프 라라 씨는 2007년 1집 앨범 private으로 데뷔를 한 가수로 2010년 2집 dreamy love를 내기도 했습니다. 싱어송라이터로 알려져 있으며 작사 작곡 기타 바이올린 등 다양한 재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었는데요 이혼 사유는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고세훈 배우가 밝힌 여자 친구 A 씨 폭로 내용 글 정리

     

     

    2017년에 이혼을 했다고 밝힌 고세원 씨는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내용을 밝혔습니다.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재결합을 위해 노력을 했다고 밝혔고 재결합이 안되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해 연말에 A 씨라는 일반인 여성분을 만났고, 3개월 정도 교제를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그 여성분에게도 어떤 이유로든 우선 죄송하다고 이야기를 전하면서 제가 책임져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책임지겠다고 자신의 의지를 밝혔습니다. 

     

    하지만 네이트 판에 올라온 내용상으로는 고세훈 배우가 이야기하는 내용과 많이 달라 보이기는 합니다. 

     

     

    고세원 배우 사진
    고세원배우

     

    고세원 배우는 전 여자 친구 A 씨에게 힘든 시간을 보냈을 것이라며 저로 인해 불편하셨을 분들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린다고 입장문을 통해 재차 사과를  하고 있습니다. 

     

    고세원의 실명과 서로 나누었던 문자 내용을 캡처로 글을 올린 전 여자 친구 A 씨는 고세원이 2017년에 이혼했다고 해서 교제해 임신했으나, 고세원이 문자 한 통으로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했다고 주장을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책임을 지지 않고 임신을 하자 이별 통보를 받았고 아이가 유산되자 고세원이 자신의 아기가 아니라고 했다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고세원 배우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의 26일 입장문 내용

     

    안녕하세요 고세원입니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저는 2017년 이혼을 했습니다. 당시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았던 이유는 재결합을 위해서 노력을 하고자 하였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재결합에 이르지 못했고, 그러던 중 지난해 연말 그 여성분을 만났고, 3개월 정도 교제하게 되었습니다.

     

    그 여성분에게도 어떤 이유로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제가 책임져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힘든 시간을 보냈기에 있는 그대로 여러분께 솔직한 제 심정을 말씀드릴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로 인해 불편하셨을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고세훈 가족 나이 자녀 임신 결혼 인스타 프로필 근황

     

    고세훈 배우는 막돼먹은 영애 씨에서는 주인공 이영애의 제부로 출연을 해서 재미난 극 중 역할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배우로 알려져 있는데요 감초 역할을 했었습니다. 연기도 수준급으로 재미있게 봤던 것으로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막돼먹은 영애 씨에서의 코믹 연기는 대단한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고세훈 배우의 프로필입니다. 

     

     

    고세훈 프로필 사진
    고세훈

     

    데뷔 : KBS 슈퍼 탤런트 3기로 데뷔했으며 유금란 박정철 씨와 데뷔 동기입니다. 

     

    결혼 : 2011년 9월 재일교포인 동시에 2000년 미스코리아 일본 진 출신의 가수 신라라(오렌지 라라)와 결혼을 했지만 2017년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혼 소식은 다들 몰랐는데요 2021년 11월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러브 인 카푸치노 함께 출연하면서 2007년 알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나이는 1977년 12월 13일생으로 21년 기준 43세이며 키는 182cm, 몸무게 74kg, A형입니다. 

     

    주요 학력은 구룡중학교 졸업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1997년 KBS 19기 공채 탤런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고세원 배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ko_sewon/이며 현재는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이 된 상태입니다.

     

    주요 출연한 드라마 2015년 KBS [징비록] 2016년 tvN [막돼먹은 영애 씨] 시즌15 2016년 SBS [사랑이 오네요] 2017년 tvN [막돼먹은 영애 씨] 시즌16 2017년 MBC [돌아온 복단지] 2018년 SBS [황후의 품격] 2018년 MBC [검법남녀] 2018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2019년 tvN [막돼먹은 영애씨]시즌 17 2020년 KBS [위험한 약속]등이 있으며 영화 2011년 [퍼펙트게임] 2013년 [사랑의 은하수] 2019년 [신의 한 수:귀수]등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고세훈 전 여자 친구가 밝힌 거짓 의혹 내용

     

    고세훈 배우의 전 여자 친구로 보이는 A 씨는 주부들의 황태자로 불리는 K 씨에게 임신한 뒤 버려졌고 전 유산했다고 하면서 본인이 버려졌다는 근거의 내용을 아래와 같이 밝히고 있습니다. 

     

    • 배우 K와 2020년에 사귀었다
    • K 씨가 가지고 있는 제 나체사진이라고 삭제시킨 것 확인시켜 달라는 문자 보냈다
    • 그랬더니 협박죄로 고소한다고 기다리라고 한 뒤 절 차단시켰다. 

     

    • 나는 고세원이 2017년에 이미 이혼한 줄로 알고 있었다.
    • 이에 고세원이 이혼 기사를 언론에 내기 전까지 피임을 하겠다고 했다
    • 어떠한 일이 생겨도 끝까지 책임 질 테니 걱정 말라고 했다
    • 고세훈 씨의 말을 믿고 피임을 하지 않았고 결국 임신을 했다

     

    • 임신을 하고 유산을 한 후 연락을 해서 아이 이야기를 했다
    • 고세훈 씨에게 유산된 아이가 본인의 아이가 아니라고 말했다.
    • 말만 하지 말고 인터넷에 올리라고 했다.
    • 고소가 들어오면 경찰서 가서 조사받고 공익을 위해 인터넷에 글을 올린 것이 아니니 명예훼손 처벌을 받겠다

     

    위 내용으로 보면 어떻게 보면 감정싸움에서 시작했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는데요 두 분이서 잘 해결을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고세훈 여자 친구가 네이트 판 폭로한 실명 글 내용 및 사진들 

     

    아래 글은 고세훈 배우의 전 여자 친구로 알려진 A 씨가 올린 두 번째 실명을 밝힌 내용과 고세훈 배우와 나누었던 문자 내용 전문입니다. 

     

    실명, 카톡, 문자를 공개하면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당했을 때 가중처벌로 이어져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글 올리기 전에 두 번 글 올리고 바로 삭제했는데 실명 공개한 이상 삭제 안 합니다.

     

    23일 처음 올린 제 글에 대한 댓글 중에 "네가 개냐? 임신한 채 버려지게! ㅋㅋㅋ" 이런 댓글이 있었는데, 임신한 채 문자 한 통으로 버림받은 전 댓글 보고 힘들었습니다.

     

    댓글에 "돈 바라고 이런 글 올리냐" 글이 있었는데 저 부모님 덕에 제기준에서 잘살고 있습니다.

     

    고씨는 2017년 초에 이혼했다고 했습니다. 저 상간녀 아닙니다. 확인하고 만난 겁니다. 고씨 어머니께서도 아들 이혼한 거 맞다고 하셨습니다. 서로 집 오가며 만났고, 제가 상간녀면 천벌을 받겠습니다. 전 처음부터 오빠가 언론에 이혼기사를 발표하기 전까지는 피임한다고 했었습니다.

     

    고씨는 너 임신되면 바로 이혼기사 내고 바로 결혼이다. 어떠한 일이 생겨도 끝까지 책임질 테니 걱정 말고 '오빠만 믿어' 그랬습니다. 전 그 말을 믿고 피임을 안 했습니다. 

     

    문자 한 통으로 이별을 고한 고씨와 몇 개월 만에 연락이 됐을 때, 고씨는 저에게 "넌 왜 그렇게 임신이 잘되냐" 그랬고 이제는 유산된 애기가 본인애가 아니라고 하더군요.

     

    고세훈 전 여자친구 문자내용사진
    네이프판 고세훈 전 여친 문자내용

    핸드폰 자동 녹음 설정이 돼있습니다. 고씨랑 통화했던 모든 통화가 녹음돼있습니다. 증거는 충분합니다.

     

    댓글에 '머저리야 판에 이런 글 왜 올리냐' 고 하셨는데 전 고씨가 '병신아 말만 하지 말고 인터넷에 올려'라고 해서 참다 참다 올린 겁니다.

     

    인터넷에 글 올리면 바로 절 고소한다고 했으니까 고소가 들어오면 경찰서 가서 조사받고 공익을 위해 인터넷에 글을 올린 게 아니니 명예훼손 처벌받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