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시즌 Heisman 트로피 Bryce Young 수상 기록 프로필

    반응형
    728x170

    2021 시즌의 Heisman 트로피는 Bryce Young에 돌아갔습니다. 하이즈먼 수상자 시상식이 2021년 12월 11일 뉴욕 메리어트 마퀴스 호텔에서 열렸는데요 수상자로 하이즈먼 트로피 수상자인 쿼터백 앨라배마주 브라이스 영(Bryce Young)이 소상소감을 말하고 있는데요 2021 대학 미식축구 시즌의 하이즈먼 기념 트로피(Heisman Memorial Trophy) 수상자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앨라배마 대학교의 쿼터백은 특히 지난 토요일 조지아 대학교를 꺾은 사우스이스턴 컨퍼런스(SEC) 챔피언십 경기에서 장엄한 경기력을 보여 총 461야드를 포함해 컨퍼런스 챔피언십 기록을 세웠던 이후 올해 최고의 후보였습니다. 

     

    이 승리로 팀은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로 향하는 전국 1위 시드로 진출을 하게 되었는데요 Cotton Bowl Classic에서 무패의 Cincinnati Bearcats와 경기를 도전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Michigan Wolverines는 Orange Bowl에서 Georgia Bulldogs와 대결 예정입니다. 

     

     

    브라이스 영 하이즈만 수상 소감 

     

     

    시상식에서 브라이스 영은 개인상이지만 단체상을 받은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히면서 동료들이 없었다면 안 됐다고 소감을 ㅏ밝혔습니다. 브라이스영은 Michigan 수비수 Aidan Hutchinson, Pittsburgh 쿼터백 Kenny Pickett, Ohio State 쿼터백 CJ Stroud와 함께 수상자로 최종 후보로 선정이 되었으며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Alabama Crimson Tide 와이드 리시버 DeVonta Smith는 2021년 1월 가상 행사에서 2020 대학 미식축구 시즌 상을 수상했으며, 이는 9월 말까지 시작되지 않은 지연된 시즌에 이어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Smith 이전에는 Alabama의 다른 두 선수도 영예를 안았습니다.

     

    2009년에는 Mark Ingram을 러닝백 하고 2015년에는 Derrick Henry를 러닝백 했습니다. Heisman Trust에 따르면 Young은 Heisman 결선 진출자로 지명되어 앨라배마를 오클라호마와 동률로 올려 11명으로 학교 중 가장 많은 결선 진출자가 되었습니다. 이는 2009년 이후 앨라배마에서 9번째입니다.

     

    2학년인 Young은 4,322야드의 패스, 43개의 터치다운, 단 4개의 가로채기로 이번 시즌을 마쳤습니다.

     

    투표용지는 전국의 870명의 미디어 회원에게 보내져 4명의 결선 진출자에게 투표했습니다. 살아 있는 모든 전 Heisman 우승자도 투표용지를 받고 전체 팬 투표도 최종 집계에 포함됩니다.

     

    이 트로피는 1935년부터 매년 "미국에서 가장 뛰어난 축구 선수" 에게 수여되었습니다. 뉴욕 다운타운 체육 클럽의 운동 감독이기도 한 오랜 대학 축구 코치인 John W. Heisman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브라이스 영 나이 키 경력  프로필

     

    브라이스 크리스토퍼 영은 2001 7월 25일 출생을 나이 20세인 브라이스 영은 캘리포니아 산타아나 에 있는 Mater Dei High School에서 고등학교 출신으로 축구선수로 앨라배마 쿼터백 단일 게임에서 가장 많은 패싱 야드 기록을 보유한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Bryce Young
    Bryce Young

     

     

    Bryce Young은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태어났으며 경력으로는 고등학교 시니어 때 4,528야드와 58개의 터치다운을 던진 후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올해의 선수와 캘리포니아 게토레이 올해의 선수로 선정이 되기도 했던 유망 선수이기도 했습니다.

     

    USA 투데이 고등학교 올해의 공격수이기도 했는데요 13,520야드와 152개의 터치다운 기록을 보유한 선수이기도 합니다. 

     

    USC(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에서 원래 축구를 하기로 했으나 Young은 엘라배마 대학교에서 Nick Saban을 위해 뛰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2021년 11월 20일 아칸소 상대로 영은 559야드를 던져 앨라배마 학교의 한 경기에서 패싱 야드 기록을 꺠트렸는데요  이전 기록은 Scott Hunter 보유했었습니다.  2021년 12월 11일 브라이스 영은 Heisman 트로피를 획득하여 최초의 Alabama 쿼터백 선수로 기록이 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