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알츠하이머) 건강관리 및 심장병 방지 심혈관 도움되는 야채 2가지

    반응형
    728x170

    이번글은 건강관련한 것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건강에 좋은 식품과 최근 발표된 미생물 관련 기사를 보면서 느낀점을 포스팅을 준비 했습니다. 브로콜리 인데요 끊는 물에 데쳐서 고추장이나 쌈장에 먹어도 맛있는 브로콜리의 효능과 수세미처럼 생긴 여주(고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오늘저녁에는 브로콜리를 삷아서 고추장에 찍어 먹었는데요 브로콜리 튀김요리도 해보면 어떨까 하는데...맛있는 튀김요리로 한번 시도를 해 봐야 겠습니다. 코로나는 제 생각에는 우리의 식습관을 한번 더 바꿀 수 있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면역력에 더 강한 체질을 갖을 수 있는 변화가 일어나야 지금 육식 중심인 나라들의 사망률이 높은 부분등도 개선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브로콜리 여주 고야 추출물
    브로콜리 여주 고야 추출물

     

    오랜 직장생활가운데 규칙적이지 못한 생활로 저는 장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빈속에 커피 한잔 들어가거나 맛있는 떡볶이 잠들기 전 먹고 자면 반드시 화장실로 직행을 해야 합니다. 야채즙을 갈아 마시거나 과일을 먹는 날은 확연히 기분 좋은 날을 보낼 수 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이 브로콜리 주스를 갈아 마시기 때문입니다.

     

     

     

    <브로콜리>

    브로컬리

     

    브로콜리를 먹으면 면역관리에 도움이 되지만 치매예방을 위해서는 특수한 추출방법으로 브로리코라는 추출물을 만들어 내야 하는데요 이것은 브로콜리를 먹더라도 체내 흡수가 되기전에 다 빠져 나가서 특수한 추출법으로 브로리코라는 성분을 추출에 성공했다고 하는데 잠깐 그 효능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NK세포 활성효과 홍삼의 60배 브로콜리추출물 "브로리코" 효능

    반응형

    타임즈가 선정한 10대 건강 식품이 브로콜리 안에 알츠하이머병 유발을 억제가능한 물질이 들어있다~!!

     

    우리몸안에는 1차 방어선 NK세포(Natural Killer Cell)라는 것이 있습니다.  NK세포의 역할은 백혈구의 일종으로 우리 몸의 바이러스 세균 그리고 암세포와 같은 적을 만났을 때 가장 먼저 강력하게 대응하는 면역세포입니다. 브로콜리안에 있는 설포라페인이라는 성분이 1차 방어선 NK세포를 활성화 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와서 화재입니다.

     

    설포라페인 성분이 알츠하이머병은 유발 단백질인 아밀로이드 베타, 타우의 대사에 관여해서 효과를 낸다는 연구결과(출처 : IGC사이언스)발표가 되었는데요 설포라페인은 브로콜리, 양배추, 콜리플라워 등 녹색 채소에 많이 들어있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또한 브로콜리는 시금치보다 칼슘이 무려 4배나 많이 들어있으며, 노화를 막고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비타민 E와 만병의 근원인 변비에 좋은 식물성 섬유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설포라페인, 인돌과 같은 성분들은 신체의 염증반응을 억제하고, 몸의 면역력을 강화해 각종 암 예방에 도움을 주고 유방암, 대장암, 폐암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IGC 사이언스

    검색을 해보니 이런 종류의 추출물등이 판매를 섭취해보고 나의 면역관리를 해봐야 겠는데요,,,그래도 소량이라도 섭취를 하려면 브로콜리를 정기적으로 자연식으로 계속해서 섭취를 해보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브로리코 추출물

     


    <여주(고야)>

     

     

     

    심혈관 위험을 줄여주는 여주(고야)추출물 "고야민" 효능

     

    다음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 요인 중 하나는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관련되어 여주 자연식을 추천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약간 쓴 맛 때문에 여주는 효능때문인지 1kg에 4만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고야민이란 추출물은 어떤 기능을 할까요?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이 혈액을 통해 콜레스 테롤을 운반하는 LDL-C(저밀도 지질단백질) 수치까지 높을 경우 위험 요인이 증가하게 혈관이 막혀서 위험에 이르게 됩니다. LDL-C 수치를 낮추는 치료법은 심혈관 질환 치료에 도움이 된다는 결과들이 있습니다.

     

    가열, 동결, 건조 등 특허받은 추출법으로 발견한 성분인 고야민은 LDL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일본의 최남단, 청정지역 오키나와는 햇빛이 매우 강한지역에서 재배되는 여주는 혈당을 떨어트리는 카란틴과 P-인슐린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고 해서 원산지가 일본 오키나와 일 경우는 믿을 만한 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드는 것은 하늘의 이치라서 되돌릴 수는 없는데요 오늘은 이런 종류에 건강제품에 눈길이 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람은 닥치면 무엇인가 하려는 습성이 있는데요 오늘은 나의 건간을 위해서 자연식 야채등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인기가 많은 것은 사실이나 저는 자연식으로 치유가 가능하다고 보는 입장이라 자연식으로 섭취를 하는 것을 권장을 해 봅니다.

     

     

    고야민 기능성 제품 종류
    고야민 기능성 제품 종류

     

    오늘도 건강한 삶을 위해서 자연산 야채를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