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운택 영화친구 배우 선교사 된 이유 (과거 김민채 열애설, 나이 키 가족근황 인스타 프로필)

    반응형
    728x170

    정운택 배우는 과거 2001년 영화 친구로 스타로 급부상을 한 배우였는데 최근 선교사로 살고 있다는 근황이 특종세상을 통해 전해졌습니다. 올해 나이 48세인 정운택은 또한 영화 '두사부일체', '보스 상륙작전', '두사부일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했던 배우였는 게 갑자기 전과 3 범이라는 논란에 싸이면서 방송가를 떠나면서 팬들의 기억 속에서 잊혀져 갔지만 최근 MBN에 선교사로 살아가는 소식이 전해 졌습니다.

     

     

    이름이 정우택 정치인과 "ㄴ"자 한 끗 차이인데요 아무튼 배우 정운택에 과거 현재에 모습에 대해 알아봅니다. 정운택 전 여자친구 김미채, 현재 와이프 가족근황, 정운택 배우가 선교사가 된 이유 및 과거 논란에 대해 정리합니다.

     

     

    우리가 몰랐던 정운택의 과거 (전여자친구, 대리기사 폭행, 무면허 운전 논란)

     

    반응형

     

    정운택의 과거 논란

     

    2011년 정운택은 강남 논현동의 한 식당에서 한 손님이 '두사부일체' 배역인 '대가리'라고 부르자 격분한 정운택과 시비가 붙어 논란이 있었습니다. 

     

    2013년 경기도 포천에서 의정부까지 약 40km가량을 무면허로 운전했다는 논란이 있었고 여자 친구 차량을 운전을 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정운택은 횡단보도에서 길을 건너는 행인과 여자 친구가 시비가 붙으며 폭력행사로 조사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때 무 면호 의혹 제기를 받았다고 합니다. 

     

    장운택 선교사
    정운택 선교사 

     

     

    2015년 교보사거리 앞에서 대리기사를 폭행 영상이 SNS상에 올라오면서 논란을 일으키게 되었습니다.

     

    위 일로 방송활동에 여러 어려움이 생겼을 것으로 추측이 되고 배우활동이 적어졌고 활동도 뜸해졌습니다. 

     

    그러던 2017년 8월 뮤지컬 배우로 알려진 6살 연하 김민채와 결혼 한다는 소식도 있었는데요 당시 여자 친구였던 김민채 씨는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6월에 이미 배우 정운택과 헤어졌다고 알렸고 당시 소속사도 공식 인정을 했습니다.

     

     

    정운택 과거 사진
    정운택 김민채 

     

     

    정운택은 공백 기간중 전과 3범 배우라는 오명을 쓰고 극단적 선택도 생각했다고 고백했을 정도로 상태가 안 좋았는데요 엎친데 덮친 격으로 어머니가 직장암 말기 판정을 받기도 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정운택 배우의 새로운 시작

     

     

    2019년 5월 정운택 배우는 13살 연하의 배우 지망생과 결혼을 했고 아내 직업은 필라테스 강사로도 알려지고 있는데요 자녀는 결혼해서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2017년 이후 정운택 배우는 연기자 생활은 그만 두고 모 교회 선교사로 활동하며 개신교 방송들 게스트로 출연을 해 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2022년 3월,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해서 가족들의 근황이 나왔는데요 와이프인 한아름 솔 씨도 같이 출연을 해서 살아가는 모습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정운택 결혼 아내

     

    2019년도에 정운택은 강남구 청담동 웨딩홀에서 결혼을 했으며 13살 연하로 배우 지망생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가족의 생계를 위해서 필라테스 강사를 하고 있으며 뇌졸중 후유증으로 고생 중인 신화 전진의 아버지 찰리박을 2년 넘게 도와왔다고 합니다. 

     

    정운택 가족 한아름솔 강사
    정운택 가족 한아름솔 강사

     

     

    네티즌들의 반응은 엇갈리기는 했지만 제작진들도 정운택의 달라진 모습에 과거 정운택인지 놀랐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정운택 배우가 선교사로 삶을 살기 시작한 배경

    300x250

     

    과거 정운택은 2011년 술자리 폭행 사건, 2013년 무면허 운전, 2015년 대리기사 폭행 사건 등으로 배우의 생활을 접으면서 그에게는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한마디로 내려놓지 못했던 것으로 보이고 배우로서 야망은 그대로이고 부자로 살아야 하는 야망등이 있었지만 맘대로 풀리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죽음에 대해서 생각을 했던 것으로 보이며 선교사로서 다른 사람을 돕는 일을 시작한 것이 자신을 바꾼 것으로 보입니다. 

     

    그의 삶이 어찌되었던 논란도 있었지만 이제 앞으로 가장으로서 아내와 아들을 위해 더 좋은 삶을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팬으로 바라봅니다. 

     

     

     

    배우 정운택 본명 와이프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 근황 프로필

    SMALL

     

    정운택 배우의 본명은 정운택 생년월일은 1975년 7월 5일생으로 22년 기준 만으로 46세이다. 

     

    출생 고향은 경북 안동으로 광주 정씨이며 아내 1988년 생으로 13살 나이가 나며 한아름 솔이며 아들 정원준 2020년 생이 슬하에 있다.

     

     

    방송계 데뷔는 1995년 연극 배우로 데뷔를 했으며 영화배우는 2000년에 했다.

     

    소속사는 PS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부산예술대학 졸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이다. 

     

    주요 수상경력은 2002년 제38회 백상 예술대상 영화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을 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