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연 김건모 결혼 이혼 파경이유 (본명 나이 키 인스타 가족근황 프로필)

    반응형
    728x170

     

    나는 가수와 미우새에서 잘 나가도 있던 가수 김건모(54)씨가 강용석이 소개를 해준 것으로 알려진 장지연(41)씨와 부부가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 10월 혼인 신고를 한 뒤 결혼생활을 해 온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김건모의 히트곡 중 하나인 잘못된 만남 노래처럼 정말 잘못된 만남이 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가세연 강용석의 김건모 관련 동영상 폭로로 결혼을 앞둔 김건모 씨는 소송에 휘말리게 되었지만 무혐의 처분에도 불구하고 폭망 하는 가수가 되어 버렸는데요 강용석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이 드는 것이 본인도 여자 문제로 실형을 받았는데 남의 사생활 폭로로 유튜브 동영상으로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 거시기합니다.

     

     

     

    여하튼 오늘은 김건모 장지연 결혼 이혼 파경이유 및 김건모 근황, 프로필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김건모 파혼 이유 및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트위터 가족 근황 프로필

     

     

    순서

     

    1) 김건모 장지연 이혼 파혼 사유

    2) 장지연 김건모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장지연 김건모
    김건모 장지연

     

    김건모와 장지연씨가 서로 만나게 된 배경은 2019년 5월 김건모 콘서트 뒤풀이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바로 그 해 결혼을 약속하며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로 살아왔지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김건모  장지연 이혼 파혼 사유 

     

     

    두 사람은 부부사이 관계가 나빠지면서 몇 개월 전부터 별거를 해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결혼 이유에 대해서는 암묵적인 이유로는 강용석 가세연이 폭로한 김건모 성폭행 의혹이 원인이 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목사의 딸인 장지연씨와 가수 김건모 씨는 2019년 10월 혼인신고를 했으며, 결혼식은 2020년 5월 올릴 예정이었지만 가세연 강용석 씨의 의혹 제기로 이슈가 되었고 김건모가 한 유튜브 채널의 사생활 폭로로 송사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김건모 장지연
    김건모 장지연

     

     

    결혼식은 결국 연기되었고 결혼식도 끝내 올리지 못한체로 이 논란으로 인해 김건모 씨는 큰 타격을 받았고 무혐의 처분이 나왔지만 모든 활동을 중단했고 당시 계획했던 데뷔 25주년 콘서트도 취소되었습니다.

     

     

    아내 장지연 역시 결혼 당시 불거진 악성루머에 법적 대응하기도 하면서 부부의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김건모 씨 논란은 2021년 11월 서울 중앙지검에서 김건모 성폭행 의혹을 무혐의로 판단, 불기소 처분 결정이 내려지면서 누명을 벗을 수 있었습니다.

     

     

    김건모 인기 노래

     

    김건모는 혼자만의 사랑, 1992년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핑계, 잘못된 만남 등 히트곡이 많은데요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90년대 대표 가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첫인상, 얼굴, 드라마, 이 밤이 가면, 너에게, 너를 만난 후로, 빨간 우산, 헤어지는 날, 흰 눈이 오면, 스피드, 미련, 아름다운 이별, 서울의 달, 미안해요 등의 인기 노래 등이 있습니다.

     

     

    김건모 와이프 장지연 경력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장지연 프로필

     

    장지연 씨는 김건모씨와 13살 차이로 버클리 음대에서 실용음악, 작곡, 편곡, 프로듀싱을 전공을 했으며 이화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을 나온 엘리트로 아버지는 유명 작곡가 장욱조, 오빠는 배우 장희웅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장지연 아버지는 현재 목사 겸 복음성가 가수로 활동도 했던 것으로 알여져 있습니다.

     

    장지연씨는 이화여자대학교 졸업 후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로 활동이었는데요 2011년 앨범 두나미스를 발표도 했으며 장지연 씨의 아버지 장욱조 씨는 예전에 가요 히트곡 제조기, 작곡자로 고목나무로 인기를 누렸던 음악인 겸 목사입니다.

     

     

    장지연 장욱조 가족
    장지연 장욱조 가족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씨는 김건모 씨가 소송에 휘말리기 전 SBS '미우새'프로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누리고 시원시원한 입담을 자랑했는데요 두 집안이 모두 기독교, 연예인 가족이었지만 안타깝게도 이혼이라는 결정을 하게 되었네요.

     

    1970년대 장욱조 씨는 작곡자로 히트곡 12곡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대표작으로 고목나무로 인기가 있지만 저작권료 지불이 제대로 안 되는 시절이라 가난한 작곡가 겸 가수였다고 합니다.

     

    점점 빚에 쪼들리다가 연예인 교회에 나가게 되었다고 전하고 있으며 부부는 80년과 81년 아들 희웅과 딸 지연을 얻었고 딸 지연은 대학에서 실용음악을 가르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욱조 아들 장희웅은 한국체대 출신으로 중앙대 연극영화과 대학원을 나온 것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드라마 주몽과 이산, 선덕여왕 등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건모 프로필

     

    김건모 가수는 1968년 1월 13일생으로 22년 기준 54세로 부산 출생입니다. 본관은 김녕 씨이고 키는 165cm, 몸무게 57kg, 혈액형은 O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 김성대 씨로 1939년생이며 어머니는 이선미 씨로 1944년 생입니다. 형 김경모와 남동생 김현모 씨가 있습니다.

     

    김건모 학력은 서울 신월 국민학교 1980 졸업, 화곡 중고 등락 효, 서울예술전문대학 국악과 1986번 출신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대한민국 해군 출신으로 소속사는 1인 기획사인 건음 기획 대표이며 데뷔는 1992년 정규 1집 노래인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데뷔를 했으며 별명은 국민가수, 한국의 스티비 원더, 김건 반, 깜상, 쉰 건모, 쉰둥이인데요 국민가수는 별명이 아닌 진짜 국민 가수입니다. 

     

    소주를 너무나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방송 출연 당시 소주 에피소드 방송 출연분이 너무나 인기를 끌었던 가수인데요 너무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장지연 씨와 김건모 씨는 인스타 등은 비공개 또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장지연 김건모 씨의 안타까운 파혼 이혼 소식을 정리를 해 봤는데요 서로의 사랑을 잘 극복하지는 못했지만 이혼 이후에도 각자의 길에서 잘 견뎌내고 또 다른 삶을 잘 살아가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