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김용호부장 소송결말 (와이프 김다예 나이 키 학력 와이프 인스타 프로필)

    반응형
    728x170

    유튜버 김용호 씨가 박수홍과 관련한 허위 사실에 의한 명예훼손, 강요미수, 업무방해, 모욕 등의 혐의가 적용돼 기소 의견으로 검찰 송치가 되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방송인 박수홍은 김다예 씨와 과거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먼저 했고 가족증 형과 형수와의 여러 가지 소송 문제로 인해서 마음고생을 해왔는데요 법무법인 에스 노종언 변호사는 연예부장 김용호 씨의 박수홍 씨에 대한 동영상 주장이 거짓으로 혐의가 인정되어  기소의견 송치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추후 최종 결과를 지켜봐야겠지만 박수 홍와 김다예 씨 입장에는 한시름 놓게 되는 결과가 아닌가 합니다.

     

     

    과거 연예부장 김용호는 부산 룸싸롱 녹취와 동영상 파문으로 인해 유튜브를 접었다가 다시 시작을 했고 시작 당시 입장을 통해 본인이 잘못을 인정하기도 했지만 워낙 사생활 폭로를 많이 해왔던 가로세로 연구소 강용석 김세의 등과 절친들 사이였던 김용호 부장이라 근거 없는 탐사취재 없는 사생활 폭로로 여러 고소를 당했는데 굳이 이런 영상을 왜 취재 없이 올리는지 의문이 많았고 가십성 폭로라는 수식어를 달고 살아왔는데요 아무튼 김용호 연예부장 고심이 많을 듯해 보입니다. 

     

     

     

    목차

     

     

    1) 박수홍 김용호 부장 고소 및 검창 송치 이유 

    2) 김용호 부장 나이 키 학력 유튜브 인스타 가족근황 프로필

    3) 김용호 연예부장 논란의 유튜브 동영상 방송 리스트 (홍가혜, YG1 억, 서장훈, BTS, 조국, 장지연, 이근, 한예슬, 버닝 썬 제보 논란)

    4) 마무리

     

     

     

    박수홍 김용호부장 고소 및 검찰 송치 이유

     

    김용호 연예부장은 과거 박수홍 관련하여 박수홍 '데이트 폭력 의혹이란 제목으로 동영상을 올리면서 이전부터 김용호는 박수홍의 친형 비리 의혹 당시에도 박수홍의 여자 친구 김다예 씨가 친형 고소 작전을 각본 및 기획을 했다며 친형을 옹호하는 모습을 보여왔으며 오히려 박수홍이 결혼하려던 여자와 결별하려던 것도 클럽에서 만나 한 달 만에 결혼하겠다고 하면 니들은 찬성하겠냐? 라며 박수홍의 여자관계가 상당히 더럽다며 악의적인 폭로를 지속해 왔던 인물이기도 합니다.

     

    이에 박수홍측은 대꾸도 할 가치도 없는 악성 루머라며 무시를 해오다가가 계속해서 김용호 부장이 박수홍 관련 악의적인 루머를 퍼뜨리는 것을 지나칠 수 없다고 판단하여 고소를 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고소 당시 김용호 부장의 태도가 또한 수면위에 또 오르게 되었습니다.

     

    당시 김용호 부장은 허세인지 아니면 뭔가 믿는 구석이 있는지 모르나 박수홍의 고소 소식에 오히려 땡큐라며 자신의 압박 질문에 답해줘야 할 것이며 자기 방송 어떤 부분이 허위인지 지적해달라며 상당히 철면피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어서 왜 이렇게 까지 연예인들의 사생활에 관심이 많을까 하는 의구심도 있어서 돈 때문?이라는 의혹까지 있었습니다.

     

     

    김용호 연예부장
    김용호 연예부장

     

     

    또한 박수홍측 변호사는 네가 나보다 유튜브 구독자수가 많아서 인스타에 글 올리면 수많은 매체에서 기사가 다 나온다. 본인이 해명하면 된다"며 적반하장으로 불쾌하다는 입장도 밝히기도 했습니다. 

     

    결국 지난 6월 경에 검찰에 허위 사실 명예훼손으로 혐의 기소되어 검찰 송치가 되어서 김용호 부장의 향후 결과가 주목이 되고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김용호 부장 나이 키 학력 유튜브 인스타 가족 근황 프로필

     

    뉴시스, 스포츠월드 연예부에서 기자 출신으로 알려져 있는 유튜버 김용호 부장의 출생연도는 1976년 9월 11일로 22년 기준 만 45세로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며 송파구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는 178cm, 몸무게 66kg이며 가족은 배우자, 자녀는 딸 한명이 있습니다. 주요 학력으로는 유신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학 출신이며 전직 기자 출신으로 유튜버 구독자 66만 명을 보유를 하고 있습니다.

     

    성균관대학교를 졸업이후 뉴시스와 스포츠월드 기자를 했으며 스포츠월드에 재직 시 만 33세 최연소 스포츠 정보 신문사의 연예부장이 되었으며 보수 언론 유튜브 채널인 연예부장을 운영 중이며 많은 논란의 영상으로 고소를 많이 당했으며 강용석, 김세의와 함께 가로세로연구소의 출연진으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2021년 8월 말경 자신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에서 어떤 이유에서인지 “제 모습을 돌아보니 괴물이 돼 있었던 것 같다”고 심경을 토로하며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을 했는데요 바로 본인이 유흥 주점에서 논란이 된 동영상이 다른 유튜버에 의해서 공개가 되면서 술을 먹고 자신이 너무 한심스럽다 고민했고 내가 잘못했다고 하면서 돌연 유튜브를 중단을 했습니다. 

     

    하지만 2021년 10월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에서 복귀를 결심하면서 외국에 있다가 들어와서 한국에 들어와 복귀 예정이라고 갑자기 유튜브를 시작을 했고, 2021년 12월 5일경부터 다시 유튜브 방송을 정식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유튜버들도 어떤때는 편가름이 심한 것이 사실인 듯합니다. 최근 열린 공감 TV도 남양주로 이사를 해서 인테리어를 해서 이사를 했는데 내부 갈등이 심화되면서 원래 대표와 4명의 기자들이 모두 갈라지는 사태가 있었는데요 가세연도 마찬가지로 2022년 3월 11일경 가세연 대표 김세의 씨와도 갈등이 발생을 하게 되었고 불편한 관계가 되었고 강용석 소장과는 잘 지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자녀는 소하라는 딸이 있으며 딸과 함께 방송을 하기도 했고 가로세로연구소에도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어렸을 적 부터 정치에 입문을 해서 유튜브를 하는 모습이 신기하기도 합니다. 

     

    을 보면 우는 건지 웃는 건지 알 수가 없는 것이 특징이기도 하며 문재인 대통령의 딸 문다혜가 남편과 이혼했다고 수년전부터 꾸준히 주장을 하고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가세연의 박수홍 관련 제보 동영상 

     

    박수홍과 그의 와이프 그리고 박수홍 형에 대해 박수홍씨와 김다홍 박수홍 와이프에 대한 논란의 동영상을 올렸던 동영상입니다.

     

    김용호 부장의 박수홍 관련 동영상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기사를 쓰는 것은 물론이요, 카더라 통신을 근거로 트위터와 자신이 쓴 기사를 통해 허위사실 유포와 원색적인 비난을 하며, 그 카더라 통신에 대하여 팩트체크도 안 하고 게시글을 올린다. 대표적인 연예인 피해자들로는 유재석[2], 정준하[3], 양준일, 김구라, 빅뱅[4], 인피니트[5], 이병헌, 서장훈, 김태호 PD, 비, 방탄소년단, 서유리, 이근[6], 송강호[7]등 무고한 피해자가 많으며, 일반인 상대로도 허위사실로 피해를 입히기도 하는데 대표적으로 홍가혜가 있고, 그 밖에는 김건모의 아내인 장지연이 있다. 그가 법적으로 소송을 당한 것만 따져도 비에 대한 허위 보도가 있는 데다 11년도에는 비가 김용호를 고소해서 1심에서 3,000만 원의 배상을 판결받았다. 하지만 이후 비가 고소를 취하하면서 마무리되었다. 또 연예인은 아니지만, 세월호 참사 당시 홍가혜에 대한 마녀사냥을 하였고, 결국 민사소송과 형사고소당하여 1심에서 홍가혜에게 1천만 원을 손해 배상하라는 판결을 받았다.

     

    법적인 쪽을 떠나서도 영화계 배우들에게 세배를 강요하고 [8] 타진요 때 타블로가 대학 인증을 끝낸 뒤에도 의혹이 남아있다며 타블로의 마녀사냥에 동참하는 기사를 내기도 했다. 이런 만행을 저질러놓고도 본인은 억울하다는 듯이 피해자 코스프레를 일삼는다.

     

     

    김용호 연예부장 논란의 유튜브 동영상 방송 리스트 (홍가혜, YG1 억, 서장훈, BTS, 조국, 장지연, 이근, 한예슬, 버닝 썬 제보 논란) 

     

    1. 홍가혜 마녀사냥 방송

    김용호는 홍가혜를 관종에 허언증 환자라고 하면서 엄청난 양의 허위사실을 유포했지만 결국 모두 거짓을 오 판명이 되었습니다.

     

    2. YG 1억 수수 의혹 방송

    2019년 2월 미디어오늘에서 김용호 기자가 YG 관련 보도 안 하는 대가로 YG로부터 1억을 수수했다는 익명 보도를 인용보도가 되었는데요 김용호 씨는 당시 유튜브 방송을 통해 "그런 사실이 없다"라며   부인을 했고 김용호는 미디어오늘에 대해 법적 대응 및 민형사상 소송 의사를 밝혔고 미디어오늘에서도 후속 보도가 없었고 연예매체 관계자의 증언 이외 다른 정황이나 구체적인 증거는 나오지 않게 되면서 잠잠해졌습니다. 

     

     

    3. 서장훈 사생활 폭로 사건

    김용호가 서장훈에 관련된 논란이 있다고 가십만 만들어 놓고 후속보도가 없었던 내용으로 제보자는 하루라도 빨리 폭로를 해달라고 요구했다고 하면서 서장훈에 대한 제보가 처음이 아니고 과거부터 있어왔다고 했는데요 연예계에서 서장훈에 대한 평판은 김건모와 비슷했던 상황이었다고 하는데요 김건모 씨만 엄청난 피해를 본 입장이 되었습니다.

     

     

    4. BTS 아이돌 팬덤과의 마찰 논란

    김용호 부장은 아이돌 팬덤에게는 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근거도 없는 의혹을 수도 없이 제기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아이돌 가수 스캔들 기사들로 의혹 당사자의 팬덤과 잦은 마찰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방탄소년단 재계약 없이 탈퇴하는 멤버 있다라 주장과 해체 의혹 제기 등이 있었습니다.

     

    근거로 BTS 소속사 빅히트가 BTS 이외 소속 아티스트가 없는 상황에서 BTS의 멤버들이 입대 문제에 대한 방안이 없다는 상황을 예를 들면서 주장을 했는데요 어차피 군대를 가야 할 상황인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국가적으로 큰 팬덤을 가진 입장에서 BTS 군입대는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서 이것을 가지고 가스 라이팅 하는 것은 너무 해 보이는 기자로서의 입장인듯해 보이기도 해서 아미 팬들의 심경을 건드리는 김용호 부장이 대단해 보이기까지 한 부분이었습니다. 

     

    물론 김용호는 빅히트가 다른 소속사와 인수 합병을 고려중이라고 한 것은 실제 수개월 후 빅히트는 소스뮤직을 인수가 된 부분은 사실이기도 했습니다. 

     

    7. 조국 관련 보도 논란

    조국이 민정수석일 때부터 조국의 자녀 문제에 대해 방송에서 언급이 있었습니다. 김세의 전 기자와 같이 워싱턴을 방문 때 조지 워싱턴 대학 재학생에게 제보가 있었다면서 조원의 조지 워싱턴 대학교 관련 문제를 최초 언급을 했습니다.  딸 조민의 부산대 의대 입학취소 부분에는 기여를 했지만 조국 여배우 후원설과 관련해 불구속 기소로 재판에 넘겨져 현재 재판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8. 김건모 와이프 장지연 무차별 사생활 폭로 논란

    김건모 성폭행 및 폭행 의혹을 터트린 상황에서 김건모의 아내 장지연의 사생활을 폭로를 했던 김용호 부장은 장지연 씨에 대해 김건모 와이프가 배우 이병헌과 사귀었고 동거했으며 업계에 취재 결과 장지연 씨가 남자관계가 복잡하다는 발언을 했으며 기자에게 까지 공개를 하게 되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결국 장지연 씨는 김용호를 명예훼손 혐의로 경찰에 고소를 당하기도 했습니다. 

     

    9. 이근 관련 허위사실 유포 논란 

    김용호 부장은 본인 채널 라이브에서 이근과 서유리가 찍은 사진을 게시를 했는데요 이근이 과거 수많은 여성들과 사진을 찍고 다녔던 사진 중 하나라고 했으며 두 사람이 두니아 회식에서 함께 찍은 셀카 사진으로 모자이크 처리를 했지만 서유리 씨는 이에 대해 이근과 두니아 회식 이후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는 입장이었고 김용호가 불륜이라는 말을 안 썼다고 발뺌을 하는 식이라 김용호 부장에 대한 시선이 그리 곱지만은 않았던 것이 사실로 보입니다.

     

    10. 김용호 부장 자신의 부산 술집 관련 성추행 및 성매매 논란 

    2020년 10월경 가세연이 이근 논란을 제기하자 변희재는 '정작 본인들은 성매매로 수사받고 있지 않느냐 라는 녹취 및 증거 영상이 올려지면서 김용호 부장이 유튜브를 정리하게 되는 사건이 발생을 합니다.

     

    바로 김용호 부장이 어느 부산 술집에서 아무 여자 끌어안고 저러는 것을 한두 번 본 게 아니며 저 자세는 15년 동안 변하지 않은 모습이라고 했으며 이 영상은 김용호 부장의 민낯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변희재의 김용호부장 부산술집관련 동영상

     

     

    11. 한예슬 남자 친구 접대부 논란 동영상 

    2021년 5월경 배우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10살 연하의 연극배우와 교제를 알렸는데요 이에 김용호 부장은 한예슬의 남자 친구가 강남의 유명 호스트바 출신이라고 직격탄을 날리게 됩니다.

     

    김용호 부장은 한예슬 배우가 남자 친구를 소개팅을 통해 만난 게 아니라 한예슬이 가게를 다니다가 마음에 맞는 파트너를 골라 사귀게 된 것이며 남자 친구에게 5억 상당 람보르기니 우라칸을 선물로 주었다고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용호 부장의 남자 친구 열애설은 사실이었지만 남자 친구가 호스트바 출신이라는 것은 아직 확인이 안 된 것인데요 배우 한예슬은 인스타로 자신이  소속사와 재계약하지 않기로 결정했는데 소속사 대표와 친분이 있는 유튜버 김용호 부장이 보복성 기사를 터뜨린 게 아닌가 생각한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 부분은 다른 언론매체인 디스패치에서 한예슬이 남자 친구와 불법 유흥업소에서 만났고 그는 과거 접대부로 일했고 한예슬과 사귀면서 9월에 가게를 그만두었다고 보도를 하면서 이 부분은 사실로 밝혀지는 듯했습니다. 

     

    한예슬 배우 입장은 남자 친구를 배우로 데뷔시키려 했고 그 과정에서 회사와 이견이 있었다, 남자 친구는 유부녀들로부터 스폰을 받았고 제보자는 해당 증거로 관련 사진도 디스패치에 전달되었다는 내용 등이 언론을 타기도 했습니다. 

     

    배우 한예슬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는데요 자신의 남자 친구의 예전 직업은 연극배우가 맞다, 하지만 호스트는 아니고 가라오케에서 일을 한 적 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차량은 자신이 새로 산 차고 본인의 명의인데 차가 없는 남자 친구가 편하게 타고 다닐 수 있도록 키를 공유한 것이다라는 형태로 입장문을 냈습니다.

     

    12. 버닝 썬 게이트 연루 의혹 논란

    연예부 전 기자였던 김용호 부장은 한예슬 남자 친구 관련 폭로를 하던 도중 2018년 버닝 썬 게이트 당시 버닝썬에서 마약을 한 여배우 H가 한예슬이었다며 폭로를 했는데요 한예슬 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eople who hate you can influence others to hate you also, but the great news is they can't stop god from blessing you라고 올려서 주장을 반박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김용호의 폭로는 거의 대부분 거짓으로 보이기도 한데요 룸살롱 이야기, 버닝썬 이야기 등 대부분이 거짓이라는 소문이 많고 디스패치에서 보도한 남자 친구와 관련된 내용만 사실로 밝혀진 상태입니다. 

     

     

    13. 김용호 부장 룸살롱 발언 논란과 유튜브 활동 중단 선언 및 긴급체포 사건

    2021년 8월 돌연 유튜브 활동 중단을 선언을 하는데요 탄산수 산펠레그리노를 마시며 마치 술에 취한 것처럼 유튜브 실시간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바로 본인에 대한 룸살롱 녹취록이 터지면서 논란이 되면서 자중하겠다고 선언을 한 부분으로 자신의 논란이 사실이다라는 것을 인정한 샘이 되었습니다. 

     

    자신이 술을 잘 마셔서 그랬고  여자가 접대하는 술집에 갈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구구절절 나열했고 사업에 실패로 가로세로연구소를 시작한 배경 등을 이유로 설명하면서 자신이 권력에 취했고 적을 많이 만들게 되었다고 설명을 했고 괴물이 된 자신을 발견했다고 했습니다. 

     

     

    김용호 부장 고소 및 검찰 송치 이유 마무리 

     

    김용호 부장의 활동 중단의 원인을 검찰에 송치된 사건 등과 관련되어 지인의 외면과 그로 인한 고립감으로 보는 시각이 많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부분별 한 스캔들을 폭로하는 좋지 못한 행태 그리고 자신의 이중적인 잣대를 가지고 돈을 벌기 위해서 자극적인 유튜브 영상 만들기가 결국 김용호 부장을 소송 패소 위기로 몰았다는 의견입니다.

     

    조국, 김건모, 장지연, 한예슬, 이근, 박수홍 등 많은 유명인이 김용호에게 소송을 걸었던 것이 자신 스스로가 적을 만든 계기가 되었고 현재도 다수 유명인들이 법정대응을 준비해야 하는 처지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탐사취재를 통해 팩트체크를 하고 재확인을 해도 모자랄 판인데 자신의 주장을 가십처럼 이야기해서 유튜브에서 수익을 올리려는 그의 행태는 향후 많은 유튜버들 특히 연예인이나 정치 관련 유튜버들이 고민을 해야 한다라는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용호 부장은 결국 자신의 부산 룸살롱 관련한 변명은 이제 가족 귀에 들어갔을 것이고 룸살롱 녹취록으로 인해 가족 볼 면목도 없는 상황이겠지만 자신의 잘못은 아무튼 강용석 변호사의 경우처럼 비슷한 처지와 경로를 밟고 있는 것으로 보이기도 하는 씁쓸함이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김용호 부장의 민낯을 알 수 있는 가족 녹취록과 동영상들의 내용들로 복귀는 나중에 했지만 결국 본인이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유포한 결과에 대해 책임을 쳐야 하는 처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서사장 TV 김용호부장 논란관련 동영상

     

     

    이상으로 김용후 연예부장의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