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화 카페 마을 남편 근황 전남편 소송이유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 자녀 프로필)

    반응형
    728x170

    방송인 겸 개그맨이었던 김미화 싸가 전 남편을 상대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전남편인데 계속되는 소송 제기 전의 이유를 알아보고 김미화 카페 마을이 유명하기도 한데요 위치 정보와 함께 아들 딸 남편 프로필 등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인 김미화는 지난해 5월 전남편을 고소한 이유는 전 남편이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서 거짓 방송을 했다는 것으로 전 와이프 김미화씨가 30여 년 전 대학을 다니면서 알게 된 현재 남편 윤 씨와 외도해 아이를 가진 뒤 낙태를 했다는 주장을 했기 때문에 고소를 했으며 8월 18일 동부지검 구형을 기다리고 있다는 내용을 밝혔습니다.

     

     

    김미화 전남편과의 소송이유

     

    김미화 씨는 본인의 인생이 부정당하는 중요한 사건으로 보고 가족회의를 통해 전남편을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를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자녀들을 위해서라도 괴로운 길을 선택을 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악연의 시작은 언제였을지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결혼생활 18년 만에 이혼을 했던 김미화 씨는 상습적인 폭행을 이유로 전남편과 2018년 1월 이혼소송으로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미화 씨의 전남편의 주장

     

    김미화씨 전 남편은 그 정황 증거로 정관수술을 했기 때문에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고 반박 의견을 제출을 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것이 진실일지는 법원의 1차 판단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김미화 씨는 전남편과 민사소송 등으로 세 번째 법정 공방을 벌여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2005년 1월 이혼을 한 뒤 2018년 전남편은 이혼 당시 조정조서 내용 위반을 내용으로 김미화 씨를 상대로 1억 3천여 만의 위자료 소송을 냈으며 핵심 내용은 두 딸에 대한 면접교섭권을 김미화 씨가 어기면서 딸을 만나지 못하게 했다고 소송을 냈고 김미화 씨도 맞소송이 진행되었지만 모두 명예훼손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다고 양측 기각이 되었습니다.

     

    2005년 이혼 이후 김미화 씨는 2007년 성균관대 스포츠과학 윤승호 교수와 재혼을 했으며 현재 두 딸은 나이가 28살, 25살이여 유학 생황을 마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미화 과거 경력 어릴 적 생활 모습

     

    방송인 김미화 씨는 폴리테이너로 유명한 정치 개그맨 연예인 김미화 씨가 MC로 입담이 좋아 활약을 했던 때가 그리운데요 친아버지의 이름은 박상복 씨이며 성이 박 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미화의 친아버지는 본처와 결혼을 한 상태였는데 김미화 씨의 어머니는 아버지가 유부남인 줄 모르고 결혼을 해서 사실혼을 유지한채 동거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과거가 있습니다.

     

    결국 김미화씨 어머니는 딸 김미화 씨를 위해서 호적을 친 아버지와 본처 호적 아래 두고 정상적인 가정 자녀로 살게 하도록 했는데요 초등학교 2학년 때 친부와 친부의 아내가 폐질환으로 사망하게 되었고 법적으로는 고아가 되었다고 합니다.

     

    김미화 가족 딸
    김미화 남편 가족 딸

     

     

    김미화 씨의 어머니 김씨는 딸들을 자신의 호적으로 올릴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요 친엄마와 김미화씨는 법적으로 남남이었기 떄문에 올릴 수 있는 방법을 모색을 했고 미혼모의 자녀로 신고를 구청에 하고 출생지연신고 과태료를 물고 호적에 오르면서 어머니 성을 따랐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미화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경력 종교 데뷔

     

    김미화씨의 출생연도는 1964년 9월 22일 생으로 22년 기준으로 만 57세로 경기도 용인 출신으로 키는 154cm, 몸무게 42kg,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족은 어머니, 여동생, 배우자 배우자 윤승호 교수와 자녀 아들 윤진희, 딸 윤유림, 윤예림이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서울우이초등학교, 신경여자중학교, 신경여자상업고등학교(현 세 그루 패션디자인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사회복지학 학사,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커뮤니케이션학 광고홍보 전공 석사 및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동양철학 예술철학 전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에서 천주교로 개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첫 데뷔는 1983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으며 별명은 순악질 여사로 유명세를 떨치기도 했으며 매력포인트는 큰 입이 매력입니다. 

     

     

    김미화 방송 경력 데뷔 스토리 및 결혼 이혼 이야기

     

    김미화 씨는 쓰리랑 부부에서 인기 절정을 누리기도 했는데요 찐 전라도 사투리와 일자 눈썹으로 사람들의 뇌리에 깊이 박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전라도가 고향은 아니며 실제 고향은 서울 수유리 빈민촌에서 자랐으며 출생지는 경기도 용인시 신갈로 알려져 있으며 태어난 후 다음 해 서울 수유리로 이사를 와서 수유리와 미아리 쪽에서 성장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유리와 미아리 지역에 있는 하천 다리 근처에 당시 빈민들이 거주하던 무허가 촌에서 어릴 적에 자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천지천이 주로 있던 곳이며 집안 형편상 자주 이사를 다닌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잦은 이사로 집이 헷갈릴 정도였으며 일곱 살 차이가 나는 여동생이 있으며 집안일은 김미화 씨가 도맡아 했다고 합니다.

     

    상고 졸업을 앞두고 1983년 제2회 KBS 개그콘테스트에서 사부와 석순이'라는 개그로 은상 수상으로 공채 2기 개그우먼으로 데뷔를 했으며 저녁식사 중 KBS 생방송 오늘에서 딸이 개콘 수상자로 나온 걸 보고 화를 많이 낸 것으로 보입니다.

     

    집안의 경제적인 이유로 어머니는 개그맨이 되는 것을 말렸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당시 연예계 성상납 사태 등에 걱정을 더 하셨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어린 딸을 걱정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미화 씨는  6개월 안에 개그맨으로 자리를 잡겠다고 어머니를 설득을 했고 데뷔 후 빠르게 큰 인기를 얻고 수입이 좋으면서 어머니도 응원자로 변했다고 하며  젊음의 행진, 유머 일번지에서 큰 인기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1986년 김미화씨는 7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을 했고 88년부터 김한국과 콤비를 이뤄 쓰리랑 부부에 출연을 했고 판소리에서 모티브로 전라도 사투리로 부부연기로  전국 유명 코미디언중의 한 면이 되었고 1990년 여성 최초 KBS 코미디 대상을 수상을 했으며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김미화 남편 윤승호 교수
    김미화 남편 윤승호 교수

     

    김미화 씨는 90년대 후반 코미디가 시장에서 위기에 직면하게 되자 백재현, 전유성과 함께 초대 개그 콘서트의 시작을 주도 하하 게 되었고 2천 년대 KBS, MBC, SBS 3사를 아우르는 코미디언협회를 만들어 초대 회장 지내며 개그맨의 위상과 출연료도 높이는데 공헌을 한 것으로 알 져지고 있습니다. 

     

    2001년에는 늦깎이로 성균관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 합격 후 늦은 대학 생활을 시작을 했으며 자기 추천 전형으로 대학에 합격을 했다고 하며 배용준, 정재환, 차승원, 박주미 등 여러 연예인들이 자기 추천 전형으로 성균관대에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물론 이 부분은 나중에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2004년 4월 김미화는 18년 동안 남편에게 일방적으로 맞고 살았다고 주장하며 이혼 소송을 제기를 하면서 논란의 중심이 되었는데요 잉꼬부부로 알려져 있었기에 때문에 큰 충격이었습니다. 김미화 씨의 전 남편은 명예훼손 혐의로 맞고소를 했고 현재도 진행 중으로 보이는데요 다 큰 자녀들도 있어서 원만히 잘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인데요 2005년 1월 법원 조정으로 이혼을 하게 되어서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2007년 1월  5살이 많은 윤승호 성균관대 스포츠과학과 교수와 재혼을 하게 되었고 윤승호 교수는 홍서범과 평소 친분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조갑경 김미화가 매우 친해서 2001년부터 인연이 되어 알고 지내다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김미화는 재혼으로 얻은 아들이 발달장애를 앓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아들의 경우 드럼 연주 실력 등 음악적 재능을 보이는 아들이다라고 알려지기도 했으며 김미화의 딸들은 미국 명문대학교에 진학해 졸업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김미화 마을 카페 위치 및 예약 사이트

     

    김미화 씨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 마을이 있는데요 용인에 있는데요 나름 김미화 팬분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치와 예약 가격 등을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핫다하는 김미화 마을 다녀와 봐 쓴데요 정말 이쁜 석양 인증샷이 좋은 뷰가 있는 곳으로 요기 진짜 맘 편히 가족들이랑 다녀오기 너무 좋은 펜션인 거 같은데요 시설도 좋고 깨끗하고 산책도 하고 쉬기 너무 좋다는 리뷰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녁노을이 아름 답 기도 합니다.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보개원삼로 1528

     

     

     

    연락처 : 010-6657-5453

     

     

    김미화 카페 마을 팬션
    김미화 카페 마을 팬션

     

     

    복층 2인실 169,000원~279,000원, 기준 2인 침대방, 2인실, 취사가능, 복층으로 사용을 하는 펜션도 같이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한번 김미화 개그맨이 운영하는 카페 마을 펜션에 가보시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김미화 개그우먼의 가족 근황 이야기와 결혼 이혼 이야기, 딸과 아들 이야기, 김미화 카페 마을 위치 등에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