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부장, 가로세로 연구소 등으로 유명해서 구독자 66만 명을 보유한 연예부 기자 출신 김용호 씨가 28일 돌연 유튜버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제목으로 마지막 방송이다라고 제목을 올렸습니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정우성 김제동 연예인 경고의 역할까지 한 것에 대해서는 좋았는데 내가 권력이 되는 느낌을 받았다. 자만했다. 연예인들에게 저승사자가 되었다는 모습에 가까운 연예인들이 나를 어려워하는 것에 마음이 좀 그랬다고 하면서 유튜브 중단 선언을 했습니다.
김용호 연예부장 내가 심판자가 되었다.
내가 연예인들을 심판하려고 했다. 조회수가 많아지고, 제보가 많이 들어오고 하다 보니 내가 권력자가 되는 나의 모습을 발견했다고 후회한다라고 했다. 폭주하는 나의 모습을 보게 되었다. 내가 선을 넘었구나 반성을 한다라고 김영오 연예 부장은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논란에 대해 기자는 이의를 제기하고 결과는 시청자들에게 국민들에게 맡겨야 하는 것인데 내가 심판자가 되어가고 있었다고 자신에 대해 계속해서 밝히고 있다.
김용호 연예부장 술 중독으로 방송했다
알콜 중독처럼 유튜브 방송도 중독이다. 내 본모습을 찾아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영상 제목이 오늘 마지막 방송이라고 올라오면서 그 이유가 궁금해졌던 것이 사실입니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제가 기자를 한 이유는 술 때문이었다. 술이 쌨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술에 무너진다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스트레스가 입으로 나온다. 독해진다. 부끄러운 제 모습이었다. 아무리 술에 취했다고 하지만 너무 막말을 했고. 술에 취한 제 모습을 누가 유튜브에 뿌리고, 그런 행위에 대해서 비참함을 느꼈고 이제는 그만 해야 할 때임을 알게 되었다고 의사를 밝혔습니다.
김영호 연예부장 인터넷 과거의 모습(?) 에 후회를 했다.
유튜브를 하면서 더 조심했어야 했는데. 다 과거의 일이긴 하다. 하지만 그렇게 인터넷에 올라온 저의 부끄러운 모습을 보면서 많이 반성했다. 무엇보다 제 아내에게 미안하다고 마음을 전하기도 했으며 구독자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했고 내 역할은 여기까지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주로 연예인 유명인 등을 저격해왔던 김씨는 괴물을 때려잡는다고 하면서 제가 괴물이 되어가고 있어서 내 역할은 했다고 밝혔고 저의 방송으로 인해 여러분들은 저의 자신 있는 모습에 통쾌함을 느끼셨을 거다. 그런데 제가 남을 찌르는 칼에 너무 취해 있던 것 같다. 그래서 많은 원한이 쌓였다고 털어놨고 소송도 많이 들어왔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유튜브 초기 김영호 연예부장 모습
김용호 연예부장은 또한 유튜브 활동 초기 자신의 모습에 대해 세게 나갔어야 했다고 말하고 구독자와 제보가 많아지니 내가 폭주했다고 고 여러 번 자신을 모습에 대해 반성하는 말을 했습니다. 기자의 모습으로 의문만 제기해야 했는데 제가 심판을 하고 있더라. 적당한 시점에서 끊어주는 지혜가 제게 없었다 라고 자책을 하기도 하면서 울먹이면서 오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영호 연예부장은 다시 감정을 추스른 뒤 이후로 방송하기에 너무 부끄러워서 못할 것 같다고 말을 전했습니다.
당당해지면 다시 돌아오겠다. 현재 나의 모습이 부끄러웠다. 오만했던 술에 취해있던 나를 채찍질하고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준비가 되면 당당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말을 전하며 죄송하다, 응원해주신 것에 감사하라는 말로 끝맺음을 전했다.
유튜브 초기 김영호 연예부장이 저격했던 연예인들
연예매체 기자 출신인 김 씨는 퇴사 후 유튜버로 전향해 김용호 연예부장, 가로세로연구소 채널에서 연예, 정치 관련 콘텐츠를 다뤘다. 최근엔 방송인 박수홍, 배우 한예슬의 사생활을 폭로해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당하기도 했는데요 극과 극을 달리게 되면 이러한 소송에 대한 부분은 당연히 따라올 것이라 본인도 생각을 했는데요 본인이 저격자가 되었기 때문이라는 부분에서 기자로서 한편의 양심이 살아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유튜버 김용호 연예부장의 마지막 방송 사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또 나올 듯 하다라는 여운을 두고 방송 종료를 했는데요 나중에 나올 듯하다는 전망이 나올 듯합니다.
김용호 부장이 저격한 박수홍 동영상
김용호 부장이 저격한 한예슬 배우 동영상
김용호 부장이 저격한 박유천 배우 동영상
김용호 연예부장이 유튜브 중단한 이유
마지막으로 유튜버 김용호 부장이 그만 둔 이유가 궁금해 집니다. 바로 그 이유는 네티즌이 아닌 또 다른 유튜버인 서자장 TV에서 룸살롱 갑질 영상 때문이라고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보았는데요 15년간 술집을 다녔다라고 본인이 밝히면서 갑질 하는 동영상 녹취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헉~~~헐~~
지금까지 버닝썬 메이드등 강남의 유명한 클럽에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이야기를 해 왔던 본인이 술집을 다녔다라고 한다면 버닝썬부터 모든 것을 공개를 했던 연예인들을 머하고 할 자격이 이제 없을 것으로 보이는 장면입니다.
김용호 유튜버 연예부장의 본 모습을 드러냈던 동영상이 공개가 되면서 본인이 미리 머 뭍은 사람 머라 하다가 본인이 자기 꽤에 넘어간 꼴이 되어 버려서 유튜브 중단 선언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