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몸 로이더 그렉듀셋 HRT 약물논란 (김종국 나이 키 몸 근육프로틴 인스타 쉐이크 단백질보충제 헬스 근황)

    반응형
    728x170

    캐나다 유명 헬스 유튜버 그렉 듀셋(Greg Doucette)이 지난달 31일 가수 김종국의 약물 복용 의혹을 제기하자 김종국이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에 약물 복용 관련 올린 영상에 대해 로이더 관련하여 반박을 하는 내용을 올렸습니다. 

     

     

     

    김종국 송지효, 김종국 윤은혜, 김종국 프로틴, 김종국 로이더, 김종국 걷고싶다, 김종국 인스타, 파워 셰이크, 김종국 쉐이크, 김종국 약물, 김종국 단백질 보충제, 김종국 헬스 보충제, 김종국 헬스, 당뇨 단백질 등의 검색어를 몰고 다시는 김종국 발라드 국민가수가 이번에 난데없이 약물 복용 의심을 같은 동종업 외국 유튜버로부터 공격을 받고 김종국 씨도 이에 대응을 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해집니다. 

     

     

    김종국 헬스 몸만들기 관련 약물 이슈를 한 유튜버는 누구길래 이렇게 김종국 가수의 심기를 건드리는 것일까요? 아니면 실제고 김종국 가수가 실제로 약물투여를 해서 근육을 키운 것일까요? 논란은 논란일뿐이기는 하나 가만히 있는데 왜 날벼락을 먼 나라에서 보내고 있는 것일까요?

     

     

    유튜버 그렉 듀셋(Greg Doucette)고 김종국

     

     

    김종국 HRT는 무엇일까요? 로이더란 무슨말인가요? 궁금해집니다. 

     

    로이더란?

     

    약물로 근육을 키우는 사람을 의미하는 것으로 마약을 하는 사람을 얕잡아 부르는 말이기도 해서 기분이 묘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운동경기 선수들을 대상으로 약물 투여를 하는 경우 경기력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약물을 사용하는 경우도 로이더라고 하는데요 금지 약물을 쓰는 선수들의 경우 적발이 되면 선수 생명과 직결이 되기 때문에 사용이 불가능한데요 PED 계열 스테로이드를 썼다가 적발된 선수들을 지칭을 할 때 로이드라는 말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약물 관련 큰 문제가 있었던 종목인 야구, 격투기 팬들이 주로 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경기력 향상 약물 PED는 performance-enhancing drug의 약자입니다. 이전에 러시아 선수들이 국가차원에서 도핑금지 약물을 사용을 해서 국가 선수 전반적으로 출전 금지된 사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이 캐나다 유명 헬스 유튜버 그렉 듀셋(Greg Doucette)이 제기한 '로이더'(약물로 근육을 키우는 사람) 의혹에 대해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를 하자면 김종국 가수 겸 방송인은 이 논란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검사를 받아 볼 것이라고 밝히고 검사한 내용을 실제로 올리는 것을 통해 증명을 하고 있고 한국인의 매운맛을 보여주려고 한다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김종국 몸 근육 관련 캐나다 유명 헬스 유튜버 그렉 듀셋(Greg Doucette) 동영상 내용 정리 및 HRT 약물 효과

     

    로이더 의심 동영상을 올린 그렉 듀셋 유튜버는 이렇게 김종국의 몸 근육 만든 것에 대해서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그의 몸은 호르몬 요법이 아니고선 불가능하다. 가능할까요? 하면서 조목조목 김종국 선수가 각 파트별 근육 운동에 대해 걸리는 시간과 문제점을 이야기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꾸준한 노력 있다면 가능하다고 하지만 45 나이에 도저히 믿을 수 없다는 말로 근육질 몸매 김종국을 로이더라고 표현하면서 HRT약물을 쓴 것으로 보인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45세에 불가능한 몸"… 김종국, 로이더 의혹에 입 열었다, "45세에 저런 몸? 유명 보디빌더, 김종국 로이더 의혹 제기 등으로 위 제목 형태로 핫이슈가 된 김종국이 의연하게 잘 대처를 하고 있는 것으로 현재는 보입니다.

     

     

    캐나다 유명 헬스 유튜버 그렉 듀셋(Greg Doucette)의 유튜브 동영상으로 김종국 가수에 대해 약물 논란을 제기한 동영상으로 먼저 무슨 일이 있는지 시청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렉 듀셋(Greg Doucette) 김종국관련 의혹제기 동영상

     

     

     

    여기서 잠깐 캐나다 유튜버 그렉 듀셋이 김종국이 복용했을 것이라고 이야기하는 HRT 및 TRT에 대해 잠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RT란? TRT란? 

     

    한자로는 Hormone代替療法, 일본어로는 ホルモン補充療法, 영어로는 Hormone replacement therapy라는 말의 약자로 성호르몬이 부족해지는 폐경기 여성이나 갱년기 남성, 트랜스젠더를 위해 호르몬을 투여하는 행위를 의미하는 약물치료로 사고나 질병 등으로 성호르몬 결핍이 생겨 이를 치료하는 등도 있다고 합니다.

     

     

    현재 HRT 치료법의 경우는 40~50대의 폐경기 여성이 주로 받는 호르몬 대체 요법으로도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요 부작용으로는 60대 이상의 늦은 나이에 호르몬 치료를 진행할 경우 부작용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의사의 처방이나 진단을 꼭 받아야 하겠지만 안면홍조나 질의 위축 등으로 발생하는 성교통(dyspareunia)이 보이는 여성에게 시행을 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여성호르몬에 민감한 암 병력이 있거나 유방암이나 자궁내막암, 간질환, 혈전증 관련 및 질출혈 병력 환자는 호르몬 대체 요법이 제한이 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골다공증의 경우도 HRT 치료를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는 폐경기 HRT를 제외하고 비급여 처리가 된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최근 남성의 갱년기 사회적 인식의 증가로 인해 4~50대 갱년기 남성들을 위해서 활성화되고 있는 TRT(Testosterone Replacement Therapy)의 치료법의 경우 대표 약물로 네비도인데요 남성갱년기 호르몬 대체요법에 쓰이는 대표적인 주사제라고 하는데 의료보험은 아직 적용이 안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종국 약물 복용  꾸준한 노력과 정신력만으로 가능? 나는 못 믿겠다고 주장하는 그렉 듀셋

     

     

    헬스 유튜버 그렉 듀셋의 몇 가지 주장

     

    1) 김종국의 약물 의혹이 있다 호르몬 약물 사용 중이라는 의혹을 제기

    2) 김종국이 1976년생 45세인데  도저히 만들 수 없는 몸을 지녔다

    3) 로이더(불법 약물을 이용해 근육을 키운 사람이라고 본다 

    4) 호르몬 대체 치료(Hormone replacement therapy·HRT)를 언급했고 김종국이 남성호르몬을 추가로 맞았을 것이라고 주장함

    5) 김종국은 45세에 맨즈 피지크 대회에 나가는 사람처럼 운동하는 가수다

    6) 나이를 감안하면 이 시기에는 남성 호르몬이 줄어들게 된다

    7) 20~30대 남성호르몬 평균치에 해당하는 9점대가 나올 수 없다

    8)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이 밝힌 본인의 남성호르몬이 9.24로 알려져 있는데 의심스럽다

    9) 나에게 100만 달러(약 11억 원)를 걸고 내추럴인지 아닌지 고르라고 한다면 아니라고 말할 것이라는 주장

     

    120만이 넘는 캐나다 몸만들기 헬스 유튜버 그렉 듀셋의 유튜브가 김종국 관련 논란을 제기하면서 19만 뷰를 기록을 했습니다.

     

     

    김종국 가수의 몸 관련 의혹 제기에 대한 본인의 주장 

     

    1) 의혹 제기를 향해 꾸준한 노력과 정신력만으로도 46세에 남성호르몬 9.24, 여러분(시청자)도 충분히 가능하다

    2) 이게 (내 근육 몸) 많이 대단한 거였나 보다

    3) 이제 자랑을 좀 더 하고 다녀도 될 것 같다

    4) 주사요법이 아닌 운동요법만으로 현재의 몸을 만들어 왔다

    5) 그냥 웃어넘기고 가볍게 영상과 댓글로 재미 정도 드리려고 했는데 뉴스에도 나오면서 그냥 넘어가기에는 너무너무 재밌는 콘텐츠가 될 것 같아서 초보 유튜버로서 도저히 그냥 넘길 수가 없었다

    6) 필요하다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검사를 다 받아볼 작정이다

    7) 그리고 오늘 일단 일단 하나 완료했다고 사진을 올렸다

    8) 혹시나 아주 공신력 있고 추천할 만한 검사가 있다면 댓글로 많이 많이 추천해달라

     

     

    약물검사중 김종국

     

     

     

     

    김종국 관련해서 운동에 대해 이슈가 되면서 같이 올라온 양종구의 100세 시대 건강법으로 소개된 국제회의 통역사 조재범 한국외대 EICC학과 외래교수 몸짱 만들기 기사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울할 때마다 헬스클럽 갔죠" 20년 넘게 이어온 근육운동[양종구의 100세 시대 건강법]

    조재범 교수가 피트니스101 광화문점 웨이트트레이닝 기구 사이에서 포즈를 취했다. 이훈구 기자 ufo@donga.com1996년 1월이었다. 동시통역을 공부하다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 스트레스 풀 방법을 찾

    news.v.daum.net

     

     

     

     

    김종국 유튜브 송지효 게스트 첫 방송

     

     

    김종국 가수가 처음 유튜브를 시작할 때 게스트로 송지효 씨를 초대를 했었는데요 2시간이 늦어서 좋은 야외에서 촬영을 못하고 김종국 집에서 유튜브 방송을 시작을 했던 에피소드 동영상인데요 무료 1480만 뷰를 기록한 동영상인데요 그 전날 송지효 씨는 너무 외로워서 술을 먹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유튜브 촬영에 늦었다고 합니다.

     

    김종국 송지효 유튜브 / 김종국 유튜브 

     

     

    ㅎㅎ 너무 애교가 넘치게 시작을 했는데요 동시에 얼굴도 술 때문에 그런지 푸석푸석한 얼굴이 그대로 보입니다.

     

     

     

    이 송지효와 촬영한 동영상의 제목이 우리 Gym으로 가자라는 제목인데 웃기기 기도 합니다.

     

     

     

     

    김종국 걷고 싶다 OST 듣기 및 다운로드 사이트 

     

    김종국 가수 노래 중에 존경하는 조용필 노래를 리메이크한 노래를 부르기도 했었는데요 공교롭게도 제목이 몸짱 아니랄까 봐 유산소 운동을 연상케 하는 ‘걷고 싶다’라서 유연의 일치인지 운동하는 노래처럼 들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이렇게 김종국 씨가 조용필 노래 리메이크에 대해서 유튜브에 감사의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너무나도 존경하는 조용필 선배님 곡입니다.  좋은 기회로 저의 감성을 담아 새롭게 들려 드리게 됐습니다. 좋은 운동을 나누듯이 좋은 음악도 나눠 봅니다^^ 다들 따듯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걷고 싶다 바로 듣기 및 다운로드 가능 사이트입니다. 🎧

     

    멜론 https://bit.ly/3BbCQfB 

     

    지니 https://bit.ly/2ZiQJvS 

     

    플로 https://bit.ly/3CnLhWs 

     

    벅스 https://bit.ly/3GiHWuo 

     

    바이브 https://bit.ly/3Gkbs2Y 

     

     

     

    김종국 나이 키 몸 근육 학력 종교 가족 프로필 근황

     

    김종국 가수는 프로필에 대해서 정리를 해봅니다. 출생 연도는 1976년 4월 25일생으로 21년 기준 45세로 서울특별시 용산구에서 태어났습니다. 본관은 김해 김 씨로 키는 178cm, 몸무게 82kg입니다. 운동을 좋아해서 몸짱으로도 유명한데요 체지방률 8.5%, 골격근량 42.8kg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 아버지 김충수(1941년생 아버지 김충수와 1946년생 어머니 조혜선 씨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형은 김종명 씨가 있으며 오촌으로 알려진 모델 우승희,  조카사위는 이수환 씨로 방송영상감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안양명학초등학교 신성중학교 신성고등학교를 거쳐 한세대학교 작곡학과 졸업 및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출신입니다. 불교가 종교로 알려져 있으며 병역은 허리 추간판 탈출증으로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을 보니 문제가 있다는 것이 올라와 있습니다.

     

     

    김종국 인스타사진

     

     

    소속사는 터보 제이케이컴퍼니로 2021년부터 현재까지 속해 있으며 그룹 이름은 터보 1995년 터보 정규 1집 280km/h Speed로 데뷔를 했습니다.  팬덤 카페는 파피투스 PAPITUS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종국 가수의 MBTI는 INFJ입니다. 

     

    김종국 가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kjk76/입니다. 

     

     

    김종국 가수 방송인은 논란을 떠나서 본인이 공인이기에 논란에 대한 해명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는데요 사실을 떠나서 항상 웃음을 주고 해피한 스마일을 가지고 있는 방송인으로서 더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