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도 피자의 온오프 라인 할인 50% 미친 주말 쿠폰

    반응형
    728x170

    오늘 갑작스러운 도미노 피자 50% 할인이 나의 식성을 도발하게 한다.  미국의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가 한국에도 진출을 해서 70여 개국 1만 개의 점포를 두고 있는데 요즘 무슨 짓을 했는지 피자가 맛에 마술을 부린 듯하다. 

     

     

    2월 19일부터 22일까지 50%라서 내일 매장으로 고고 해보려고 준비중인데요..오늘은 전에 먹었던 피자를 피자들이 생각이 납니다. 도미노 피자를 스마트폰 어플로 직접 피자 토핑과 소스 등을 선택해서 주문하는 신기한 어플이 있어서 같이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사용은 안 해 봤는데요.. 아주 신기해서 한번 소개를 해 봅니다. 

     

    참 그러고 보니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 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서도 19일 오전 돈버는퀴즈에 도미노 반값 위켄드 관련해 "2/19~2/22 단 4일간 도미노 00 00 00 00이 진행됩니다라는 제목으로 이벤트를 걸었네요. 답은 방문포장 피자 할인이었다고 하네요...

     

    도미노 피자 세프처럼 스마트폰 어플로 주문하기 방법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어플에서 도미노라고 검색을 하면 도미노 마이키친이라는 어플이 있어서 다움을 한번 받아 봤어요. 신기하게 여기서 내가 좋아하는 토핑이나 소스를 주방장 셰프처럼 만들어서 직접 주문을 하는 어플이었는데요 여하튼 신기했어요. 

     

    도미노 피자 마이키친 3차원 형태 피자주문하기 어플

     

    아래 사진의 모습은 실제로 3D형태로 주방이 스마트폰 안에 꾸며져 있었는데요 신기해서 실제로 주문을 하기 시작했어요. 딸아이에게 토핑 원하는 거 물어보고 소스랑 피클 종류 그리고 심지어 음료수까지 종류에 따라서 선택을 할 수가 있었어요. 

     

    토핑 종류를 고르고 스마트폰을 수평으로 놓고 흔들면 치즈를 뿌리기가 가능하고 여하튼 소꼽놀이하는 느낌으로, 또 한편으로는 셰프가 된 느낌이기는 했어요. 아쉬운 점은 촉감이 없는 것이겠죠? 그리고 나중에 실제로 결제를 하려고 하다 보니 화면 이동이 쉽지가 않아서 중간에 일단 포기를 하게 돼버리기는 했는데 신기한 스마트폰 어플이기는 했습니다. 결제 부분을 앞쪽에 배치를 해서 먼저 세팅을 하고 진행하도록 하면 더 좋을 듯 한 생각도 들었어요.

     

     

    도미노 마이키친에서 직접 피자를 만들어 주문하는 모습

     

    그러고 보니 제가 피자 광은 아닌데 포스팅을 하다보니 여러 종류의 피자를 먹었던 것이 생각이 납니다.

    5가지 중에서 제가 제일 추천하는 것은 핏짜 굽는 언니네 피자가 저의 입맛에는 잘 맞았던 것 같은데 이유는 가성비를 보고 맛을 보았을 때 모두 만족을 했던 피자라고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음식은 여러 종류를 같이 먹어봐야 비교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먹었던 피자의 종류들 

    1) 피자 알볼로 불고기 피자 23,100원

    2) 노브랜드 피자 바게트 콤보 5,900원

    3) 핏짜 굽는 언니네 마르게리따 10,500원 

    4) 하남 루프탑 14번지 스테이크 피자 29,000원

    5) 온고제 피자 콰트로 포르마지 23,000원 

     

    피자 알볼로  불고기 피자 
    주문했던 피자 알볼로 불고기 피자 

     

    노브랜드 버거 피자바게트 콤보

     

    핏짜굽는 언니네 마르게리따
    하남 루프탑 14번지 스테이크 피자
    온고제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아무튼 내일은 도미노 피자 50%로 주말 한 끼를 준비할 수가 있을 것 같은데 요즘 절약해야 하는 때라서 필요하신 분들은 좋은 기회이니 한번 방문포장 한번 이용을 해 보시는 것을 어떨지 정보를 드립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할인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가족들과 도미노 피자 드시면서 봄이 오는 즐거운 주말 되시기를 바랍니다.  도미노 피자 매장별 전화번호는 web.dominos.co.kr/branch으로 검색하면 편합니다. 

     

     

    도미노 피자 기간한정 50%세일 프로모션 / 출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