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베스트 10(픽사베이 언스플레쉬 프리픽, 그래티소그래피 챔버어브커머스 픽점보 지피 플리커 장단점분석)

    반응형
    728x170

    블로그나 유튜브 SNS 그리고 디자이너 직업을 가진 분들이나 기획일을 하는 직장인 또는 파이어족 노매드 분들이라면 글이나 콘텐츠를 제작할 경우 여러 이미지들이 필요하게 되는데요 한글로도 검색이 잘 되고 메칭이 잘 되는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찾게 됩니다. 오늘은 저작권이 없는 무료 이미지나 움짤 그리고 이모티콘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 베스트 10과 보너스 사이트에 대해서 장단점을 정리를 해보고 사이트 링크를 또한 준비를 했습니다.

     

     

    즐겨찾기를 해놓고 모든 사진들을 일일이 핸드폰이나 카메라로 찍을 수는 없는 노릇이고... 그래서 오늘은 여러 가지 퀄리티가 높으면서도 저작권이 없는 상업적으로 쓸 수 있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움짤 이미지 영상도 같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도 소개를 같이 해 드리겠습니다.

     

     

    순서

     

    1. 픽사베이

    2. 언스플레쉬

    3. 프리픽

    4. Pixels

    5. 그래티소그래피

    6. 스탁스냅

     

    7. 챔버어브커머스 - 블러거용

    8. 픽점보 -블러거용 

    9. 지피 - 움짤 가능

    10. 플리커 -블러거용

    11. pexels -블러거용

     

     

    12-1. ICONS8(https://icons8.com/)

    12-2. 아이콘 몬스터(https://iconmonstr.com)

    13-3. flaticon(https://www.flaticon.com/)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베스트 사이트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베스트 사이트

     

     

    무료 이미지 저작권 없는 사이트 베스트 10

     

    그럼 지금부터 무료 이미지 아낌없이 칭찬을 할 만한 저작권 없는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를 찾아 정리를 했습니다.

     

     

    1. 픽사 베이 : 한글 검색이 되는 고퀄리티 무료 이미지 다운 사이트 - https://pixabay.com/ko

     

    픽사베이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픽사베이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한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로 ​ 2.2백만 이미지 또는 비디오가 저장되어 있는 곳으로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이미지들이 많이 있는 곳인데요 워터 마크가 있는 이미지는 유료인데요 로그인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들도 많이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무엇보다 고퀄리티의 이미지를 보유 사이트로 한글 검색이 가능한 것이 장점인데요 여러 번 다운로드하게 되면 로봇이 와서 인증을 하라고 귀찮게 하는데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많은 이미지를 사용을 할 수 있는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또한 다른 장점으로 픽사 베이에서 비디오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가 있는 것이 장점이 되겠습니다.

     

     

    2. 언스플레쉬 -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영어 검색 X - https://unsplash.com

     

    언스플레쉬 -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언스플레쉬 -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저작권 무료 이미지 사이트 두 번째로 언스플레쉬는 고해상도 사진 등이 필요한 디자이너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입니다.

     

    10일마다 10장의 사진이 추가가 되는 사이트로 컬렉션을 선택해서 주제별로 모아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곳으로 특히 자연경관, 인물 사진 클로즈업된 사진 등이 많으며 사진 이용 및 수정 등이 편리한 곳으로 유일한 단점으로는 영문으로만 검색이 돼서 한글 검색은 잘 되지 않습니다. 

     

     

    3. 프리픽 :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 https://kr.freepik.com 

     

    프리픽 :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프리 픽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의 경우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사용하는 마케터나 디자이너를 위한 사이트인데요 단점으로 영어로 검색을 해야 한다라는 것이 불편한 점인데요 유료를 이용하는 분들의 경우 이미지나 아이콘들은 PSD, EPS 파일이 제공이 되므로 수정 등이 편리하기도 하며, 무료이지만 다운로드 수량이 정해서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든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하려면 우측 필터란에서 라이선스-free를 반드시 체크한 후 검색하면 좋습니다. 

     

     

    4. PIXELS : 감성적인 액자 사진 스타일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 https://pixels.com 

     

     

    픽셀의 경우 영어로만 검색이 되는 단점은 있지만 예술 art 이미지 등의 고퀄리티 이미지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저작권이 자유인 사이트입니다. 요즘같이 가을로 들어서는 계절에 감성적인 느낌의 이미지가 사계절별로 필요한 경우 유용한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배경 이미지가 필요한 분들에게도 좋은 사이트로 보이는 사이트 사진첩 느낌의 사진들이 많이 있는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가능 사이트입니다. 

     

     

    5. 그래 티소 그래피 : Fun 한 이미지 학교 PT용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 https://gratisography.com 

    그래티소그래피 :Fun한 이미지 학교 PT용 이미지 다운로드사이트
    그래티소그래피 :Fun한 이미지 학교 PT용 이미지 다운로드사이트

     

    아이들의 경우 학교에서 프레젠테이션을 만들어야 하는데요 이런 경우 유용한 사이트로 그래 티소 그래피 사이트가 좋습니다. 주로 학교 숙제나 재미있는 사진들로 PPT를 만들 때 쓰기 좋은 느낌의 사진들을 찾는 분들은 그래 티소 그래피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6. 스탁 스냅 : 꽃 자연 이미지 다운로드 특화 사이트 https://stocksnap.io/

     

     

    7. 챔버 어브 커머스 : 픽사 베이 스플레쉬 베이스 드림스 타임 이미지 모두 가능 https://www.chamberofcommerce.org/

     

    Pixabay, Splashbase, Dreamstime, Deposit photos, Finda.Photo의 이미지를 모두 조회가 가능한 사이트로 블로거들에게는 정말 환상의 사이트로 보여지는 곳입니다. 한글로 조회가 모두 가능하고 웬만한 알뜰 이미지가 모두 고화질로 조화가 되는데요 오늘 대박 횡재를 한 것으로 보이는 사이트입니다.

     

    프리 이미지 로열티를 지불해야 이미지를 선택을 맨 앞 화면에서 선택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이 사이트는 무조건 즐겨찾기 해 놓으시면 좋을 듯합니다. 

     

     

     

    8. 픽 점보 : 음식 여행 인물 이미지 특화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 https://picjumbo.com

     

    픽점보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픽점보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픽 점보 사이트의 경우 블로거들에게 이용도가 높을 것 같은 사이트로 카테고리가 구분이 되어 있어서 편리한 장점이 있으며 음식, 인물, 풍경 등 감성적인 사진들이 많은 사이트로 이미지 퀄리티도 좋고 깔끔하여 포커스 강조점을 줄 수 있는 이미지가 많은 사이트 이기도 합니다.

     

     

    추가로 스플릿 샤이어(https://www.splitshire.com/)도 이미지, 동영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는 스플릿 샤이어 사이트도 있습니다. 무료로 이미지를 사용하면서도 PPT 화면 배경으로 쓰기 좋은 이미지가 많은 사이트라 프레젠테이션 작성하실 때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9. 지피 Giffy - 움짤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http://giffy.com 

    아이유 지피 움짤
    아이유 지피 움짤

    아이유 지피 움짤의 경우 아주 재미가 많은 사이트인데요 무료로 움짤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가 있습니다. 예전에 새해맞이 나이키 움짤 동영상을 한번 만들어 본 적이 있는데요 아래 글을 보시면 정말 웃긴 동영상 많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움짤 동영상들이 고퀄리티부터 재미요소가 많은 영상들이 많이 있어서 좋은 곳입니다. 중간에 블로그 쓰실 때 재미난 글 쓰실 분들은 giffy 사이트를 추천을 드립니다. 

     

     

    10. 플리커 : 사진을 고른 뒤 색상톤 고를 수 있는 사이트 - https://www.flickr.com 

    플리커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플리커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야후가 운영하는 사진 공유 커뮤니티 사이트인데요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이미지를 자유롭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으로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 즐겨찾기를 해 놓으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로 한글 지원도 가능해서 이미지를 찾는데 불편함이 없는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상업적 이용 허용을 가능한 체크 한 후 이미지를 검색해야 저작권 문제없는 이미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체크하면 좋습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 즐겨찾기 해 놓고 사용을 해 볼만한 곳입니다.

     

     

    11. pexels - 블로거들이 좋아할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 https://www.pexels.com/ko-kr 

    pexels - 블로거들이 좋아할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pexels - 블로거들이 좋아할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저작권 무료 이미지 사이트인 pexels는 30장이나 되는 사진이 매주마다 업데이트가 됩니다. 주로 인물사진이나 빈티지한 느낌의 사진이 많으며 블로거들이 즐겨찾기를 해 놓을 만한 사이트로 한글 검색 잘 됩니다.

     

     

     

    아이콘 이모티콘 스타일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3

     

    사진이나 이미지도 유튜브나 블로그 SNS를 꾸미는데 필요하지만 이모티콘 스타일 이미지도 자주 필요하게 되는데요 이런 때를 대비해서 즐겨찾기 해 놓을 만한 아이콘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를 정리를 했습니다.

    무료 아이콘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아이콘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이미지와 별도로 아이콘 형태 이미지를 찾는 분들에게 필요한 아이콘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도 같이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 ICONS8 - https://icons8.com

     

    콘텐츠 작업을 하면서 아이콘이 필요할 때 60여 가지 카테고리의 무료 아이콘이 다운로드 가능 사이트로 단점은 영문 검색만 가능해서 약간은 불편하지만 다양한 무료 아이콘들이 있습니다. 사이즈별로 무료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것과 유료 무료로 나누어 있는 곳입니다. 

     

    ▶︎ 아이콘 몬스터 - https://iconmonstr.com 

     

    브이로그 만들기를 진행할 때 좋은 아이콘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 flaticon - https://www.flaticon.com 

     

    다양한 아이콘과 픽토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곳으로 한국명은 플랙 티콘이라는 사이트로 하루 10개까지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귀여운 아이콘들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이상으로 무료로 이미지나 아이콘 이모티콘 형태 이미지를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베스트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블로그나 유튜브 인스타 SNS에 편집해서 올릴 수 있는 이미지 이용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