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애 가구 침대 추천 상품 후기 / 인테리어 집단장 가구 브랜드

    반응형
    728x170

    아파트로 이사를 준비를 하고 있는데 인테리어를 지금 준비를 하고 있는데 같이 이사를 가서 사용할 식탁 가구와 침대가 필요해서 보니애 가구를 우연히 인터넷에서 검색을 했는데 마침 가격대와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직접 매장을 가보기로 하고 주변이 마침 양수리 남양주 디저트 카페 맛집들이 많이 있어서 일정을 잡고 방문을 했습니다.


    보니애 가구 위치는 산주변에 있고 차로 10분만 가면 바로 양수리와 남양주 디저트 카페 맛집들이 있고 제일 가까운 곳에 김삿갓 밥집도 있고, 베이커리 씨어터를 시작으로 밑으로 내려가면 대너리스 카페, 고당 카페, 양수리 빵공장 등으로 이어지는 곳이었어요.

    보니애 가구 기본 정보 및 주변 디저트 카페


    업체명 : 보니애 가구
    주소: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대성리 1923-5
    매장 연락처 : 1522-6980
    주변 맛집 : 김삿갓 밥집, 베이커리 씨어터, 히튼 플랜트, 어반 플레이스

    보니애 웹사이트

     

    보니애가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소파,거실장,식탁,침대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구 브랜드 보니애가구.

    smartstore.naver.com



    매장들어가는 입구는 주변이 산이 있어서 공기가 시원해 보이는 매장이었어요. 먼저 연락을 해보고 가는 것을 추천을 드리고요 2층과 3층에 매장이 카페 인테리어 가구 매장처럼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 한 숨 자고 싶은 생각도 들었는데 라이브 방송을 준비를 하는 듯해서 구매할 상품들만 살펴보면서 쇼핑을 했어요.

    보니애 가구점 입구





    가구들을 잘 보니 카페형 인테리어 가구처럼 매장이 꾸며져 있어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보니애 식탁가구 및 싱글 침대 사이즈 및 가격


    구매한 상품명
    1) 헤일리 수납 침대 슈퍼싱글 (프레임과 7 존 매트리스 포함) - 245,000원
    2) 노블리 6인 세라믹 식탁세트 (등반이 벤치형) - 399,000원

    딸아이 방을 꾸미기 위해 먼저 헤일리 수납 침대 슈퍼싱글 프레임과 7 존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를 결정했어요. 딸아이가 이제 혼자서 방을 써야 될 때가 되어서 본인이 원하는 색상을 골랐는데 딸아이가 맘에 들어했어요.

    ►보니애 인테리어 가구

     

    보니애가구 노블4인식탁세트_쿠션벤치형 식탁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45,000원이었는데요 비싼 것보다 조금 쓰다가 바꿀 생각도 있어서 헤일리 수납형으로 딸아이가 물건들을 정리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수납공간이 일부 필요해서 구매를 했는데 맘에 들더군요. 매장에서 세트로 사진을 찍지 못해서 가구 온라인 몰에 있는 상품으로 사진을 가져와 봤어요.

    헤일리 수납 침대 슈퍼싱글



    장점은... 저녁에도 은은하게 불빛이 있어서 대화를 할 수도 있는 분위기가 있는 침대였고, 딸아이 속옷이나 필요한 옷가지 정리를 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침대 밑에 있어서 좋았어요. 정리 습관이 아직 베이지 않은 딸을 위해서 배려한 느낌이었어요.

    충전용 USB도 3구나 있어서 편리하고 무엇보다 조명이 맘에 들어서 구매를 했어요.



    우리 부부가 원래 구매를 하려고 했던 상품은 주방에서 식사용으로 노블리 6인 세라믹 식탁세트 상품이었는데요 가격은 399,000원 이었었요. 보니애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 온라인몰에서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온라인 가구 쇼핑몰에서 사진이 예쁜 식탁 세트가 있어서 찜을 해 놓고 매장에 가보니 실물과 거의 똑같은데 맘에 든 것은 대리석처럼 상판이 되어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색깔은 월넛과 내추럴 2가지가 있었는데요 내츄럴 색깔이 더 맘에 들었어요.

    노블리 6인 세라믹 식탁세트 (등반이 벤치형)



    보니애 식탁 가구 사이즈 및 재료 4인 가구 테이블은 가로 세로 높이가 1250 * 800*750, 6인용 테이블은 1750*800*750 사이즈 2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6인용으로 선택을 했고 의자는 벤치형 3인 등받이 벤치를 선택을 했는데 3인 등받이 벤치는 가로 세로 높이가 1470*470*630 사이즈로 새로 이사 갈 집 다이닝 공간 사이즈를 먼저 측정을 꼭 하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현재 이사를 가려고 준비 중인 아파트는 총 33평인데요 화장실, 베란다, 주방, 거실, 방 3개 등 총비용 3300백만 원 정도에 올 수리를 계약을 하고 현재 2주 정도 기간을 두고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 중에 있어요.

    지인 소개로 받아서 저렴하게 인테리어 공사를 현재 인테리어 공사를 시작한 지 5일 정도 되었는데요 이 가구들을 거기에 잘 배치를 할 예정이에요.

    인테리어 공사


    가족이 4인이라서 딱 크기도 적당하고 현재 집에 있는 가구 라이트 브라운과 색깔도 잘 어울리는 내추럴 색깔이고 의자는 등받이 벤치형을 1개 하고 나머지는 일반 의자로 선택을 했는데 맘에 들더군요. 세트로 399,000원이었어요.

    보니애 가구 구매 상품


    매장에서 구매를 할 경우 할인쿠폰이 있었는데요 10만 원 구간별로 3% 할인이 되어서 총 60만 원이 넘어서 18,000원 할인을 받을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보니애 가구 주문서



    배송은 무료배송이고 저희가 원하는 날짜에 배송이 가능한 것이 장점인데요 이사일을 알려 드리고 그 날짜에 배송을 요청을 했는데 가구 배치를 한 번 더 고민을 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이사 인테리어 집단장 가구 추천 보니애 가구 침대 추천 상품 후기 마무리


    기본적으로 집을 이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인테리어 하는 것부터, 가구 선택, 가구 배치 등을 고민을 많이 할 텐데요 인테리어 비용이 제일 중요하지만 추가적으로 중요한 부분이 색깔을 잘 맞추는 것이고 오랜 시간이 지나고 봐도 질리지 않는 색상이 통일되게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니애 쇼핑몰 가구 종류 모습

     

    보니애가구 수프레모 생활방수 아쿠아텍스 AQUATEX 4인용 패브릭소파+보조 패브릭 소파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구의 사이즈와 배치할 공간의 사이즈와 잘 맞아야 하는 것도 그다음 중요한 사항 중에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 중에서 가구를 준비를 하는 분들을 위해 보니애 카페형 인테리어 가구 구매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