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14 15 출시일 가격 스펙 및 아이폰 폴더폰 출시 언제?

    반응형
    728x170

    아이폰 15가 이번 가을에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이폰 IOS의 경우 현재 버전이 14.6인데요 많은 부분이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사용에 편리함이 늘어난 부분 중에서 폴더관리 부분이 사용자들에게는 편리성을 증대를 시켜 주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여러 개의 In APP처럼 폴더를 만들어서 폴더와 폴더 내 자주 사용하는 어플을 넣어서 20개의 앱을 폴더에서 써보니 많이 편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런데 올 가을에 15 업그레이드가 출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 15 ios 업그레이드 좋아지는 장점들은 다음 포스팅에 준비를 해보고 아이폰 13 업그레이드 될 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를 했습니다. 다음 애플 주가가 다시 오를지 기대감을 가지고 준비를 해 봤습니다.

     

     

     

    아이폰 13 14 15 가격 출시일 스펙 색상 가격 사전예약 

     

    아이폰 13, 아이폰 13 출시일, 아이폰 13 미니 아이폰 13 사전예약 아이폰 13 프로맥스 아이폰 13 색상 등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을 것이고 아이폰 13 가격도 아무래도 중요하고 무엇보다 아이폰 13 사전예약을 궁금해할 텐데요 사전예약 사이트도 같이 준비를 했습니다. 

     

     

     

     

    아이폰 13 모델이 공개 및 출시 일정 시기 

    2021년 말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을쯤 출시가 예상이됩니다. Apple은 무선 충전을 위해 Lightning 포트를 제거 및 광학 줌을 개선하기 위해 또 다른 카메라를 추가하는 등 내용들이 다양합니다. 이미 아이폰 12에서도 충분하게 메리트를 느끼고 있는 어떤 기능들이 추가가 되는 사전예약 일정 및 가격 등도 알아봅니다.

     

     

    아이폰 13 모델 정식 명칭

    정식 명칭은 아이폰 13으로 예상을 하고 있지만 아이폰 12s로 불릴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13 변화 

    가장큰 변화는 카레라 노치 범프 부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카메라 범프는 각 렌즈에 대한 별도의 범프에서 모든 렌즈를 덮는 단일 유리 재질로 변경될 듯한데 장치를 등받이에 평평하게 놓을 때 흔들림이 줄어들어서 개선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Apple은 iPhone 13 셀카 카메라와 몇 가지 다른 센서를 디스플레이 아래에 배치하거나 베젤에 올려서 숨길 수도 있는데요 어느 쪽이든 더 작은 노치가 탑재될 예정이며 노치가 조만간 제거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디스플레이식 터치 아이디 id를 탑재 및 전 모델 라이다 센서 탑재를 통해서 증강현실 ar기능이 강화하고 있습니다. 삼성은 삼성폰 S21에서는 아이폰의 증강현실 기능에 해당하는 tof기능을 제거해서 스마트폰 가격 원가를 낮춘 것으로 보입니다. 카메라 기능에 아이폰이 더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이 삼성과 대비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iPhone 13"에 새로운 색상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제공되는 색상은 흰색, 검은색, 파란색, 녹색 및 RED입니다. Apple은 일반적으로 해당 모델의 판매를 늘리기 위해 고유한 색상 중 하나를 다른 색상으로 교체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프로 모델의 경우 브론즈, 모든 모델의 경우 매트 블랙이 추가될 수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아이폰 13 방수기능 강화

    Apple 아이폰 13의 경우 내구성과 방수 기능을 향상을 위해서 필요한 디자인 변경을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iPhone 12 라인업은 IP68 등급으로 최대 6미터에서 30분 동안 잠수할 수 있는데요 이를 더 강화한다? 라면 애플이 방수 기능을 높여 출시를 한다면 '아이폰 13'은 애플의 수중촬영 축복을 받은 첫 번째 모델이 될 수 있는 행운이 기대를 해 봅니다. 

     

    방수 기능강화를 하게 되면 또 버려야 되는 기능이 당연히 있을 것인데요 정전식 버튼, e-sim 및 Lightning 포트가 없는 완전히 폐쇄된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 12 Pro를 감싸는 스테인리스 스틸 테두리는 지문 작동을 불편하게 했는데요 이러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새로운 코팅 기술을 사용도 가능합니다.

     

     

    아이폰 13 미니 출시 가능 

    소규모로 12에서 업그레이드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Apple은 2020년 iPhone 라인업에서 4가지 모델을 출시했는데요 2021년 라인업에서도 동일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의아스러운 것은 iPhone 12 mini가 가장 인기 없는 모델 임인데도 또 업데이트된 버전으로 가을에 "iPhone 13 mini"로 출시가 될 듯 합니다. 인기가 없는데 왜 그러는지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아이폰 13 예상 가격 

    아이폰12가격은 799달러에 시작을 했는데요 아이폰 13의 경우도 비슷한 가격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Apple은 아이폰 13 모델은 64GB, 128GB, 256GB의 세 가지 옵션이 보통 제공이 되는데 128GB 옵션은 64GB 옵션보다 50달러, 256GB 옵션은 100달러 정도 높은 가격으로 책정이 될 예정입니다. 기본 최대 용량은 128GB을 기본으로 하되 256GB 및 512GB 옵션으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하도록 준비를 할 예정입니다. 프로 모델은 200달러 추가하면 1TB 용량 옵션이 가능할 듯합니다.

     

    아이폰 12 가격대입니다. 799부터 시작을 한다라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아이폰 12 프로의 가격대 입니다. 

     

     

    아이폰 롤러블 폰, 폴더폰, 폴드 폰 폰 더블 아이폰 출시일 및 폴더 아이폰 스타일

    2021년 출시는 아직 이르다고 보고 있으며 2022년 출시 가능성에 대해 더 신빙성을 두고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어떤 형태로 나올지 모르겠지만 개인적 삼성 폴더블 폰은 사용 편리성 부분이나 휴대성에서 조금 고민이 되기는 했는데요 아이폰 폴더폰은 더 얇아지면 구매의사가 있는데요 현재 삼성폰처럼 두께가 두꺼우면 구매가 아직까지는 구매가 꺼려지는 것은 사실인 듯합니다.

     

     

    아이폰 폴더폰 예상 스팩 사진

     


    번외로 16인치 맥북 프로 모델 출시 예정이라는 소문의 화면입니다. 

     

     

     

     

    Apple의 16인치 MacBook Pro는 2006년 1월에 처음 출시된 15인치 MacBook Pro를 대체하는 애플의 고급 전문가용 노트북으로 Mac 노트북 사상 최대 규모의 Retina 디스플레이와 더불어 새롭게 디자인된 Magic Keyboard도 탑재 소문이 있습니다.

     

    최대 8개의 코어가 있는 9세대 Intel 프로세서, 추가 배터리 수명, AMD Radeon Pro 5000M 시리즈 그래픽, 출시되는 15형 MacBook Pro와 동일한 비용으로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애플의 맥북 프로 16인치 출시 예정 스펙 및 제원 그리고 가격 예상입니다.

    ● 3072x1920 16인치 Retina 디스플레이
    ● Magic Keyboard

    ● AMD Radeon Pro 5000M 시리즈 그래픽
    ● 11시간의 배터리 수명
    ● 최대 8TB SSD 스토리지
    ●최저가 기준 가격 $2,399
    ● 9세대 Intel Coffee Lake 프로세서

     

    또한 예측에 의하면 Apple의 다음 예상 업그레이드 영역은 14인치 MacBook Pro와 16인치 MacBook Pro로 2021년 4분기와 2022년 1분기 업그레이드 출시에서 2021년 3분기에 나올 가능성도 배제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향후 출시될 아이폰 13 14 15 버전 및 제품 가격, 스펙, 출시일, 업그레이드되는 항목 등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이폰 13의 경우 사전예약을 필수로 하기 때문에 아래 사이트를 꼭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12 13 자급제 사전예약 사이트 바로가기(100만 원) 

     

     

    Apple 아이폰 12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