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의 애로 부부에서 속터뷰와 사연 등을 소개하는 시간에 폭로된 '상간' 축구선수 A 씨와 상대 상간녀도 유명인에 대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국가 대표 와이프는 일반인으로 국가대표가 되기까지 남편을 뒷바라지해 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해당 상대 여성의 인스타에 비난 폭주가 예상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누구인지? 어떤 사연이 있길래 본처를 누구 다른 사람과 살림을 몰래 차릴 정도까지의 지경이 되었는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애로 부부 국가대표 축구선수 집 나가 헬스 트레이너 대표와 만난 이유?
국가대표 축구선수 와이프에게 이별 통보 사연
애로부부에서 사연으로 소개된 축구선수 와이프는 남편과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일반인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행복한 결혼 생활을 가운데 둘째를 출산 이후 퇴근한 남편이 "이혼" 통보를 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 남편을 집을 가출을 했고 그 남편을 행방을 찾게 되는 과정중에 국가대표 축구선수 남편이 헬스클럽 여성 트레이너 대표와 동거를 하고 있다고 소식을 접하게 되어 그 해당 상간녀로 지목이 된 여성 트레이너를 찾아갔지만 반대로 의처증 취급을 받았다고 전해지면서 네티즌이 이목이 집주이 되었습니다.
다시 집으로 남편이 와서 짐을 모두 빼서 가면서 갖은 폭언을 했다고 전해지고 있어서 이 국가대표 축구선수가 누구인지에 더욱 관심이 끌었는데요 지속적인 남편의 폭언 폭행 의부증, 과소비, 무리한 사교육비로 인해 부부관계가 파탄 났다는 내용의 이혼소장을 접하게 되었고 설상가상으로 경제적인 보육 비등을 미납으로 경제적 압박을 가했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축구선수 와이프의 남편의 기부 행동에 대한 주장
아무리 채널A에 애로부부가 약간의 가십성이 있는 채널이더라도 팩트체크는 어느 정도 거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 부부이 사실이라면 이 축구선수 앞날 운명도 같이 걸려 있고 명예가 걸리는 문제인데요 그것을 감안을 하고 결혼 관계에 있는 유명 축구선수가 과연 이런 일을 했을까 하는 의문도 드기도 하지만 유튜브 방송이 아니므로 사실로 보이는 것은 당연해 보입니다.
헉하는 부분은 이러한 불화 가운데 남편은 아내의 이름으로 기부를 통해 이미지 세탁을 했다는 주장이 제기가 되었습니다. 물론 확인이 필요해 보이는 부분으로 남편이 다른 여자와 동거로 상간을 하면서 나의 이름으로 기부를 했다는 것은 납득이 안될 행동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남편 입장에서 이렇게까지 갈 정도의 상황이 그냥 혼자만의 결정으로 다른 여자와 동거를 하면서 이혼을 요구하게 된 것은 또 다른 입장이 있을 수 있어서 조심스럽기는 합니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애로부부남의 입장문
왜 국가대표 축구선수의 사생활중에서 이혼 상태가 아닌데 집을 나가서 다른 여자와 동거를 시작을 했는지 아직 본인의 공식적인 입장문이 나온 상태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애로부부 축구선수 와이프의 남편 잘못에 대한 주장
현재 애로부부 관계자는 팩트 체크를 한 것으로 입장을 밝히고 있어 보이는데요 변호사 전문가의 입장은 빨리 합의 이혼을 하고 위자료를 받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남편이 해당 여성과 만남을 이어가며 과소비를 즐기면서도 내 이름으로 기부를 하며 가족을 이용해 좋은 이미지를 계속해서 쌓아 왔다
-축구선수인 남편은 동거녀 만나면서 집을 나갔고, 헬스클럽 여성 트레이너와 동거를 했다
-상간녀는 SNS에서도 유명한 헬스 트레이너 겸 인플루언서이다.
-지방 구단에 소속된 무명의 축구선수였다.
-당시 결혼도 하고 임신도 했던 상태였다.
-국가대표 A 씨가 거론이 된 이유는 A 씨는 2020년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외국 리그에 가지 않는 건 아내를 위해서"라고 말한 적이 있었다
-또한 아내를 위한 노래도 만들었다. 음원 수익을 전액 기부하겠다"라고 밝힌 적이 있는 선수라는 주장이다
-남편의 가방에서 본 고가 목걸이를 내연녀가 차고 있었다.
-내연녀는 나를 의부증 걸린 여자 취급을 했다.
-남편은 공과금, 생활비, 두 아이의 보험비까지 60만 원으로 쓰라고 했다.
-20만 원짜리 청소기를 사고 싶다고 했을 때 빗자루를 쓰라고 하는 한 남편이다.
-아내의 주장에 의하면 남편은 이혼하기 싫으면 시골 우리 아버지에게 가서 애들이랑 모시면 살면 생활비 꼬박꼬박 주겠다고 말했다는 주장을 했습니다.
현재 애로 부부 국가대표 축수선수 가족 상황
-자년들이 어린 상태로 첫째는 다섯 살 둘째는 백일밖에 안된 상태이다.
-국가대표 축구선수 남편은 아내의 과소비, 의부증, 폭언과 폭행이 이혼의 원인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관계 회복을 위해 노력했지만 거부당했다.
축구 국가대표 남편에 애로 부부 방송 아내 말 힌트
-2,000년 인터뷰에서 외국리그에 가지 않는 건 아내를 위해서라는 말한 축구선수 남편이다
-나(아내)를 위해 노래도 만든 사랑꾼으로 알려졌다.
-내 이름으로 기부도 한 축구선수이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축구선수 김동준 유나이티드 연봉 언급 이유
네티즌들은 여러 단서로 지목한 축구선수는 김동준을 지목을 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제주 유나이티드 소속의 김동준 선수의 연봉은 3억 원 정도이며 최고 10억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동준 선수는 2017년 가을에 성남 팬인 음악가와 팬들 협업으로 My Hands라는 노래를 공식 가수 전창영과 노래를 불러서 김동준 버전이 동시에 제공이 되었습니다.
2017년 시즌 성남 주제가 My Hands를 팬들과 같이 불러서 취미이자 실력을 확인이 된 적이 있습니다.
2018년 4월 4일 결혼 안 한 상태로 첫아이로 딸을 출산을 했고 4일 뒤 큰 부상으로 시즌 아웃으로 부상 치료를 받았습니다.
2019년 12월 20일 크리스마스 전에 아내를 위한 지킬게라는 노래를 본인이 직접 작사하고 불렀다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2020년 1년 전 아내 생일을 맞아 지킬게 음원 발표 이후 저작권료 2천만 원을 기부했다는 기사가 있습니다.
김동준 국가대표 골키퍼 축구선수 나이 키 가족 근황 프로필
김동준 선수는 1994년 12월 19일생으로 나이는 만 27세로 전남 순천시 출생입니다.
키는 187cm, 몸무게 88kg 포지션은 골키퍼이며 학력은 순천중앙초등학교, 순천매산중학교, 풍생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팀은 성남 FC (2016~2019), 대전 하나 시티즌 (2020~2021)에서 활동을 했으며 현재는 제주 유나이티드 (2022~) 소속 골키퍼입니다.
국가대표 실적으로는 3경기 / 1 실점 (대한민국 U-20 / 2013), 20경기 / 19 실점 (대한민국 U-23 / 2014~2016)입니다.
토끼 같은 아내와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병역 관련해서는 2018년 오른쪽 무릎 전방 십자인대 파열로 면제를 받았습니다.
혹시라도 이미 다른 동거녀와 생활을 하고 있는 상태이면 마음이 이미 많이 떠난 상태인데 아내와 자녀들에게 상처가 되겠지만 변호사를 통해 최대한 협의 이혼을 하는 것이 좋을 듯해 보이고 어린아이들을 위해서 원만한 협의를 통해 정리를 하는 것이 적합해 보일 것이라는 개인적인 의견도 조심스럽게 올려 봅니다. 개인 사정이 있겠지만 팩트체크는 아직 더 필요에 보이지만 하앙 이런 기사가 나오면 거의 일치를 하는 쪽으로 나오는 경향이 높아서 아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