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현 인스타 사진 인기이유(비키니 몸매 나이 키 남편 학력 프로필)

    반응형
    728x170

    오정현 아나운서가 I need Salty Sea again라는 제목으로 인스타에 몸매가 드러나 보이는 비키니 화보를 연재를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늘 색깔의 비키니 룩 사진을 여러 장을 게시를 했는데요 과거 서장훈 방송인(씨름선수)과 결혼을 했지만 짧은 결혼생활로 이혼을 하고 돌싱으로 살아온 그녀의 인스타 사진 몸매 근황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정현 아나운서의 몸매 군살 하나 없는 건강미를 자랑을 했습니다.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완벽한 몸매와 뒷모습을 자랑을 했습니다.

     

    또한 오정현 아나운서 만의 귀염과 발랄함을 같이 드러내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볼륨감 있는 가슴과 몸매는 어느 미인대회에 출전을 해도 손색이 없을 만한 모습이어서 팬들이 눈을 의심을 하게 만들 정도 입니다.

     

    현재 오정연 아나운서는 프리랜서로 독립을 한 상태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서 자신의 몸무게 감량 사실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무려 11kg 감량에 성공했다고 알리면서 오정연 나이 키 서정 훈방 송인과 이혼 이유 및 근황을 알바 봅니다.

     

    오정현 아나운서는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2015년 KBS 퇴사 후 프리랜서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tvN 드라마 ‘마인’ 및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연극 리어왕 출연 등을 하면서 본인의 방송인으로서 색깔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오정현 인스타 비키니 몸매 자랑 이유 (나이 키 이혼 이유 방송활동 남자 친구 인스타 프로필)

     

    인스타에 올린 오정현 아나운서 사진을 본 팬들의 반응입니다.

     

     

    1) 오정현 아나운서 비키니 인스타 사진들

     

    오정현 아나운서 독서 모습
    오정현 아나운서 독서 모습

     

    네티즌들은 머 입혀야 되는 것 아니냐?

     

     

    40세 오정현 비키니 모델 데뷔하는 것인지?

     

    오정현 인스타 비키니화보
    오정현 인스타 비키니화보

     

     

    오정현 40세에 사이판 낙원 천사가 된 것인가?

     

     

    오정현 베이글녀의 정석을 사이판에서 보여주고 있다고 11kg 감량을 부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오정현 아나운서 인스타 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p/CdNcJ5ypuJ1/

     

     

    오정현 아나운서는 전 KBS 아나운서 32기 출신으로 같은 동기는 이지애, 전현무, 최송현 등이 있으며 김태희, 이하늬와는 같은 서울대학교 스키 동아리 출신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사 입사 면접 때는 자산의 발레 전공 실력을 보여주기 위해서 재즈 동아리 활동 경력을 바탕으로 춤을 추었던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오정현 아나운서 배드민턴 하는 모습
    오정현 아나운서 배드민턴 하는 모습

     

     

    특히 김태희와의 친분을 프로그램 승승장구에서도 인증을 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운동 등을 통해 배우로서 방송인으로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송사 입사 면접 때도 춤을 추었는데 이때 최종면접에서 나경은과 치열한 면접 경쟁을 했다고도 해피 투게도 시즌4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안타깝게 나경은에 밀려 낙방은 했지만 지상파 3사 최종면접에 모두 올라갔던 아나운서로도 알려져 있으로 2004년 2005년 연속 도전을 해서 2005년 KBS에 최종 합격을 했습니다.

     

     

    ▶︎오정현 아나운서 이혼 이유

     

    오정현 아나운서는 스타골든벨로 한창 주가를 올리던 2009년에 농구선수 서장훈과 만나 결혼을 했으며 당시 나이는 26세였으며 3년 뒤 2012년 3월 합의 이혼을 했으며 이혼한 이유로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KBS에서 8년 동안이나 데일리 프로그램을 하면서 동시에 위클리 프로그램 몇 개씩 소화하고 중계방송 캐스터 등 소처럼 다작하다 결국 2015년 1월 5일 KBS에 사표를 제출했다. 이후 수리되어 2월 9일 퇴사했다.

     

    ▶︎오정현 아나운서 현재 근황 

     

    1) 2016년 5월부터 MBC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워킹 맘 육아 대디에 주예은 역으로 출연으로 연기자 데뷔

     

    2) 2019년엔 연극 '옥상 위 달빛이 머무는 자리'에 김승현과 부부로 출연

     

    3) 2020년 상반기 영화 '죽이러 간다'(가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촬영 마친 상태

     

     

     

    ▶︎오정현 전 아나운서 프로필

     

    오정현 전 아나운서는 1983년 1월 18일생으로 22년 기준만 39세로 인천 출생으로 키는 168cm, 몸무게 46kg,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관문초등학교, 과천중학교 및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발레 전공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후에도 학업을 계속해서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연극영화과 석사 및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최고위 과정을 수료하기도 했습니다.

     

    데뷔는 2003년 도브 광고로 데뷔를 했으며 주요 경력으로는 2003년 청주 MBC 아나운서, 2006년 KBS 아나운서 입사 이후 2015년 3월 KBS 퇴사를 한 뒤 프리랜서 전향을 했습니다.

     

    과거 오정현 아나운서는 강타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는데요 강타와 모델 우주 안과 키스 사진이 올라오고 정유미와 다시 열애설이 나고 그 과정에 오정현 아나운서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강타와의 인연을 소개하기도 하면서 강타의 여성 열애 대상이 여럿이 있었다는 3각 관계로 인해 강타 가수의 경우 사실로 밝혀지면서 이미지에 타격을 받기도 했습니다.

     

     

     

    우주안 강타 과거 인스타 사진
    우주안 강타 과거 인스타 사진

     

     

    결국 강타는 오정현-> 우주 안-> 정유미 순으로 여자 친구를 사귀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우주 안을 사귀기 전 오정현과 강타는 관계를 정리하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지만 결국 우주 안과 오정현은 화해를 한 것으로 보이며 이후 정유미와 강타는 열애를 또 인정을 하기도 했습니다. ㅎㅎ 부럽기도 합니다.

     

     

    강타 우주안 정유미
    강타 우주안 정유미

     

     

    이상으로 인스타에 비키니 몸매 자랑을 한 전 오정현 아나운서의 나이 키 학력 및 사이판에 가서 찍은 인스타 사진을 팬으로서 같이 감상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