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결혼 상대 프로필, 차혜영 뷰티 브랜드 대표, 유아인 절친 여자

    반응형
    728x170

    비연예인인 차혜영이란 뷰티 브랜드 대표와 가수이자 배우 윤계상 씨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서 훈훈합니다. 이하늬 씨와 긴 열애 끝에 헤어지고 가슴 아파했다는 소식들도 있었는데요 유아인 절친으로 알려져 있고 윤계상 씨와 결혼상대로 현재까지 알려진 차혜영 대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그렇지만 열애가 결혼으로 골인이 되기까지는 많은 고비를 넘겨야 하겠지만 두 사람의 좋은 인연이 결혼까지 이어지기를 바라면서 윤계상 씨의 결혼상대 차혜영 대표와 그녀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유아인 절친으로 알려진 뷰티 차혜영 대표, 논픽션 브랜드


    차혜영 대표는 현재 스튜디오 콘크리트 대표이자 뷰티브랜드인 논픽션이라는 화장품 브랜드 대표로 알려져 있습니다. 뉴스 매체에 노출이 되었던 유아인 씨의 절친으로 알려지면서 유아인 씨 인스타그램에도 많은 사진은 아니지만 차혜영 대표로 태그를 해서 올려져 있기는 한데요, 차혜영 대표는 유아인 씨와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공통 대표로 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0년대 출생 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2014년 출범한 아티스트 그룹인 콘크리트 스튜디오는 주로 회화나 사진 그래픽 디자인과 패션 디자인 컨설팅 등으로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런 쪽에도 유아인 씨가 재능이 있었는지는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윤계상 씨는 2020년 6월 경 배우 이하늬씨와 헤어지면서 7년 동안 열애를 마치면서 가슴에 많은 상처가 있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 기간을 극복하고 새롭게 만나게 된 인연이라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아야 할 텐데요 이번 윤계상 씨와의 인연을 잘 이어갔으면 합니다.

    윤계상 씨의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발표문을 통해 윤계상 씨의 경우 지난해 말 지인 소개를 만난 차혜영 대표를 만났고 현재는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기사 전문을 발표를 했습니다.


    열애 대상으로 알려진 차혜영 대표가 운영중인 뷰티 브랜드는 '논픽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포라와 현대백화점 그리고 소품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잠깐 논픽션 뷰티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계상 씨는 1978년 12월 서울 송파 출신으로 서울 잠심 초교, 서초 자자공업고등학교를 거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 음악 중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버지의 권유로 오디션을 보게 되어 가수 활동을 시작했고, 소속사는 GOD 활동 시절에는 싸이더스 HQ, 현재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차혜영 브랜드 논픽션 브랜드 정보 : 논픽션



    차혜영 대표는 논픽션이라는 브랜드를 운영중인데요 뷰티 브랜드입니다.

    논픽션 온라인 사이트는 https://nonfiction.kr인데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3개의 쇼룸 매장 정보와 서울권에 있는 13개 매장들이 있는 것으로 홍보가 되어 있습니다.

    주로 오프라인 매장은 현대백화점 등에 입점을 해 있으며, 세포라 매장안에 상품들이 입점된 것으로 보이며 강남, 명동, 롯데 잠실점에 세포라 브랜드 매장 안에 상품 형태로 입점이 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 있습니다.


    아래는 차혜영 대표가 운영중인 논픽션 온라인몰에 홍보된 논픽션 브랜드 상품과 매장 위치인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윤계상 여자친구 차혜영 대표 운영 뷰티 브랜드 : 논픽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차혜영 대표 뷰티브랜드 논픽션


    오늘은 국민배우 윤계상씨의 열애 중인 여자 친구와 차혜영 대표가 운영 중인 뷰티 브랜드에 대해 정리를 해봤는데요 다시 한번 윤계상 씨의 열애와 윤계상 결혼상태 차혜영 대표의 사업 모두 번창이 되기를 팬으로서 기원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