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Yoo(유대경)와 前 UFC 파이터 브래들리 스콧의 경기가 아프리카 TV에서 유료로 중계가 된다고 예고가 되었는데요 경기 결과는 브래들리 스콧의 승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유대경 DK Yoo 180cm 80kg이며 브래들리 스콧 bradley scott 185cm 105kg 계체 영상을 보면 체격 차이가 크게 보입니다. 나이 및 신장 차이 경력 등 어디를 보아도 미스매치라는 평이 많아 보이는 경기였습니다.
유대경 씨는 본인의 유튜브에 브래들리 스콧과의 경기 동영상을 올렸는데요 의견이 많습니다. 실력 차이가 있다는 분석가들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을 것으로 보였는데요 개인적으로 보기에 실력 차이는 크게 없어 보이는 것 같기도 해 보입니다.
유대경 브래들리 스콧 UFC급 경기 결과 및 경기 스케치
유대경 선수는 원래 중국 쉬샤오둥 선수와 12월 경기를 하기로했다가 중국 공안으로 인해 경기가 취소 가면 되면서 UFC 출신 브래들리 스콧과 경기 진행이 주선이 되었는데요 실력면에서는 브래들리 스콧이 실력이 더 나은 것으로 판단이 되는 경기로 아무튼 판정승으로 지기는 했지만 6회까지 잘 버텼다는 평가를 받게 되었습니다.
아래 유대경 선수와 브래들리 스콧의 경기 동영상으로 유대경 선수가 본인의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으로 잘 방어를 한 경기로 보여집니다.
DK Yoo(유대경)은 키 180cm, 몸무게 80.6kg으로 나이 42세 알려있는데요 브래들리 스콧은 나이 32세 영국 국적의 파이터로 17전 11승 6패의 전적을 보유를 하고 있는 파이터입니다. 키는 185cm로 유대경 선수와 큰 차이는 없지만 몸무게는 105.3kg로 25킬로그램 차이가 납니다.
6라운드 두 선수의 경기 스케치를 해 봅니다.
1라운드 경기 스케치 입니다.
DK YOO 유대경 클린치를 잘 활용을 했지만 처음부터 브래들리 스콧의 압박이 커 보이며 바디 펀치로 유대경 님의 커버를 내리고 잽을 날리기도 합니다. 위험해 보일 정도도 KO 위험이 유대경 선수에게 순간 있어 보이는 1라운드였습니다. 있었으나 잘 버텨냈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유대경 선수가 데미지를 많이 경기로 보입니다. 노가드 상태의 퍼포먼스도 있는 라운드였습니다.
3라운드는 현역 선수가 아니어서 그런지 브래들리 스콧도 두 사람의 많은 체력소모가 있었습니다.
4라운드는 유대경님이 힘들어 보이는 라운으로 주먹을 내보였지만 카운트 적중도가 약간 떨어져 보이기도 했습니다.
5라운드는 말 그대로 브래들리 스콧이 인터뷰에서도 이야기한 것처럼 KO를 시켜야 하는 데 유대경 선수가 클린치를 많이 하면서 플레이에 대해 심판에게 브래들리 스콧이 항의를 많이 한 라운드입니다. 큰 체격에 비해 한방이 없어 보이는 라운으로 보이기도 했는데요 유대경 선수 이제 대단해 보이는 라운드입니다.
6라운드는 마지막이라 그런지 유대경 브래들리 스콧 난타전이 진행이 되었는데 내팽개치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6라운드까지 예상과 다르게 마지막 라운드까지 버텨낸 유대경 선수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유대경 선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p/CW8ZpW5h9eu/입니다.
유대경 선수의 유튜브입니다.
유대경 선수와 브래들리 스콧의 경기전 예상에 대해 유튜버들이 올린 경기 예상 분석 동영상입니다.
샤크 김미수 파이터의 유대경 선수와 브래들리 스콧 경기 후 인터뷰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