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또맘 김용호부장 근황(절친 야옹이작가 키 나이 몸매 인스타 가족 프로필)

    반응형
    728x170

    오또 맘 SNS 스타 겸 인플루언서 오또 맘이 조건만남 스폰 등의 악의적인 루머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조선일보 기사에 올라온 오또 맘 내용을 보면 악의적인 기사에 더 이상 못 참겠습니다란 제목과 함께 오또 맘 (본명 오태화)이 강경한 법적인 대응을 할 것을 알리는 글이 올라와 화제이다.

     

    최근에 김용호 부장이 친구인 유튜버 서사장의 부산 술집 동영상 사건을 노출 이후 김용호 부장이 유튜브를 하지 않겠다고 했었는데요 또 나오기 시작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먹고살아야 할 듯해서 나온 듯하기도 하고 한예슬 남자 친구 이야기 및 술집 미스코리아 이야기 등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본인(김용호 부장)도 부산에서 이와 관련 술집에서 촬영된 동영상이 노출이 되면서 술이 나를 미치게 했다, 미안하다, 이제 유튜브 안 한다고 했었던 인물이기도 한데요 아무튼 사람의 거짓말은 믿으면 안 되겠다는 생각도 하면서 오또 맘 인스타 몸매 근황 사진들을 평가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또 맘 김용호, 오또 맘 무보정, 장성규 오또 맘, 오또 맘 김용석, 오또 맘 움짤, 오또 맘 조건, 오또 맘 스폰, 오또 맘 실물, 오또 맘 찌라시, 오또 맘 남편 / 전남편, 오또 맘 과거와 관련해서 김용호 부장과의 대화 내용을 중심으로 오또 맘이 실제로 조건만남, 스폰에 대해 어떻게 설명을 했는지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오또 맘 (오태화) 김용호 부장 폭로 관련 입장문 및 오또 맘 남편 / 오또 맘 화보

     

     

    오또 맘 남편 콘필아제 에칭 인스타그램 화보 글을 먼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오또맘 콘필아재 전남편 에칭 오또맘 인스타그램 화보

    오또 맘이 이제 정상적인 인스타그램 활동을 시작을 했습니다. 오또 맘의 인스타그램 내용의 패션 관련 의류들이나 브라 셋 수영복 비키니 상품들은 전문가들이 봐도 오또 맘처럼 정말 몸매가

    indiakim.tistory.com


    아래 내용은 김용호 부장이 유튜브에 오또 맘 관련 제보 내용을 게제를 하면서 오또맘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악플러 대응 전문과 전후내용 입니다. 

     

    1) 오또맘 입장문 


    제가 더 이상 제 가슴 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 싶지 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습니다.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습니다.

     


    네 당당합니다.

     


    저는 진실로 다 해명을 했습니다.

     


    저는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습니다.

     


    김용호 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하신 분들이 많네요.

     


    정말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그날 전화통화로 제가 너무 긴장한 나머지 사실혼 관계의 뜻도 몰라 엉겁결에 대답을 해버린 게 있는데, 진실을 말하자면 전 남자 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긴 했지만 동거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저는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 것 같습니다.

     


    더 이상 참지 않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 내역, 녹음파일, 협박,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습니다.

     


    유튜버 김용호 씨가 올린 동영상의 내용은 요약이 이러했고 오또 맘과 통화한 내용을 이해한 내용입니다.


    오또 맘의 해명을 들었다. +사실혼 전남편 입장 이렇게 제목을 단 상태로 유튜브 내용을 올렸는데요 결론부터 이야기를 하자면 이 부분에 대해서는 오또 맘이 처한 상황에 대해 연예부장 김용호 씨가 이해를 했고 넘어간다라는 표현으로 마무리를 했네요.



    가세연 김용호부장과 오또맘과의 대화

     


    또한 동영상 맨 마지막 부분에서 전 남편이 그만 하시기를 원하셨습니다 라는 말로 마무리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아이를 볼모로 감성팔이 하지 말라는 의미 있는 말도 같이 남겼습니다.

     

     


    2) 용어 설명 : 조건만남이란?


    조건만남이라 하면 남녀가 서로 만남을 할 때 금전적인 거래로 육체적인 관계를 맺는 것을 말하는데요 적합하지 않은 관계를 맺는 것을 말하는데요 사실로 밝혀질 경우 법적으로는 처벌이 될 수 있는 부분이고 현재 오또 맘은 한 아이의 엄마이기 때문에 팬들의 경우는 사실이 아니기를 바라는 마음이 더 크다고 보입니다.

     


    이 부분이 사실이든 사실이 아니든 간에 제보가 들어왔다는 것은 증거 없이 흠집을 내려는 것을 절대 용서를 받을 수 없을 것이라 보이는 면이기도 해서 양심에 따라 아이를 위해서 오또 맘을 현재 패션 온라인 사업을 잘 이끌어 가시고 이른 불미스러운 부분으로 말이 나오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하는 것도 방법이 될 듯합니다.

     


    오또 맘과 김용호부장과의 대화를 잘 들어오면 이해를 한 부분이 개인적으로 있는데요 실제로는 서로간의 오해가 있었지만 오또맘 입장도 있었다는 부분을 김용호 부장을 상호 통화를 통해 추후 더 이상 언급을 하지 않겠다는 말로 이해를 했습니다.

     

     

     

    김용호 연예부장 유튜브에 올려진 오또 맘의 해명

     

     


    오또 맘의 해명이란 제목으로 올려진 연예부장 김용호 유튜브 동영상입니다. 전체적으로 김용호 부장은 제보가 1년전부터 있어 와서 이에 대해 설명을 들었으면 좋겠다라는 말로 시작을 하면서 솔직하게 이야기했으면 하자라는 말이 중간에 나오고 오또맘은 이에 대해 본인의 실수도 어느정도 있음을 의미하는 듯한 말로 김용호부장과 대화가 잘 마무리가 되어진 모양새입니다.

     

     

     

    연예부장 김용호 유튜브 "오또맘의 해명"

     


    오또맘의 프로필 키 나이 몸무게 학력, 개인 쇼핑몰 사업에 대해 정리를 해봅니다.

     

     

    오또 맘 오태화 나이 키 몸매 인스타 쇼핑몰 및 친구 야옹이 작가 프로필 인스타 가족근황 

     

     

    오또 맘 프로필 키 나이 본명 인스타 사진등을 보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오또 맘의 친구인 야옹이 작가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1) 오또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오또맘의 본명은 오태화, 89년 1월 23일생으로 32세이다. 직업은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쇼핑몰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169cm 57kg 245mm로 이혼하여 싱글맘으로 아들이 하나 있으며 울산여상 및 한국 예술 종합학교 무용과를 졸업을 했습니다.

     


    9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 비키니와 드레스 브라 진동 패셔너블 한 의류를 셀렉트 해서 오또맘의 부티끄를 운영중인 사업가 이기도 하다.

     


    오또맘 움짤 동영상이나 본인이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들을 자신의 몸매에 잘 맞게 코디를 해서 입고 촬영을 하는데요 마치 유혹을 하는 모습이기도 하고 이런 몸을 관리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해당 상품을 구매를 안할 수 없게 유혹을 하는 사진 컷이나 몸매등이 드러난 옷등을 입은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재미도 있습니다. 

     

     

    오또맘 패션촬영 움짤 동영상


    오또맘 움짤 동영상들의 리스트입니다. 원피스형 수영복 사진의 모습이 볼륨감과 함께 이거 꼭 구매욕을 당기고 있는 모습으로 촬영이 된 모습니다. 무엇보다 재미가 나는 것은 SNS 활동이 몸매만큼이나 왕성해서 마치 TV 연예 프로그램 보는 것처럼 신선함이 있는 사진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오또맘 패션촬영 움짤 동영상


    아래 동영상은 코로나만 아니면 하와이에 비행기를 타고 가서 훌라춤을 추어야 할 듯한 동영상과 옷차림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환상적인 옷차림이 어색해 보이지 않는 것은 본인이 잘 관리를 하고 있을 것이란 확신이 듭니다. 

     

    오또맘 패션촬영 움짤 동영상

     

     



    2) 오또 맘의 친구의 동영상 및 사진 살펴보기 


    오또맘의 절친으로 알려져 있는 대한민국 웹툰 작가 야옹이 (본명 김나영 91년생, 인스타그램 meow91__ ) 여신강림 웹툰 작가입니다. 

     

     

    참고로 야옹이 작가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meow91__/입니다. 

     

     

    오또맘 친구 고양이 작가

     

     


    3) 오또 맘 인스타그램 주소 개인용과 사업용 2개

     


    오또맘 인스타그램은 ohttomom은 개인 개정용으로 본인의 몸매 사진과 함께 패션을 느낄 수 있는 많은 패션상품들이 자신이 직접 입은 상품들을 가지고 올리고 있다.



    주로 동영상이나 오또 맘 움짤이 올라오고 있고 정말 신이 내린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이 부럽게 느껴진다.

     


    오또 맘의 두 번째 인스타그램 주소는 ohtto_unni 인스타 이름은 오또 언니로 의류 상품을 소개하는 고인에 개인용과 큰 차이는 없어 보이기도 하다.

     



    오또 맘이 운영하는 것으로 보이는 쇼핑몰 사이트는 https://odare.shop.blogpay.co.kr/로 현재 세일 중에 있는 상품들은 오또 랩 원피스 67,000원 오 튤립 스커트 67,000원, 롱라인 슬랙스 68,000원, 오또 웨어 39,000원 등이 판매가 되고 있다.

     

     

     

    오또맘 쇼핑몰 "오또맘의 부티크"


    오버 비드 레스 139,000원, 오또 웨어 39,000원, 울 소재 여리 셔링 60,000원에 세일 중에 있으며 버핏 볼륨 브라(6장 이상) 28,000원 품절 상태에 있는 상품이기도 하다.

     

     

    오또맘 판매상품 팬티브라
    오또맘 브라화보

     

    4) 오또 맘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트렌디 스타일 부티끄,오또맘

    여성복

    odare.shop.blogpay.co.kr

     

     

    오또 맘 인스타그램 팬션호보 사진들의 모습입니다. 

     

     

    오또맘 인스타 사진 화보 모습
    오또맘 인스타 화보 사지들

     

     

    이상으로 오또맘 인스타 사진과 쇼핑몰 나이 키 몸매 등에 대해서 잠깐 살펴봤는데요 이런 몸매 관리 비법을 전수를 받아야 할 정도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