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또맘 뜻 실제 인스타 부티크 쇼핑몰 (전남편 콘필아재 자녀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반응형
    728x170

    오또 맘이 이제 정상적인 인스타그램 활동을 시작을 했습니다. 오또 맘 뜻을 알아보고 인스타 무보정 인기 사진들, 부티크 쇼핑몰 정보 등을 살펴보고 전남편에 대해서 잠깐 같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또한 오또 맘의 인스타그램 내용의 패션 관련 의류들이나 브라 셋 수영복 비키니 상품들은 전문가들이 봐도 오또 맘처럼 정말 몸매가 좋은 분들만이 패션을 소화를 할 수 있을 듯 한 옷들로 보이고 가격도 고가로 보일 것 같지만 실제 오또 맘 부띠끄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보면 가격대가 착하고 저렴하게 보이는데요 오또 맘이 운영하는 쇼핑몰 정보 등도 같이 알아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오또 맘의 실제 무보정 사진들은 인스타에 어느 정도 올라와 있는데요 같이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이런 환상적인 비키니 스타일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이 부러울 따름입니다. 

     

    순서

    1) 오또맘 뜻

    2) 오또맘 전남편 애칭 콘필아재

    3) 오또 맘 부티크 쇼핑몰

    4) 오또맘 실제 무조정 몸매 사진과 패션 원피스류

     

     

     

    오또 맘 뜻, 전남편 애칭 콘필아재 의미, 오또 맘 부티크쇼핑몰, 오또맘 무조정 몸매 인기사진 및 패션 스타일 원피스룩  

     

    1) 오또맘 뜻?

     

    오또 맘은 운동하는 여자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또 맘 실물을 저도 보지는 못했지만 오또맘 실물 사진은 인스타 사진을 통해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과거 강용석 가로세로 연구소 소장이 오또 맘의 과거 논란에 대해 동영상을 많이 올리고 가십거리를 이야기를 많이 했었는데요 스폰 이야기 등을 많이 있었다는 제보와 함께 녹취록을 공개를 하기도 했는데요 지금 그 동영상은 모두 내려진 상태입니다.

     

    2) 오또 맘과 강용석 무슨 관계?

     

    사실 강용석 씨도 본인 여자 문제 관련해서 실제 잘못한 것도 많은데 남의 사생활을 너무 밝히는 것에 돈을 벌기 위해서 혈안이 되어 있다는 논란이 많이 있었는데요 결국 본인도 이런 여자 문제로 구설수에 많이 오른 사람이라 굳이 여기서 강용석 씨에 대해서 언급하는 것은 입이 아플 듯합니다.

     

    강용석 변호사는 과거 상간녀 문제로 법정 구석까지 간 적이 있는데 남의 사생활을 너무 캔다라는 논란의 당사자라서 오또 맘의 이런 스폰논란에 대해 신빙성이 없어보이는 유튜브 영상 논란은 이제 내려지기는 했지만 한동안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조동연 사의 표명으로 강용석 상간(불륜)남 법정구속 사건 소환 (강용석 가족 자녀 부인 장인 나

    이재명 후보가 선보 캠프에 상임 선거대책 위원장으로 여성 위원으로 국가 안보 관련하여 정책 및 항공 관련 우주산업분야 정책 관련하여 인재를 영입을 하고자 한 조동연 서경대 교수를 가로

    indiakim.tistory.com

     

    2) 오또맘 인스타 실물 사진 및 GIF 움짤 몸매

     

    오또맘 인스타에는 GIF 움짤이 많이 올라와 있어 시선을 자극을 하기도 합니다. 약간의 민망함은 그냥 애교로 봐줘야 할 정도라고 보이기도 합니다.

     

    대한민국의 온라인 쇼핑몰 오또 마켓 운영 기업인이자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오또 맘은 1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인데요 주로 드레스와 비키니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 OTTOMOM's Boutique를 운영 중인 사업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남편과는 이혼을 했으며 아들을 키우는 돌싱녀이기도 합니다.

     

    오또 맘의 전공은 무용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춤을 추는 모습이나 움짤 Gif 모습이 섹시해 보이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또 맘은 현재 해운대 신시가지 근처에 사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부산 여자랍니다. 출생지는 울산이지만요 ~~

     

    오또맘 움짤 영상

     

     

    또한 오또 맘의 키는 169cm, 55kg의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사진은 보정을 조금이라도 하지 않았나 생각도 듭니다. 오또맘 부티크에 올라는 오는 원피스 사진들이 실제 몸매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패션 의류를 판매를 하려면 반드시 보정을 할 듯합니다.

     

     

    3) 오또 맘 전남편 임신

     

    오또 맘은 많이 아실 텐데 전남편 콘필아재는 혹시 아는 분들이 적을 텐데요 오또 맘의 전남편 콘필아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또맘 인스타에 이전에 있었지만 지금은 삭제가 된 듯합니다.

     

    오또맘 남편
    오또맘 남편

     

     

    오또맘 전남편 콘필아재 닉네임은 2018년 일간 베스트 회원이 콘돔은 필수로 하라고 조언을 해서 콘필아재라는 닉네임이 붙여졌다는 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또 맘 콘필아재는 오또 맘이 몸매 관리를 위해서 여자가 아이를 낳게 되면 몸매 관리가 힘들어 지므로 자녀를 최소로 해야 할 듯해서 오또 맘 몸매 관리를 위해서 이름을 붙인 것 같다고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콘필아재 이름은 일간 베스트 회원과는 전혀 무관하게 어디서 붙여졌는지 원인 미상 작자 미 상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콘필의 뜻을 아시는 것처럼 일상용어는 아니지만 콘돔 필수의 줄임말로 콘서트 필 2라는 프로그램도 있어서 이름이 조금 중복이 돼서 이상야릇하기도 하지만 여하튼 콘필은 화류 업계나 3종 집결지 등에서 임신을 방지하기 위해 콘돔 필수를 의미하는 말로 쓰이고 있습니다. 

     

    콘필아재는 여성들의 몸매 관리를 위해서 자녀 출산이 가져다주는 몸매 관리의 어려움이 있으므로 몸매 관리 쪽과 관련한 사업이나 종사자들을 위해서 누군가가 만들어낸 것이 아닌가 추측이 되기도 합니다.

    오또맘 몸매 사진
    오또맘 몸매 사진

    현재는 100만이나 되는 오또 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이 있는데요 대단한 몸매를 지닌 분으로 인스타그램 대 스타로 도약을 했습니다.

     

    아래는 오토 맘의 레깅스 착장 모델 컷 사진 모습입니다. 필라테스 운동으로 몸매 관리하고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이럴 수가 있는지?

     

    오또맘 인스타 사진 모음
    오또맘 인스타 사진 모음

     

    조금 이상하게 이름을 붙였다는 생각도 듭니다. 더 좋은 이름이 있을 텐데 굳이 콘필아재라는 이름이 어감이 좋은 것은 아닌 듯하기도 하고 19년 8월에 이혼을 한 것으로 되어 있어서 이제는 전남편이 되었지만 오또 맘과 전남편분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그래도 지금 아이의 남편으로 좋은 친구로서 인연을 이끌어 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오또 맘은 지금은 인스타그램의 대 스타로 인플루언서로 되게 유명하셔서 외모면 외모 몸매면 몸매 연예인들 이상으로 패션과 운동 분야에 영향을 주는 분으로 보입니다. 

     

    오또맘
    오또맘 실물

     

    오또 맘 인스타그램 몸매 사진 및 화보 동영상

    화보집이나 동영상을 보고 댓글을 보면 유럽이나 외국에서나 볼 듯한 몸매하고 하는데요 정말 인정을 하고 저도 부러움의 대상입니다. 이렇게 몸매 관리하는 비법을 오또 맘 인스타그램에 소개라도 해 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오또맘 인스타그램에 나오는 실루엣 잠옷으로 보입니다.

     

    오또맘 몸매
    오또맘 몸매

     

    핑크색이 잘 오또 맘의 피부색과 잘 어울리는 톤입니다.

     

     

    오또맘-브라탑-착장모습
    오또맘 인스타그램 필라테스 하는 사진

     

    이 사진은 필라테스 운동하는 오또맘의 인스타그램 사진입니다. 빨간색보다 짖은 색이고 이 또한 피부색과 잘 어울리는데요 가슴을 잘 받쳐주는 브라탑 소재입니다. 

     

     

    오또맘 스폰 관련 의혹 김용호 가로세로 연구소 소장 관련 글 더보기

     

     

    오또맘 김용호부장 근황(절친 야옹이작가 키 나이 몸매 인스타 가족 프로필)

    오또 맘 SNS 스타 겸 인플루언서 오또 맘이 조건만남 스폰 등의 악의적인 루머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조선일보 기사에 올라온 오또 맘 내용을 보면 악의적인 기사에 더 이상 못 참겠습니다란 제

    indiakim.tistory.com

     

    외국 스포츠 선수들 와이프 중에 이런 쪽으로 사업을 하는 분들도 있는데 바로 메이저리그 최고 투수 저스틴 벌랜더의 아내 케이트 업튼이 건강제품 사업과 의류사업 온라인몰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오 오또맘도 이런 의류사업 크게 잘 되서 아이키우는데 어려움이 없기를 더 바랍니다.

     

     

    오또맘 패션 여성복 의류 판매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ohtto_unni/

    이며 오또 맘의 개인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ohttomom/?hl=ko입니다.

     

     

    이상으로 오또 맘의 전남편 콘필아재, 실물, 움짤, 오또맘 부티크, 오또맘 움짤, 오또맘 나이 인스타에 대해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