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진 편성표 재방송 보아 소녀시대 원트 모니카 강다니엘 YGX 원트 라치카 코카앤버터 프라우드먼 훅 홀리뱅 와이비 다시보기

    반응형
    728x170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자 춤꾼의 우열을 가리를 춤 대회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예고편에서는 강다니엘 남자가수가 나와서 홍보를 해 왔는데요 드디어 오늘 첫방을 진행을 했는데요 약자로 스우파로 불리고 있는데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소녀시대, 보아, 원트, 모미 카 등이 출연을 예고를 했는데요 재방송, 넷플릭스 등의 검색어 인기를 모으면서 투표 등이 진행이 되어서 첫 방송이 순조롭게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출연진부터 향후 일정 출연진 운영 배틀 방식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내노라 하는 여성 댄서들의 대결 프로그램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름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입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트릿 우먼 파이터 관련 검색어 1순위로 아래 검색어 들이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 스트릿 우먼 파이터 소녀시대
    • 스트릿 우먼 파이터 강다니엘
    • 스트릿 우먼 파이터 투표
    • 스트릿 우먼 파이터 원트
    • 스트릿 우먼 파이터 보아
    • 스트릿 우먼 파이터 모니카
    • 스트릿 우먼 파이터 재방송
    • 스트릿 우먼 파이터 넷플릭스
    • 스트릿 우먼 파이터 節目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소 사는 엠넷으로 제작사는 cj 이엔엠과 루이이웍스 미디어입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시간 :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으로 8월 24일부터 시작함
    장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기획은 권영찬, 진행은 강다니엘 씨가 MC를 맡았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참가팀은 총 8개 팀으로 댄스 배틀이 구성이 되었습니다

    • 와이지 엑스 YGX원트 Want
    • 라치카 Lachica
    • 코카앤버터 Cocan Buttter
    • 프라우드먼 Prowdmon
    • 훅 Hook
    • 홀리뱅 Holybang
    • 와이비 WaYB


    배틀에 사용된 노래는 보아의 Eat You Up + Better, CL의 Doctor Pepper + Hello Bitches, 제시의 어떤X + 눈누난나 + Gucci, 현아의 미쳐 + I'm Not Cool + Lip Hip이 경쟁 팀별로 사용이 되었습니다.

    첫 방송 네티즌 평가를 받기 위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여한 8개 팀이 사용한 노래
    보아의 노래는 YGX와 원트 팀에서, CL의 노래는 프라우 드먼과 웨이비팀에서, 제시의 노래는 홀리뱅과 라치카팀이, 현아의 노래는 훅과 코카 N버터 팀에서 네티즌 평가용 안무 노래로 사용이 되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 8개 팀 로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성 댄스 배틀 프로그램 진행 배경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시작하게 된 배경에 대해서 유튜브로 소개한 동영상이 같이 올라와 있습니다. 한국 k Pop의 성공 원인 중에 기획력에서 시작해서 노래를 부르는 가수들의 실력과 조합 등이 다 어우러져서 만들어낸 문화 콘텐츠이지만 그 안에 댄서들의 안무가 없었다면 앙꼬 없는 찐빵, 고무줄 없는 빤스가 될 수 있었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을 감히 소개를 해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프로그램 배경


    춤에 대한 오해나 편견을 한 번 더 풀어내고 유명한 곡들 뒤에 숨어 있는 원작 안무자들의 춤 기술을 드러내고자 하는 의도도 있어서 처음에는 우려 등이 있었으나 첫회 방송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피 네이션 싸이 씨가 처음 이 프로그램이 K팝의 한 축을 이루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는 표현을 하고 있고, 한국의 여자들이 춤을 더 잘 추는데 그런 프로그램이 없는 것이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던 것으로 이번에 이 프로그램이 나와서 기쁜 표정을 얼굴에서 읽을 수가 있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프로그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댄스 크루 여덟 팀이 최고의 글로벌 K-댄스 크루가 되기 위해 자존심을 걸고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여 8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성 댄스 배틀 Judge 심사단
    배틀의 심사위원으로 보아, 황상훈, 태용 님이 심사를 맡아 진행을 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심사단

    스트릿 우먼 파이터 "YGX"팀 구성 및 안무 동영상 글로벌 평가
    첫 번째 팀인 YGX팀의 사전 평가 안무 춤인데요 같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연자는 노래는 보아의 노래로 두 팀이 사전평가를 받았습니다.

    와이지액스 팀 구성


    YGX 팀 구성 : 제트 썬, 가가, 질린, 리헤이(리더), 비키 여성 댄서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YGX 소속 신예 안무가 리더 이이정을 필두로 전여진, 김예리, 박지효, 우 이삭 등으로 총 5명으로 구성이 되어 24일 첫 방송되는 Mnet 댄서 크루 배틀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YGX 팀으로 참가를 했습니다.

    YGX 춤 배틀 동영상

    이이정, 전여진, 김예리, 박지효, 우 이삭은 블랙핑크, 전소미, 트와이스, 에스파, ITZY, 마마무, 선미 등 K-POP 대표 여성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진행한 안무가로 멤버 대부분 국내 및 해외 초청 안무 특강까지 할 정도로 지도 경력 역시 출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 이이정(리정)은 ITZY의 'Wannabe 포인트 안무인 어깨춤, 김예리(YELL)는 비걸 국가대표 타이틀과 더불어 유스올림픽 메달리스트의 고급 이력을 갖고 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원트" 팀 구성 및 안무 동영상 글로벌 평가
    두 번째 팀인 원트의 사전 평가 안무 춤인데요 같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연자는 노래는 보아의 노래로 두 팀이 사전평가를 받았습니다. 원트팀에 속한 이채연이 노 리스펙 스티커 6개 주인공이 됐다. 춤을 못 춘다는 이야기를 스티커로 적나라하게 지목을 받았습니다.

    원트 팀 구성

    첫 번째 미션은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이었다. 자신이 이길 수 있을 것 같은 약자를 지목하는 1대 1 배틀로, 40초 간 퍼포먼스를 선보인 후 배틀의 승패는 파이트 저지의 심사에 따라 결정되며, 최다패를 기록한 크루는 노 리스펙 크루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되는 배틀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크루원들은 사전에 지목된 수만큼 노 리스펙 스티커를 붙이게 됐고 원트 크루의 이채연은 무려 6개나 받아 최다 스티커의 주인공이 됐다. 이채연은 "이렇게 많이 지목당할 줄 몰랐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는데요 춤솜씨는 한번 동영상을 통해 봐야 할 듯합니다.

    원트 춤 배틀 동영상


    스트릿 우먼 파이터 "프라우 드먼" 팀 구성 및 안무 동영상 글로벌 평가
    세 번째 팀인 프라우 드먼의 사전 평가 안무춤인데요 같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연자는 노래는 CL의 노래로 두팀이 사전평가를 받았습니다.

    프라우드먼 춤 배틀 동영상


    프라우드먼 팀 구성 : 케이 데이, 함지, 다이아, 립 제이, 로지, 헤일리, 모니카(리더) 여성 댄서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프라우드먼 팀 구성



    스트릿 우먼 파이터 "웨이비" 팀 구성 및 안무 동영상 글로벌 평가
    네 번째 팀인 원트의 사전 평가 안무 춤인데요 같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연자는 노래는 CL의 노래로 두 팀이 사전평가를 받았습니다.

    웨이비 춤 배틀 동영상


    웨이비 팀 구성 : 리수, 규리 안, 안쏘, 돌라, 노제(리더) 여성 댄서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웨이비 팀 구성



    스트릿 우먼 파이터 "홀리뱅" 팀 구성 및 안무 동영상 글로벌 평가
    다섯째 팀인 홀리뱅의 사전 평가 안무춤인데요 같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연자는 노래는 제시의 노래로 두팀이 사전평가를 받았습니다.

    홀리뱅 춤 배틀 동영상


    홀리뱅 팀 구성 : 이븨, 헤르츠, 타로, 제인, 뮬, 벨, 로아, 허니제이(리더) 여성 댄서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홀리뱅 팀 구성



    스트릿 우먼 파이터 "라치카" 팀 구성 및 안무 동영상 글로벌 평가
    여섯째 팀인 라치카의 사전 평가 안무춤인데요 같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연자는 노래는 제시의 노래로 두팀이 사전평가를 받았습니다.

    라치카 춤 배틀 동영상


    라치카 팀 구성 : 시미즈, 피멋, 에이치원, 리안, 가비(리더) 여성 댄서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라치카 팀 구성



    스트릿 우먼 파이터 "훅" 팀 구성 및 안무 동영상 글로벌 평가
    일곱 번째 팀인 훅의 사전 평가 안무 춤인데요 같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연자는 노래는 현아의 노래로 두 팀이 사전평가를 받았습니다.

    훅 춤 배틀 동영상


    훅 팀 구성 : 오드, 효우, 예본, 성지연, 뤠이젼, 선윤경, 아이키(리더) 여성 댄서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훅 팀 구성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코카 N버터" 팀 구성 및 안무 동영상 글로벌 평가
    여덟 번째 팀인 코카 n버터의 사전 평가 안무춤인데요 같이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연자는 노래는 현아의 노래로 두팀이 사전평가를 받았습니다.

    코카앤버터 춤 배틀 동영상


    코카n버터 팀 구성 : 제트 썬, 가가, 질린, 비키, 리헤이(리더) 여성 댄서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코카n버터 팀 구성


    8월 2일 예고된 동영상 뷰를 보면 더 치열해지는 모습으로 2화 방송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치열한 리더 간 계급 배틀이 추가가 된다고 하는데요 다음 주를 또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2화 예고 동영상




    YGX 예리 vs 코카 N버터 제트 썬 @약자 지목 배틀 Full Cam을 보면 댄스 배틀이 이렇게 치열한 배틀인지를 알 수가 있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랩이 처음 나왔을 때 상대방 디스 하는 모습 등이 어색하게 보이다가 나중에는 한 음악의 장르에 오르면서 지금은 그냥 평범한 음악처럼 느껴지는데요 이 춤도 언젠가는 평범한 춤으로 보일 때가 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지목 춤 배틀

    스트핏 우먼 파이터 댄스 배틀 1화 방영후 후기 반응들
    불만한 요소는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반응으로 바뀌고 있는데요 심사방식에서 여러 난이도 있는 춤을 보고 세 사람이 평가를 하는 방식에서 조금 의견의 차이를 보이는 모습들이 보여서 한번 끝난 배틀을 재대결을 시키는 부분을 태용 심사위원이 진행을 하면서 더 붉어지기도 했습니다.

    보는 심사위원단과 같이 참여한 배틀 댄서들이 춤 배틀을 보는 과정에서 감탄이나 놀라는 모습 배틀에서 지고 우는 모습 등은 모두가 춤에도 실력 차이가 있음을 볼 수도 있었고 질 높은 배틀의 경연을 보게 되어서 기쁘기도 했습니다.

    스트핏 우먼 파이터 2화 방영 예고
    계급 배틀 형태로 추가 진행을 하게 됩니다. 약자 지목 배틀은 계속해서 진행을 하면서 리더 간 배틀이나 춤을 추는 난이도 구분을 해서 리더간 배틀이 진행이 된다고 하니 볼거리가 더 많이 있겠지만 치열한 춤꾼들의 계급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게 됩니다.

    다음 2화 방송 예고 동영상 보기

    스트릿 우먼파이터 2차 예고 동영상


    1화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배틀 댄스 방송 이후 여러 방송에 나오는 댄서들이 상상 이외로 많이 있다는 사실과 여러 종류의 춤이 있다라는 점에서 서로 간 어떻게 평가를 해야 되는지 평가단이 춤에 대해서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라는 점에 대해서 개인적인 의견을 적어보게 됩니다.

    또한 기업처럼 여러 댄스 팀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찾아가서 그 댄서들의 삶을 알아보는 것도 중간중간에 있었으면 하는 바람도 생겼는데요 이름이 거의 모든 댄서들이 다른 이름을 쓰고 있어서 헛갈리기도 하는 것 같아 본명 예명이 따로 있는 것이 여간 적응하기가 쉽지는 않은 듯했습니다. ^^

    이상으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스 배틀 1화 참여 한 8개 팀과 배틀 동영상을 감상을 해 봤는데요 이렇게 춤 잘 추는 댄서들이 대한민국에 있다는 것이 놀라기만 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